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현명한 웨딩박람회 선택법 2013-01-24 11:00:01
관건은 웨딩상품의 품질과 신뢰도이다. 웨딩박람회 100% 활용하는 비법이 있다면 우선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먼저 파악해야 한다본인이 원하는 웨딩 스타일, 브랜드를 미리 생각한 후 현장에서 각 분야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웨딩박람회는 각 업체가 제안하는 특별한 이벤트 찬스가...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 3단계 안심 UP 2013-01-24 09:12:38
유아들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아이들의 먹거리를 고르는 엄마들의 눈높이가 높아진 만큼 식품의 원재료 선택부터 완제품까지 최상의 품질을 위해 엄격한 안심시스템을 통해 생산했다”며,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는 HACCP 인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획득에 이어 국내...
내게 어울리는 점퍼 스타일은? 2013-01-23 18:04:53
라인을 벨트로 강조해 날씬해 보이도록 출시된 제품들이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23일 한국소비자원은 유명 스파 10개 브랜드의 다운점퍼 15종에 대해 충전재와 보온성 등 품질을 비교, 평가해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평가 결과 가벼운 제품군에서는 코데즈컴바인 제품(bwd-jp937z1, 남성용)이 보온 성능이...
다운점퍼, 안 따뜻한 이유 있었네 2013-01-23 17:13:54
적어 소비자원, 15개 제품 비교 국내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 다운점퍼의 실제 솜털 함유율, 충전도 등이 표시한 수치보다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한국소비자원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운점퍼 품질을 조사한 결과 다운점퍼의 솜털 함유율이 낮거나 충전도가 한국산업규격(ks) 권장기준에 미달하는...
잉글레시나, 신제품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예약 판매 2013-01-23 16:45:33
제품으로 순백의 화이트 프레임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모든 장점이 집약된 것은 물론 이지클립 방식으로 시트를 전환해 양대면 주행이 가능하고 잉글레시나만의 전세계 기술 특허인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명절 선물 고르기 2013-01-23 16:34:52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통식품품질인증을 받았으며 3대에 거쳐 39년째 한과를 제조하고 있는 ‘당암전통생강한과’는 설을 맞아 2~7만원 사이의 명절선물세트 제품들을 추가로 새롭게 구성했다. 당암전통생강한과는 직접 재배한 재료를 사용해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한과에 색을 내기...
미래 유망직종 1위는 그린잡(Green Job) 2013-01-23 15:58:10
그린잡으로는 제품환경컨설턴트, 에코제품디자이너, 도시농업활동가, 환경교육강사, 오염부지정화연구원, 인공어초연구개발자, 스마트그리드통합운영원 등을 꼽았습니다. 또 첨단기술과 IT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로봇공연기획자, 실버로봇서비스기획자, 우주전파예보관, 핵융합로연구개발자, 빌딩정보모델링(BIM)전문가,...
홈쇼핑서 '연예인 부부' 눈길 끄네!…임미숙 "내가 김학래와 사는 이유는…" 2013-01-23 15:49:11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판매됐다. 회사 측은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2010년 출시한 이 화장품 브랜드가 강남 일대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질을 인정 받아 홈쇼핑에서도 판매하게 됐다"고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탤런트 김자옥과 가수 오승근 부부의 '부부김치'를 선보이기도...
[기업과 함께] 동화자연마루, 설계단계서 인테리어 제품 제안…'스펙인' 전략 확대 2013-01-23 15:30:56
제품과 차별화한다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이 ℓ당 0.5㎎ 이하인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한 ‘크로젠 e0’을 출시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 경쟁력을 높였다.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월을 활용한 상업공간 공략도 가속화할 계획이다. 디자인월은 동화자연마루가 2007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나무...
[기업과 함께] 한국제지, 중국 특수지 공장 인수…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2013-01-23 15:30:52
최적화했다.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조직, 인적 자원, 업무 프로세스 등의 품질을 끌어올려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도 중점을 둘 계획이다. 신제품 기술 확보와 신규 프로젝트를 통해 아시아 종합 제지사로 발돋움하겠다는 목표다. 김 사장은 “중국 신규 특수지 공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국내에서는 한국제지 전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