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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멘스, LED조명 과도한 기대감 경계‥목표가↓" - 이트레이드증권 2014-08-05 09:16:52
약하고 전반적인 판가 인하 압력은 가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하반기 조명 비중 증가로 상반기 대비로는 실적 개선이 가능하지만 전년 수준을 회복하기는 힘들 전망"이라며 "LED에 대한 기대감을 낮추는 시그널이 발생한 상황에서 조명 후발업체에 대한 눈높이 또한 낮아져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루멘스, 조명 기대감 낮춰야…목표가↓"-이트레이드 2014-08-05 08:03:37
주요 led 업체 실적 발표를 보면 조명도 이미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걸 보여준다는 게 김 연구원 설명. 후발업체로 여겨지던 대만업체들이 생존을 위해 적극적인 판가인하 공세와 물량 확대 정책을 꾀하면서 국내와의 격차를 빠르게 줄이고 있기 때문이다. 김 연구원은 "대만업체들의 이같은 공세로 이미 조명 내...
[창업 뉴 트렌드] 프랜차이즈 원조 위협하는 '카피캣 주의보' 2014-08-04 07:02:40
브랜드가 대표적인 사례다.물론 모든 후발 브랜드가 단순 카피만 하는 것은 아니다. 후발 브랜드 중에는 벤치마킹을 통해 시장의 경쟁을 유도하고 더 발전된 브랜드로 성장하는 경우도 있다. 문제는 단순 카피 브랜드로 얼굴을 내밀어 상품의 품질을 떨어뜨리고 경쟁 점포만 늘려 놓아 기존 우수한 브랜드까지 힘들게 하는...
[CEO초대석] 이수인 덕신하우징 대표이사 2014-08-01 14:03:54
<대표> 명실상부한 데크플레이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2위 업체와의 점유율 10% 이상 격차)이다. 1992년 폼데크 사업을 시작하며 데크플레이트 시장에 진출해 후발 주자라는 한계를 기술력으로 극복하며 2003년에 일체형 데크플레이트 시장에 진입한 후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 (2003년 9.8% 2013년 28%)했다. 데크...
구두상품권 남발 '부메랑'…제화 빅3의 위기 2014-07-31 21:48:07
산업리포트 연구개발 소홀…해외명품·후발업체에 밀려 법정관리 신청 에스콰이아·실적 반토막 엘칸토 [ 임현우 기자 ] “손님들에게 번호표를 받고 매장 밖에서 기다리도록 했어요. 먼저 온 손님이 나가면 그 다음 손님을 입장시켰습니다. 그만큼 잘 팔렸죠.”루이비통 같은 명품 매장 얘기가 아니다....
<삼성전자, 실적성장 급제동…'갤럭시 쇼크'>(종합) 2014-07-31 15:54:49
비중이 커진 가운데 후발주자인 화웨이, 레노버, 샤오미 등 중국 업체들이 세계 최대 모바일 시장으로 부상한 중국은 물론 북미, 유럽에서도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런 가운데 2분기 중국 이동통신업체들의 스마트폰 재고 조정과 중저가폰 재고소진을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도 부담이 됐다는 게...
<삼성전자, 실적성장 급제동…'갤럭시 쇼크'> 2014-07-31 09:57:55
중저가폰 비중이 커진 가운데 후발주자인 화웨이나 레노보 등 중국 업체들이 세계 최대 모바일 시장으로 부상한 중국은 물론 북미, 유럽에서도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런 가운데 2분기 중국 이동통신업체들의 스마트폰 재고 조정과 중저가폰 재고소진을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도 부담이 됐다는...
"서울반도체, 이익률 하회 목표가↓" - 삼성證 2014-07-31 08:44:01
동사의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55% 급감한 130억원으로 실망스런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연구원은 "동사가 집중하는 하이엔드 제품 이익률의 점진적 하락하고 있는데다 후발 업체의 추격, 동사의 매출 확보 전략이 이익률의 추가 하락을 암시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따라서 "2014년과 2015년...
"서울반도체, 조명시장 '치킨게임' 직면…목표가↓"-이트레이드 2014-07-31 07:59:25
대비 정체됐다고 판단했다.조명시장에서의 후발주자 추격 속도가 예상보다 빠르다는 분석이다.김 연구원은 "발광다이오드(led) 부품 업체의 경우 과점적 지위를 확고하게 한 업체는 없다"며 "기존 blu 중심의 업체들도 생존을 위해 조명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입하고 있다"고 말했다.또 "중화권의...
"서울반도체, 아직 매수시점 아냐…목표가↓"-삼성 2014-07-31 07:24:11
있다"며 "이 회사 마케팅 비용의 증가와 대만, 중국 등 후발업체 성장은 조명 고객들의 협상력이 증가하고 있음을 반증한다"고 말했다.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