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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현대해상, 장기보장성 강화해 실속 성장 2013-01-02 15:30:56
헌액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보험업계 최초로 고객만족 헌장을 선포하는 등 고객만족의 dna를 지속적으로 심은 노력이 평가받은 것이다. 보험업 본연의 경쟁력 강화에도 매진하기로 했다. 상품 개발부터 영업, 보상, 후선 업무까지 전 부문의 효율성을 강화해 내실과 지속성장이란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방침이다. ...
[2013 대전망] 동부화재, '효율·실상경영'이 양대 목표 2013-01-02 15:30:55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이란 비전을 발표했다. 2020년 중장기 목표와 달성 전략도 새롭게 수립했다. 단기적으로 2014년까지 해외거점을 12개로 확대하고 매출실적을 2500억원까지 늘리기로 했다. 동부화재의 해외 거점은 현재 괌, 하와이, 베트남 등 8곳에 달한다. 이런 비전 덕분에...
[2013 대전망] 삼성화재, 해외사업 수익 확대에 집중 2013-01-02 15:30:54
강화하라는 사회적 압력이 커지면서 고객중심의 업무절차를 혁신하고 고객중심 문화를 정착시킬 필요성이 높아졌다. 삼성화재는 이런 변화를 미래 성장의 기반을 강화하는 기회로 삼기로 했다. 삼성화재는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해외사업에서 수익 확대를 꾀하기로 했다. 이 회사는 현재 중국, 유럽, 베트남, 인도네시아,...
[2013 대전망] 농협은행, 실버 특화상품·차별화된 서비스 주력 2013-01-02 15:30:53
수익구조를 다변화하겠다는 생각이다.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경쟁력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판매하겠다는 계획도 갖고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케팅을 적극 펼친다는 전략이다. 선진적인 인사 체계 구축도 올해 목표 중 하나다. 농협중앙회의 ‘인사혁신 태스크포스(tf)’와 연계해 성과를 많이 내는 ...
[2013 대전망] 우리은행, 시니어·1인가구 적극 공략…틈새시장의 지배력 대폭 강화 2013-01-02 15:30:52
우량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수익과 자산건전성을 동시에 제고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이를 위해 적극적인 시니어층, 1인 가구, 스마트금융 등 신규·틈새시장의 지배력을 강화한다는 방안을 마련했다. 또 기존 고객층을 다시 한 번 분류하고 팀제를 개편해 성과관리 체계를 개선하겠다는 구상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3 대전망] 국민은행, 스마트뱅킹 확대·해외 수익기반 강화 2013-01-02 15:30:51
은퇴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실버고객을 위한 ‘골든라이프 서비스’를 더욱 확충한다는 방침이다. 스마트폰 뱅킹 고객이 국내 최초로 5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새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이 분야에서도 신성장 동력을 개척하기로 했다. 수익 기반 강화도 계속해서 추진한다. 국내 은행업은 대출 증가세가 정체되는...
[2013 대전망] 기업은행, 올해 中企 지원에만 38조원 투입 2013-01-02 15:30:50
뒤 담보가 있는지, 기업은행의 우량고객인 ‘패밀리 기업’인지 등을 따져 금리를 차례로 차감하는 ‘감면금리’ 방식을 적용할 방침이다. 기업은행은 이번 조치로 연간 1000억원 규모의 수익 감소가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된다. 조 행장은 이에 대해 “줄어드는 수익 부분은 조달비용 감축, 비이자수익 확대 등으로 채울 수...
1월, 새해 들어 달라진 판매조건은? 2013-01-02 15:27:49
코란도c 대상 노후차 변경 지원(60~120만원), 법인체 등록 또는 고객관리 시스템 등록 대상자 타겟 할인(체어맨 30만원, 코란도c 10만원), 중고차 처리 시스템 이용 할인(체어맨w 50만원, 체어맨h 30만원)도 책정됐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남윤영 동국제강 사장 “고객 없으면 회사 없다” 2013-01-02 15:23:17
“고객을 만들기 위해 발로 뛰는 한 해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남윤영 사장은 현재 시황을‘만성적인 공급 초과 시장’이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전문성’, ‘소통’, ‘책임의식’, ‘고객’을 제시했습니다. ‘전문성’에 대해 남윤영 사장은 “각자 맡은 분야의 프로가 돼야 한다"며 "갓 입사한...
<게시판> 석유관리원 '2012 고객만족도조사' 우수기관 2013-01-02 15:19:17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강승철)은 기획재정부가 17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4년 연속 최고 등급을 유지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