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갯바람 맞은 '보령 무화과' 본격 출하 2013-08-12 10:59:50
뿐 아니라 웰빙 식품으로 인기다. 지중해에서 온 과일인 무화과는 아열대성 난지 과수로 남부지방에서 주로 재배되며 해양성 기후인 보령에서도 10여년 전부터 재배되기 시작했다. 출하시기는 지난해와 비슷하며 올해는 높은 기온과 고른 일조량으로 생산량이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지에서 2㎏...
일양약품, 자체개발 독감백신 식약처 허가 2013-08-12 09:42:24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습니다. 이번 허가로 일양약품은 인플루엔자 백신을 원액부터 생산하는 대규모 회사로 거듭났으며, 자국 생산 공급이 가능하게 돼 세계적인 인플루엔자 대유행시 자국민 우선 보호를 위한 국가 시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 보고 있습니다. 일양약품이 개발한 인플루엔자 백신은...
[Start-Up] "NHN·카카오도 우리 통해 빵 주문하죠" 2013-08-11 17:42:20
세 가지 기준에 부합하는 곳만 엄선했다”며 “헤이브레드에서는 믿을 수 있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평판을 쌓는 게 중요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모바일 및 pc 웹사이트에서 받고 있는 빵 주문은 매일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각 빵집에서 빵을 받아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배달을 완료한다. 배송은...
스마트폰 부품·LED조명·헬스케어株 유망 2013-08-11 15:35:02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05% 증가했고 지난해 2분기 적자를 냈기 때문에 올 2분기에 소폭의 흑자를 냈다면 기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기능성 화장품과 건강식품 원료 전문업체인 바이오랜드는 중국 생산공장 증설이 주가 모멘텀으로 작용할 전망이고, 체성분 분석기 전문기업...
소형주 꽂힌 버핏, 中企만 38개 사들여 2013-08-09 16:57:14
기준 360억달러에 달하고, 올 들어 순현금 흐름이 36%나 증가하면서 주주들로부터 투자 압박을 강하게 받고 있는 탓이라고 해석했다. 이 같은 투자 행보는 벅셔해서웨이의 실적을 끌어올렸다. 2007년 15억달러에 인수한 유통업체 맥레인의 매출은 올 상반기 222억달러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증가한 것이다....
반조리삼계탕에 대한 솔직한 상품비교 2013-08-09 10:55:33
노약자들까지도 무난하게 즐기기에 좋다. [제품정보] 가격 \9,200(아워홈 온라인 쇼핑몰 판매가 기준) 중량 / 100g 당 칼로리 880g / 약 80kcal 조리방법 끓는 물에 10~15분 or 냄비나 뚝배기에 물 100ml와 함께 8~10분 가열 원재료 및 함량 닭(국산) 51.14%, 닭육수16.65%[계육고형분4.0%{(계육:국산)...
[마켓인사이트] 바이오社 아미코젠, 다음달 코스닥 입성예정 2013-08-08 18:21:32
식품(7.08%) 등이 지분을 갖고 있다. 아미코젠은 신성장동력기업 특례상장을 통해 ipo를 진행하고 있다. 특례상장은 기술력이 뛰어난 업체들이 자금조달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상장기준을 완화한 제도다. 기술성평가기관에서 a등급을 받은 업체에 한해 설립연수, 자기자본 등의 진입장벽을 낮춰준다. 아미코젠은 지난해...
무더위 절정‥`폭염이벤트`로 더위를 한방에! 2013-08-08 16:22:03
폭염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8월31일까지 기상청 기준 최고 온도 30도 넘는 날 매장을 방문하면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폭염 이벤트 대상 제품은 마스크팩과 모디네일 제품으로, 매장에 비치된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된다. 대형마트, 올빼미족 위한 야간연장 ‘타임 마케팅’ 한국체인스토어협회의 ‘2012 유통업체연감...
치과 폐금니, 금니 매입 전문업체 등장 화제 2013-08-08 16:07:02
했다. 지난해에는 우수의약품제조 및 관리기준(gmp)을 갱신하고, 올해 4월에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미국 식품의약국(fda), 유럽 ce마크를 획득했다. 국내 대학 및 연구소와 산학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이 회사 권용찬 대표는 “과학적·체계적인 공정관리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치과 폐금니 리사이클사업을 활발히 벌여...
[아이 러브 커피] 시장 규모 4조…커피에 빠진 한국 2013-08-08 15:34:00
신규 출점을 금지한다는 내용의 모범거래 기준을 만든 이후 출점 속도는 떨어지는 편이다. 기업형 전문점들은 올해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 다지기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규모를 키우기보다 품질을 높이고 사회공헌 활동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현재 커피전문점 점포 수 1위 업체는 860개(3월 말 기준)의 이디야다. 그 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