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F 2015 ‘가상과 현실 사이’, 풍성한 콘텐츠로 ‘인기 만발’ 2015-10-23 20:00:00
[라이프팀] sf 2015 ‘가상과 현실 사이’가 남녀노소 인기를 얻고 있다. 10월16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개최된 ‘가상과 현실 사이’는 가상현실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석굴암을 실제로 본 것처럼 가상현실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석굴암...
인기 만화가 이말년 150호 특별판 표지 장식, "남성잡지에 남자가 나와 죄송합니다" 2015-10-22 18:14:24
미디어에 인터뷰를 일체 거절하는 태도를 보이다 오랜만에 매거진에 등장했다. "왜 인터뷰에 응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말년은 "귀찮아서, 그리고 평소에 산짐승처럼 수염을 기르고 다녀서."라고 말했다. "인터뷰를 하려거든 면도를 해야 하는데, 그것이 귀찮아서 인터뷰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 그의 설명. ...
한국모델협회-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육과정-예술콘텐츠 논의 2015-10-21 19:09:00
[라이프팀] 한국모델협회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가 함께 문화예술콘텐츠 개발을 논의한다. 최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와 (사)한국모델협회(이사 양의식)이 산학협력관계를 모색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해 콘텐츠 교류 및 행사 공동추진으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력(mou)를 체결했다....
한국모델협회, 서울종합예술학교와 문화예술콘텐츠 개발 2015-10-21 19:02:00
[라이프팀] 문화예술학교와 모델협회가 만났다. 최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와 (사)한국모델협회(이사 양의식)이 산학협력관계를 모색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해 콘텐츠 교류 및 행사 공동추진으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력(mou)를 체결했다. 본 협약식에서 서종예와 한국모델협회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한국모델협회, 산학협력 체결 2015-10-21 18:51:00
[라이프팀] 서울종합예술학교와 한국모델협회가 글로벌 예술콘텐츠를 개발한다. 최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와 (사)한국모델협회(이사 양의식)이 산학협력관계를 모색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해 콘텐츠 교류 및 행사 공동추진으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력(mou)를 체결했다. 본...
한국모델협회,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와 산학협력 2015-10-21 08:56:00
[라이프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와 한국모델협회가 함께 글로벌 콘텐츠를 추진한다. 최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와 (사)한국모델협회(이사 양의식)이 산학협력관계를 모색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해 콘텐츠 교류 및 행사 공동추진으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력(mou)를 체결했다. 본...
[대한민국 대표기업] SKT, 통신 넘어 플랫폼 사업자로…2018년 기업가치 100조 목표 2015-10-12 07:00:49
등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한 것과 비슷한 맥락이다.sk텔레콤은 생활 가치, 미디어, 사물인터넷(iot) 등 세 분야를 3대 플랫폼으로 제시했다.생활가치 플랫폼은 콘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커머스(commerce) 등 ‘3c’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히 콘텐츠를...
현대인들의 고질병 ‘척추’질환 올바른 자세로 치료할 수 있다?! 2015-10-08 09:00:00
[라이프팀] 서울에서 직장생활 중인 회사원 송씨(27세)는 극심한 어깨 통증으로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최근에는 두통과 불면증까지 겹쳐 일상생활에까지 지장이 왔다. 이는 비단 송씨(27세)만의 문제가 아니다.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으로 인해 척추 통증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심쿵 스무살 로맨스 ‘처음이라서’, 처음이라 특별한 이유 셋 2015-10-05 10:12:00
진화하는 tv유통방식…디지털-tv 컨버전스(크로스미디어) 드라마 ‘처음이라서’는 tv뿐 아니라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디지털-tv 컨버전스(크로스 미디어) 전략으로 타깃 시청층을 공략한다. 매화 3편의 에피소드 중 15분 분량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방송 당일인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되고, ...
SKT-CJ E&M, 영상 프로그램 공동 제작…플랫폼 시너지 겨냥 2015-10-05 09:44:58
등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유선·무선 각각의 플랫폼 특성에 맞게 최적화해 제공하고 커머스 생태계를 육성할 계획이다.예를 들면 트렌디 드라마를 방송하고 주인공의 의상, 가방 등 패션 아이템을 모바일 오픈 마켓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향후 모바일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