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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중국 공략 신병기 '미스트라' 뭐지? 2013-04-22 09:39:57
전략차종을 늘리고 판매 확대에 나섰다. 상하이 모터쇼'에서 현대차가 공개한 신차 '미스트라'(중국명 밍투)는 남양연구소와 베이징현대 기술연구소의 최초 합작품이다. 중국 내 중형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차다. 올해 말 출시 예정이다.최성기 베이징현대 부사장은 "중국 전략형 모델...
르노삼성, 내수시장서 부활 시동 걸었나 2013-04-21 22:42:17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중인 ‘마일리지 마케팅’은 르노삼성이 내세운 특화전략이다. 마일리지 마케팅이란 르노삼성차를 오래 탈수록, 보유기간이 길수록 재구매 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sm3를 타다 sm5로 바꾸면 기본혜택 외에 보유기간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를 준다. 소비자 입장에선...
볼보차코리아 "V40 2.0 ℓ 디젤은 고성능 해치백 지존" 2013-04-21 13:16:13
차종을 능가하고, 가격도 합리적으로 정해 다크호스로 꼽힌다. 9일 볼보차에 따르면 v40 디젤의 최고출력은 177마력(3,500rpm), 최대토크는 40.8㎏.m(1,750~2,750rpm)다. 이는 골프 gtd의 170마력(4,200rpm)은 물론 1시리즈의 143마력(4,000rpm)에 비해 무려 34마력 높은 수치다....
현대차, `2013 상하이 국제모터쇼`에 21개 차종 전시 2013-04-20 18:42:58
전략차종으로 개발 단계부터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와 선호도를 반영해 만들어진 차량입니다. `미스트라` 콘셉트 모델은 이번 모터쇼 현장에서 소비자 의견을 최종적으로 반영 해 올 해 말 `명예와 성공으로 나아가는 원대한 계획`이라는 뜻의 `밍투`라는 중국명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전장 4,710mm, ▲전폭 1,820mm,...
[모터쇼]어큐라, 중국 공략 컨셉트카 출품 2013-04-20 16:12:15
만큼 3년 이내에 중국 전략 차종으로 투입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오는 6월부터 중국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어큐라 플래그십 세단 rlx도 모터쇼를 찾았다. 새로 개발한 v6 3.5ℓ 직분사 i-vtec 엔진과 '플렉션 올 휠 스티어'로 불리는 차세대 4ws(4륜조향)를 탑재했다.
<'상하이모터쇼' 어떤 차들 출품되나> 2013-04-20 12:00:06
쌍용자동차 등이 참가했다. 현대차는 중국 전략차종인 '미스트라(MISTRAㆍ중국명 밍투[名圖])' 콘셉트 모델을 최초로 공개한다. 쏘나타와 아반떼의 중간급에 해당하는 중형차다. 전면엔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넓고 웅장한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을 채택하고 후면부엔 미래 지향적이고 세련된 리어...
"르노삼성, 아시아 지역 디자인 핵심 부상" 2013-04-18 17:28:38
-르노그룹, 르노삼성 통해 아시아 전략 차종 개발 르노자동차가 국내 르노삼성자동 디자인센터를 아시아 핵심 거점으로 육성키로 했다. 이에 따라 기흥 디자인센터를 '르노 디자인 아시아'로 바꾸고, 향후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전략 차종 개발 역할을 맡게 된다. 이와 관련, 르노차...
아우디코리아 "서비스 질적 성장에 주력하겠다" 2013-04-18 14:40:11
"올해는 ƊQ(퀄리티) 전략'으로 제품 및 기술, 판매, 애프터서비스(AS), 사회공헌활동 등을 최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타머 대표는 "아우디는 경쟁사보다 10년 늦게 한국에 진출했지만 지난해 경쟁수입차업체보다 훨씬 높은 판매신장률을 기록했다"며 "올해는 사업방식의 개선을 통해 서비스...
상하이 가는 자동차 신병기 뭐지?···'크로스오버·콘셉트카' 대세 2013-04-17 10:01:14
전략 차종을 투입한다. 현대차는 맥스크루즈(그랜드 싼타 페), 기아차는 k9, k7 및 신형 카렌스 등을 내놓고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쌍용차는 2007년 이후 6년 만에 상하이 모터쇼를 찾아 렉스턴w 신차 발표회를 갖는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히든 챔피언' 만든다 2013-04-16 15:32:18
차종 비교 전시회와 함께 현대·기아차의 협력사들이 1년 동안 준비한 신기술을 뽐내는 자리다. 현대차그룹은 협력사를 단순히 부품을 조달하는 곳이 아닌 기술력을 갖춘 ‘히든 챔피언’으로 키우기 위해 이 행사를 열고 있다. 작년 ‘테크 페스티벌’에는 1·2차 협력사 28곳이 참여해 세계 최초 신기술 23건, 국내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