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인생] 소방관 지원 나선 개비스콘 더블액션'…"소방관 유가족에 따뜻한 관심을" 2013-02-18 15:31:16
전달됐다. 옥시레킷벤키저의 마케팅 매니저 이지민 부장은 “두 명의 소방관 캐릭터를 활용해 광고를 진행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소방관 캐릭터를 기억해줘 이번 캠페인을 의미 있게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방관 응원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2013-02-16 08:50:03
다시 말해 베네피트는 모든 사람들이 화장을 한 뒤에 더욱더 행복해 지는 것을 원하는 ‘명품’ 브랜드다. b. 베네피트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여성상이란? j. “playful, fun, somebody want to be girl friend, confidence, girly, nice and so on...” 여러 가지 단어들이 조합된 여자. 이를 줄여서 말하면...
이색 이벤트 ‘모공녀를 찾아라’는 무엇 ? 2013-02-14 10:36:02
탄생됐다. 피부과의 전문적인 의학 관리와 스킨케어 브랜드의 제품력이 만나 의미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face&body care’다. 이벤트에 참여한 각 브랜드의 모공 케어 관련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메이린 클리닉의 안면진단시스템을 통해 얼굴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인바디시스템으로 체지방과...
출산용품, 산모 아기전용 연수기 눈길 2013-02-13 14:30:46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환경오염으로 인한 각종 질환이 늘어나면서 면역력이 취약한 아기를 위해 다양한 건강가전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는 임산부의 출산용품 준비목록에 아가사랑 연수기와 같이 아기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들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아가사랑 연수기는 렌탈을...
마이크 완 LPGA투어 커미셔너 "아시아도 LPGA 메이저대회 개최 능력 충분" 2013-02-12 16:53:10
완은 1987년 p&g에 입사, 브랜드 매니저와 마케팅 디렉터를 맡았다. 1994~1995년 윌슨사에서 스포츠용품 중 골프볼과 장갑 마케팅, 제조, 연구·개발(r&d) 책임자로 일했다. 이후 4년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북미지역 부회장으로 일하면서 매출을 70% 늘려 능력을 인정받았다. 2002년부터 7년간 하키 장비...
한경희뷰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특집방송 진행 2013-02-07 13:22:54
것이 특징이다. ㈜한경희뷰티 브랜드매니저 이희형 팀장은 “볼륨있는 풍성한 헤어스타일은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원하는 부위에 착용하는 것으로 간편히 볼륨을 줄 수 있는 신개념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 이번 특집 방송을 통해 여성들의 헤어스타일링 고민을...
[★인터뷰] “아픔 딛고 컴백” 녹색지대 조원민의 생애 첫 홀로서기 2013-02-06 00:17:50
솔로로 돌아왔다. 녹색지대라는 브랜드가 가진 후광 때문인지 무겁게만 느껴지던 그의 이름은 불과 4년 만에 한층 가벼워지고, 또 친근해졌다. 한때 다시는 웃지 못 할 것만 같던 그의 얼굴에도 웃음이 피어났다. 몇 백번을 불러도 감흥 없는 노래가 아닌, 자신의 ‘진짜’ 이야기가 담긴 노래를 발표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코리아나, '스킨-에센스-로션을 한 번에' 男 화장품 출시 2013-02-05 02:29:23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윤경화 브랜드 매니저는 "남성은 면도, 음주와 흡연 등 외부 자극이 많고 여성보다 피부 관리에 소홀하기 쉬워 노화의 속도가 빠르다"라며 "라비다 옴므 멀티 아쿠아는 남성들이 스킨케어 사용시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는 귀찮음을 한번에 해결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키즈맘...
절정의 한파로부터 아기 연약한 피부를 지키려면 2013-02-04 02:14:39
최승은)의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오트밀 보습막으로 촉촉하게, 세라마이드로 피부 보호막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는 ‘아토 릴리프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한정 출시된 아토 릴리프 스페셜 세트는 아토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140g)과 함께 특별 증정 되는 아토...
[소비 신인류 PB족이 뜬다] 이마트표 갈비탕·롯데슈퍼표 두부…별 게 다 있네 2013-02-01 17:19:34
내셔널 브랜드(nb) 제품 판매량을 뛰어넘고 있다. 지난해 연간 21억51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최현주 롯데슈퍼 홍보팀 매니저는 “실속두부는 같은 등급의 nb 제품보다 가격이 30% 이상 싼 데다 당일만 판매한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인지하고 있어 신선도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cj오쇼핑이 200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