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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팡 for Kakao' 네트워크 대전으로 한 팡 붙자! 2013-07-08 18:00:27
제2차 개발직 공개채용 실시 컴투스 자원봉사단 '컴투게더' 첫 공식 활동 개시 리틀레전드 for kakao, 레어템으로 '사氣충전!' 격랑 휩싸인 모바일게임 시장 '정답은 글로벌'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시즌 2 업데이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게임인력 10만명이 年 2.6조 수출 '황금알' 2013-07-08 16:57:25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서비스하고 있다. 엔씨소프트가 올 하반기 중국에 정식으로 공급할 예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은 개발비만 600억원이 들어간 대작이다. 이 게임은 기획 단계부터 중국 시장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경광호 엔씨소프트 홍보팀장은 “게임은 다른...
세상에 없던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 티저 오픈 2013-07-04 17:06:45
'신선도' 채널링 서비스 imi, 착한 전시회 '힐링(healing)' 개최 블레이드 & 소울, 더 강력한 무기를 손쉽게! [핫이슈] 모바일게임 아이템거래 14%↑ 봄기지개 아이엠아이, '헌 벽 다오~ 새 벽 줄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KTB투자증권, 엔씨소프트 목표가 20만원으로 올려 2013-07-04 08:36:39
"엔씨소프트는 게임 '리니지 1'과 '길드워 2'의아이템 판매 호조에 따라 2분기 영업이익이 400억∼450억원으로 시장 전망치를 10%이상 웃돌 것"이라고 내다봤다. 최 연구원은 엔씨소프트의 다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도 지난달 26일 실시한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PC방 접속 이용객이 1주일 사이...
"엔씨소프트,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기대…목표가↑"-KTB 2013-07-04 08:14:22
그의 설명. 블레이드앤소울의 중국 내 성장도 기대된다. 최 연구원은 "중국 현지 매출은 3000억원 수준으로 예상된다" 며 "최근 중국에 진출한 국내 게임 중 가장 성공한 드래곤네스트의 매출을 웃돌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시즌 2 업데이트 실시 2013-07-03 16:42:46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구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시즌 2 업데이트 실시한다고 3일 전했다.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시즌 2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와 함께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펫 시스템'을 선보이며 콘텐츠를 강화했고,...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 2013-07-03 15:30:21
키보드가 분리돼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동시에 쓸 수 있는 ‘투인원(2-in-1)’ pc다. 삼성 아티브 스마트pc의 종류는 고급형과 일반형 두 가지다. ‘아티브 스마트pc 프로’는 △인텔 3세대 프로세서 코어 i5 △4기가바이트(gb)의 메모리 △128gb 혹은 256gb 용량의 솔리드스테이트디스크(ssd)를 내장했다. 부팅 속도는...
블레이드 앤 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34.61% 상승" 2013-07-02 17:40:22
챔피언 '아트록스'를 공개하며 지난주 대비 사용량이 3.53% 증가했다. 2위를 기록한 '서든어택'은 지난주 대비 6.38% 하락한 비율을 보였다. 반면 3위를 기록한 '피파온라인 3'는 대형 이벤트인 '새로운 클래스의 시작!'으로 전 주 대비 사용시간이 11.95%로 증가해 3위를 유지했다. '블레이드...
[2일 증권사 추천종목]엔씨소프트·비아트론 등 2013-07-02 07:54:19
◆우리투자증권 <신규추천종목> - 엔씨소프트(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9% 늘어난 1746억원, 영업이익은 457억원으로 흑자전환 전망. 시장 컨센서스(예상치 평균)를 웃돌 것으로 기대. 리니지 1이 동시접속자 20만명을 웃돌며 2분기 사상최대 매출액인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호조세를 기록했기 때문. 현재...
[GAME] 9만개 일자리 창출…23억弗 수출…8조원대 시장…게임산업이 창조경제 '성장엔진' 2013-07-01 15:35:00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게임하면 머리 나빠진다? 시청각 자극으로 뇌 기능 향상 가능▶ [game] 남경필 게임산업협회장 "게임산업, 자율성 보장해야 지속 성장"▶ [game] 갤러그부터 애니팡까지…오락실·온라인·모바일로 진화▶ [game] 김택진·송재경·김정주·박관호, 한국 게임산업 이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