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출발' 동부대우, 중국 공략 출사표…벽걸이 세탁기 등 앞세워 고급가전 시장 진출 2013-07-31 17:04:48
인 코리아’를 내세운 프리미엄 전략으로 중국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국내 중저가 보급형 이미지에서 방향을 정반대로 튼 것이다. 3도어 냉장고 ‘클라쎄’와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등 중국에 수출하는 제품은 모두 한국 광주공장에서 만든다. ‘한국산=고급’이라는 중국 내 이미지를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서다....
[뷰티 이벤트] 아름다워지는 뷰티 핫 플레이스 2013-07-31 10:20:29
자리잡았다.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 니꼴라 드브레이 전무이사는 “작년 9월에 한국에 출시된 이후 약 10개월 동안 한국 여성들이 입생로랑 뷰티에 보여준 엄청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유니크한 스타일과 럭셔리 뷰티에 목말라 했던 고객들이 많았던 것을 반증하는 것 같다. 입생로랑 부티크 5호점 오픈을 통해 더...
"상위 1% 잡아라"…동부대우전자, 中 가전 시장 첫 진출 2013-07-31 09:31:07
인 코리아'(한국산) 라는 걸 앞세워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중국 대표 도시인 상해와 북경에 판매지사를 설립하고, 고급 백화점 위주로 입점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회사는 그동안 천진 지역에 전자레인지 생산기지만을 두고 있었고, 현지에서 제품을 판매하진 않았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
[마켓인사이트] 직접 PT하며 지휘…진대제 진심 통했나 2013-07-28 17:08:35
코리아, 칸서스 등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5월에는 지방행정공제회가 실시한 입찰에서 1위를 차지해 가장 많은 400억원을 받았으며, 최근 전문건설공제회가 진행한 입찰에서도 단독으로 300억원을 약정받았다. 연기금들이 스카이레이크를 선호하는 것은 ‘선택과 집중’을 골자로 하는 스카이레이크의 투자전략 덕분이라는...
잘 고른 ‘첫 돌’ 주얼리, 여든까지 간다! 2013-07-25 09:00:08
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에서는 베이비 주얼리로 코끼리 모양을 형상화한 네크리스 푸키를 출시했다. 동글동글한 펜던트 라인에 골드의 옐로우 컬러와 블루 사파이어가 컬러 대비를 이루어 귀여움을 배가시키는 푸키는 남자 아이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바이가미, bn...
알렉스 웨이저 "레이저가공기, 한국이 중국보다 더 큰 시장" 2013-07-22 16:58:16
이후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해왔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30% 늘어난 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한국 레이저가공기 시장에서 바이스트로닉이 차지하는 점유율은 25% 정도다. 웨이저 ceo는 “한국에 진출한 뒤 매출이 3배 넘게 늘었고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며 “한국시장을 아시아...
외국인 전망 `장밋빛`..매수는 `글쎄` 2013-07-19 16:20:31
연말 코스피는 2100선은 가능하다는 입장입니다. 국내증권사들이 내놓은 코스피 하반기 전망치 1800에서 2200선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입니다. 상반기 대규모 매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국내증시의 최대 큰 손 외국인. 하반기 장밋빛 지수전망에 걸맞게 바이코리아로 돌아설 지 주목됩니다. 한국경제TV 이인철입니다....
심영복 셀루메드 대표 "내년 순익 200% 이상 증가…100억 돌파 자신" 2013-07-19 14:41:15
선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17일 셀루메드(옛 코리아본뱅크)의 서울 강남 사무실에서 만난 심영복 대표(50·사진)는 확신에 차 있었다. 지난해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섰고, 올해 대규모 수주가 잇달아 실적 개선에 탄력이 붙었다. 심 대표는 올해 순익도 지난해보다 세 배 가량 뛴 3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심...
쌤소나이트, 서울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3 참가 2013-07-18 15:07:00
`서울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13`에 참가한다.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서울캐릭터 라이선싱페어`에서 쌤소나이트의 어린이 가방 라인인 쌔미즈와 캐니멀의 콜라보레이션 `쌔미즈 바이 캐니멀(Sammies by Canimals)` 시즌 Ⅰ과 Ⅱ 캐리어를 선보인다. 올해는 특별히 현장 구입 고객들을 위해 10% 현장 할인과...
독일·한국 히든 챔피언 1300 VS 23 2013-07-14 17:14:53
덧붙였다. 독일계 컨설팅업체 롤랜드버거코리아의 이석근 대표는 “한국 기업은 순발력과 기술력이 있기 때문에 몇 가지만 보완하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바이블링겐=박수진 기자 psj@hankyung.com ▶ [히든 챔피언을 키우자] "기술인력이 가장 큰 자산"▶ [히든 챔피언을 키우자] 獨 히든 챔피언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