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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 하향 안정·마케팅비용 절감·판매량 회복 … 음식료 실적향상 지속 2014-09-05 07:00:29
것으로 보인다.일반적으로 음식료업종은 주력 제품에서 과점적 지위를 토대로 안정적인 실적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타업종보다 고평가되는 경우가 많다. 농심은 그동안 라면시장 1위 업체라는 입지를 바탕으로 증시의 관심을 끌어왔다. 주력시장인 라면시장에서 후발 업체들의 도전이 거세진 현 시점은 농심 주가 향방에...
박준 농심 사장 "백두산에서 담아온 생수 '백산수'가 농심 새 성장동력…앞으로 '물의 신화' 만들겠다" 2014-09-05 07:00:08
평가하신다면.“후발 업체로 출발해 업계 정상에 올랐고 꾸준히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해 왔다는 점에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지난 50년간 농심은 끊임없이 신제품을 선보였고 새 기술과 공법도 개발했습니다. 신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새우깡 같은 제품이 대표적인 결과물입니다. 신라면은 해외 9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박대통령, ESS 중요성 언급…산업활성화 기폭제 기대> 2014-09-04 17:35:22
전문업체인 코캄 등이 있다. 전 세계 ESS 시장의 절반가량을 차지하는 전력용 ESS 분야에서는 미국, 유럽,일본 등 선진국이 앞서나가고 있다. 후발 주자인 국내 업체들은 가정용 ESS 분야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있다. 특히 삼성SDI는 세계 최대인 일본 가정용 ESS 시장에서 점유율을 60%...
'2위들의 반란' 아모레·락앤락 영광 재현할 차순위株 누구? 2014-09-03 14:55:12
회사의 주가수익비율(per)은 25.7배로 국내 화장품 업체 평균 33.7배 대비 저평가돼 있는 상태다.정혜승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수요를 기반으로 한 국내 화장품 업종 전반에 걸친 구조적 성장 가시성이 부각되는 있다"며 "이러한 가운데 업종 내 lg생활건강의 상대적 밸류에이션(기업가치 대비 주가...
IFA 3대 승부처는 TV·스마트홈·웨어러블 2014-09-03 06:27:05
Z3와 연동되는 스마트워치 3을 공개할예정이다. 후발업체들도 단순히 웨어러블 기기를 출시했다는 것만으로는 시장성이 없다고판단하고 기능·소재·디자인의 혁신에다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측면까지 고려하는추세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포스트 中 수혜주 찾아라"…아모레·호텔신라 바통 이어받을 곳은? 2014-08-29 13:47:05
굴욕 씻어줄까삼광글라스는 올해 락앤락의 후발주자로 중국 밀폐용기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이 회사는 그간 중국 내 현지 대상을 통한 수출에만 의존해 왔다. 2011년 말 논산에 밀폐용기 생산 설비를 증설한 데 이어 올 초 중국 판매법인 삼광운채 국제무역 유한공사를 설립하며 중국사업 확대를 위한 채비를 마쳤다.먼저...
샤오미, 이제 TV시장 위협…30% 싸게 온라인 공략 2014-08-27 06:27:05
원래 동영상 서비스 업체였던 Le TV는 스마트 TV 시장에 진출해 저렴한 가격대로 승부를 걸고 있다. 모토로라를 흡수한 PC업체 레노버는 사업 다변화 차원에서 TV사업에 뛰어들었다. 샤오미의 저가 전략은 중국 내 내부경쟁을 먼저 돌파하려 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샤오미는 스마트폰 업계에서도 원래...
녹십자는 '백신 인재사관학교' 2014-08-26 22:17:25
선두업체 녹십자 출신 임원 후발업체로 옮겨 연구 지휘 [ 김형호 기자 ] 녹십자가 국내 백신업계에서 인재사관학교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1~2년 새 국내 제약사 간 백신 개발 경쟁이 본격화되면서 선두 업체인 녹십자 출신 임원들이 백신 후발업체로 옮겨가 연구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다.안동 백신공장을 본격 가동하기...
[이강해의 기승전결(起承轉結)]명암 엇갈리는 삼성전자와 애플 2014-08-25 11:13:03
IT 업체들이다. 그런데 다른 IT주들도 약하기 때문에 참고할 필요가 있다. 정부 정책과 맞물리는 종목들은 계속 주시할 필요가 있다. 전(轉)명암 엇갈리는 삼성전자와 애플 삼성전자는 소프트워어 보다 하드웨어 기반이 강하다. 그리고 중국에서 계속 후발주자들이 쫓아오고 있다. 3분기 영업이익 추정치가 7조 5천억이고,...
규제 없는 美 통신업계, 요금인하 경쟁 불 붙었다 2014-08-22 23:20:49
시장지배적 사업자가 약탈적 요금으로 후발 경쟁업체의 성장을 방해하는 것을 막겠다는 취지였다. 이동통신시장 점유율 50%가 넘는 sk텔레콤이 적용 대상이다. sk텔레콤은 새로운 요금제를 내놓을 때마다 정부의 인가를 받아야 한다. 다른 사업자들은 요금제 신고만 하면 된다.그러나 요금 인가제가 오히려 자유로운 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