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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투자, 실패와 성공 사이' 발간 2014-09-01 23:00:34
투자위험에 초점...금융소비자 보호 목적 금융감독원과 한국금융투자자보호재단은 1일 금융투자상품 피해 예방 안내서 ‘투자, 실패와 성공 사이’를 발간했다.‘투자, 실패와 성공 사이’는 투자위험에 초점을 맞춰 투자에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소개한다. 자가진단표, 수익률 확인표, 투자상품...
고용정보원, 소비자원 등과 `찾아가는 직업진로교육` 실시 2014-09-01 13:00:01
가졌다. 고용정보원은 1일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언론진흥재단과 함께 충북 증평군에 있는 증평여중을 방문해 `찾아가는 직업진로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 각 기관은 업무 특성을 살려 재능기부 형식으로 증평여중 학생들의 진로설계와 직업선택을 도왔다. 고용정보원은 대도시 청소년에 비해...
위메프, 젊은 작가들의 창작예술품 판매나서 2014-08-29 09:35:19
공공기관이 마련한 공간에서 제작된 작품을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돼 미술작품의 활발한 생산과 소비가 기대된다.크라트는 서울문화재단이 공예중심의 창작공방을 활성화 하기 위해 중구에 위치한 신당지하쇼핑센터 40개실을 리모델링해 조성한 '신당 창작아케이드' 입주 작가들이 만든 예...
금호타이어, 여성 유방암 예방 캠페인 전개 2014-08-26 15:36:04
1992년부터 매년 열리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2012년부터 참여해왔다. 행사는 전국 490여곳 타이어프로 및 대리점에서 기부하는 방식으로 열린다. 10월31일까지 타이어 구매 시 소비자에게 기부를 권유하고, 구매자가 3,000원을 기부하면 캐릭터...
비행선 띄우고 '세계 최고 눈' 뽑고…가전社 이색 마케팅 열전 2014-08-21 22:06:48
소비자에게 uhd 화질로 찍은 조선시대 화가 신윤복의 ‘미인도’를 비롯한 간송미술재단 문화재 영상을 제공하는 데 이어 다음달 5~10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박람회 ifa에선 세계적 디지털아티스트 미겔 슈발리에의 작품을 uhd tv로 전시하는 ‘아트 마케팅’에 나선다.lg전자는 지난 18일부터...
[혁신의 불꽃 타오르는 기업] 품질·가격·서비스 '3박자'…가구업계 첫 매출 '1조 클럽' 가입 2014-08-19 07:00:50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 집 전체의 스타일을 고르면 회사 측에서 분위기에 맞게 제품을 구성해주는 ‘스타일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샘ik는 올해 상반기 매출 950억원을 달성했다.지난 3월 문을 연 한샘의 목동 플래그숍(대형 직영매장)은 여섯 번째 대형 매장이다. 서울...
[일본경제포럼 발표자 인터뷰 3] 일본 시장 뚫으려면, '고토 마케팅' 써야 … 최상철 일본유통과학대 교수 2014-08-14 07:33:31
소비자의 지지를 얻기 위해 분투하지만 결과가 신통치 않은 경우가 많다. 한국 기업은 일본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해 그에 맞는 '신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한다."△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조언한다면."현재 각광받고 있는 일본 기업의 마케팅 전략은 '고토(감성적 산물) 마케팅'이다....
[일본경제포럼 발표자 인터뷰 1] 이정희 중대 교수, "일본 경제정책 그대로 적용 위험, ‘타산지석’으로 삼자" 2014-08-07 13:16:53
노하우와 기술력,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기획할 줄 아는 능력이다. 일본 경제는 허리와 다리가 튼튼하다. 제조와 유통을 담당하는 중소기업이 강하다는 뜻이다. 독일도 마찬가지다. 우리나라의 경우 중소기업은 대기업에 종속된 경우가 많다. 이런 점을 개선해야 한다.일본은 돈을 풀고 있다. 우리나라에 똑같이 도입하는...
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 홍보대사로 배우 김남길 선정 2014-08-04 08:48:12
소비자 접점 확대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홍보대사 김남길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선정 이유는 김남길이 가지고 있는 도전정신과 강렬한 존재감이 투아렉의 가치와 잘 부합했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맏린� 되었는데 강인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경쾌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에 감탄했다"며...
자동차업계 사회공헌, 기업 특성에 맞게 다양하네 2014-07-31 00:52:06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bmw 소비자가 아니어도 이용이 가능케 할 방침이다. 이외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전국대학(원)생을 대상으로하는 '기술사업화 경진대회'를 후원, 대학생들의 기업가 정신 체득과 창업 기회 도모하고 있다. 또한 '영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회사 역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