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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안양 YWCA서 시설개선 사회공헌사업 2014-09-30 10:25:24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 한국여성재단과 2009년부터 시작한 시설 개선 사회공헌사업으로 토탈 뷰티 솔루션 매장인 아리따움의 디자인 매뉴얼이 적용된다. 안양 ywca는 여성, 소비자, 환경 운동을 진행하는 비영리 여성단체로 아리따움 인 유 사업을 통해 공간이 개선됐다. 개선된 사업장에는 쾌적한 교육장과 아늑한 휴게...
불스원, 유방암 예방캠페인 돕는 한정판 선봬 2014-09-28 15:50:20
수익금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여성의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후원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불스원은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위해 지난 7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불스원 마케팅담당 유정연 전무는 "여성운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6종을...
에트로 '맞춤슈트' 입은 금난새 2014-09-25 23:38:57
국내 소비자들에게 mtm 서비스를 제공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탈리아 등 유럽에서 일부 고객에게 제공했던 서비스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실시했다. 잔프랑코 피에디그로타 해외마케팅 디렉터는 “이탈리아에서 20여년 전부터 해온 서비스를 한국 시장에서도 선보이고 싶었다”며 “브리오니 등 다른...
[인터뷰]캐딜락 CTS 디자이너 김흥수를 만나다 2014-09-25 08:30:04
제품에 장인이 직접 재단과 바늘땀, 마감을 한다. cts 역시 이런 기본방향을 충실히 수행했다. 이를 통해 럭셔리 스포츠 퍼포먼스와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소비자 마음을 끌어들일 것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캐딜락, 신형 cts 본격 판매 ▶ [시승]'과감한 럭셔리' 3세대 캐딜락 cts...
자금·기술·인재·복지 全방위 지원…협력사와 성장가치 나누는 '상생 리더' 2014-09-25 07:02:30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이 프로그램은 sk텔레콤이 소비자 및 사회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프로젝트인 ‘행복동행’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해 5월 시작됐다.sk텔레콤은 대형마트와의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도 ict를 도입, 새로운 가능성을 열여주기 위해 노력 중이다.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온라인...
예술작품 전시·무료 강연 통해…대중과 문화예술 꾸준히 소통 2014-09-25 07:02:20
소재를 매개로 세계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글로벌 전시 프로젝트였다. 관람객들이 생활속의 다양한 소재를 새로운 관점에서 재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인스파이어링 전시에는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생산하는 산업소재인 ‘스판본드 부직포’를 재료로 서아키텍스 건축사무소와 독일 이매진그룹이 제작한 작품...
公益을 위해 규제가 필요하다고? 아직도 속고 있군요 2014-09-19 21:39:44
기업이나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고 행동할지, 그로 인해 어떤 부작용이 나타날지 알 수 없다. 미국에서 한때 쿠야마카 락스퍼(이하 ‘쿠야마카’)라는 야생꽃이 멸종위기에 처해 환경당국은 이를 희귀종으로 등록하고 강제보호조치를 취했다. 쿠야마카 집단 자생지를 보호지역으로 지정하고 목장에서 키우는...
은퇴전문가 DGB행복파트너로 은퇴시장 공략 2014-09-18 07:01:53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dgb 행복파트너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라는 경영이념으로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대구은행은 1967년 최초의 지방은행으로 출범했다. 지난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등 어려운 순간마다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으며, 특히...
[일본경제포럼] '일본은 미래 한국 반면교사' … "장기불황 성장통 대비하자" 2014-09-17 09:31:46
공감하라"“일본 소비자는 까다롭다. 현지에선 소비자의 마음속에 들어가 감동시키는 ‘고토 마케팅’이 대세다. 한국 기업도 일본 시장을 공략하려면 이런 노력이 필요하다. 단순히 분석해선 안 된다. 이해 정도 수준에 그쳐서도 곤란하다. 공감을 통해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일본...
BMW코리아, "한국서 책임 역할 수행하겠다" 2014-09-11 11:32:46
기본적으로 미래재단의 재원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할 때 부담하는 방식으로 조달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와 함께 하는 재단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지나해는 32억원이 기부금으로 조성됐다. 미래재단이 한국 자동차산업의 미래를 조명한다면 드라이빙 센터는 현재를 즐기는 문화라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