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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통해 고객의 불만 개선 내용을 경영진에게 정기적으로 공유하며, 최근 이슈와 연계해 발생 가능한 불만과 민원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자 ‘고객불만 사전예보제’를 운영하고 있다. 사내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전사 전화모니터링 시행 등 다양한 고객만족평가를 통해 고객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그 결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07-10 15:30:06
이런 앞선 서비스 덕분에 kt금호렌터카는 201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 제주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더 높은 가치 서비스…더 깐깐해진 고객 잡았다 2013-07-08 15:35:01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은 지난해 대비 상승한 반면 이동전화, 커피전문점, 대형마트, 지방은행, 영화관, 제과제빵점, 시청, 항만터미널 등의 산업은 하락 추이를 나타냈다. 김종운 kmac cs경영본부장은 “소비자의 선택은 냉정하므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차별화 전략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 한다”며 “이를...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BGF리테일, 우수 서비스 가맹점에 '질적 성장' 지원…한국형 편의점 눈길 2013-07-08 15:30:20
시행한 가맹점주 대상 동기부여 프로그램이다. 인증 및 경진 방식을 통해 점주들의 서비스 품질과 운영 전문성을 높이고 한 해 동안 점포 운영에 쏟은 가맹점주들의 노력에 대한 대가를 본부가 적극 지원하고 격려해주는 제도다. cu는 지난 23년간 다양한 서비스 향상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전개해온 결과, 2012년에는...
KT, 협력사와 수평적 관계 강화…'수탁기업협의회' 출범 2013-07-08 09:00:00
및 품질컨설팅 ▲성과 공유제 등의 다앙한 지원 활동을 전개해왔으며, 산업혁신운동3.0, 생산성혁신파트너십, 경영닥터제 등 정부와 경제 단체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에도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남재국 케이티 파트너스 협의회 초대 회장은 "협의회가 협력사 상호간 혁신 활동 공유, 벤치마킹 및 기술 교류 등 대중소기업...
[Cover Story] 사회공헌은 '선택적 윤리'…삼성·현대차 등도 동참 2013-07-05 15:45:45
무분별한 이기심을 자제시키고, 소비자도 품질과 가격에 기업의 윤리를 감안해 제품을 선택한다. 정도를 벗어난 이익추구는 오히려 기업에 독이 된다는 뜻이다. #기업 사회공헌 목소리도 커져 “기업의 사회공헌은 용을 길들이는 것과 같다. 과정은 힘들지만 잘만 길들이면 명망과 이윤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생글기자 코너] 경제동아리 활동은 언제나 특별한 경험 등 2013-07-05 14:27:12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학교 시스템 만족도에서 급식 만족도가 최하위를 기록하였으며, 학생들이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급식을 외면하고 상대적으로 선호하는 고기, 튀김류를 선호한다는 내용이었다. 그리고 일부 학교들과는 달리 학생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식단을 계획한 용인외고의 급식이 화면에...
수익모델 없었던 네이버, 포털1위 만든 원동력은 '한게임 합병' 2013-07-04 15:30:11
인해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의 품질은 높아지고, 값은 낮출 수 있다. 사업다각화를 통해 리스크를 분산함으로써 안정적인 수익활동 기반을 마련할 수도 있다. ○m&a가 부러움의 대상 돼야 m&a가 우리나라에서는 왜 부진할까.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m&a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꼽을 수 있다. 미국의 경우 투자자금 회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더존비즈온'더존 아이큐브', 웹 서비스 기반 ERP…경영혁신 '동반자' 2013-07-03 15:3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한성기업 '바로먹는 가고시마 사쯔마아게', 양념없이 바로먹는 쫄깃한 맛 '일품'▶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