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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선택제 공무원' 시험 힘들게 합격했는데…'충격' 2014-06-27 14:52:17
했다.안전행정부는 최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시간선택제 공무원 인사운영 매뉴얼’을 각 부처에 배포했다고 밝혔다.시간선택제 공무원 매뉴얼에 따르면 신규 채용하는 시간선택제 공무원에게는 공무원연금 가입을 허용하지 않을 방침이다. 현행 공무원연금법은 가입 자격을 ‘상시 공무에 종사하는...
경단녀, 시간선택제 공무원 시험 합격했더니…'날벼락' 2014-06-27 14:21:00
했다.안전행정부는 최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시간선택제 공무원 인사운영 매뉴얼’을 각 부처에 배포했다고 24일 밝혔다.시간선택제 공무원 매뉴얼에 따르면 신규 채용하는 시간선택제 공무원에게는 공무원연금 가입을 허용하지 않을 방침이다. 현행 공무원연금법은 가입 자격을 ‘상시 공무에 종사하는...
김보형 미쉐린코리아 사장 "프리미엄 타이어 원하는 고객 공략…6%성장" 2014-06-26 07:00:50
매장이 아닙니다. 전문화·매뉴얼화가 돼 있어야 진짜 프리미엄 매장이죠. 또 대리점 수가 지나치게 증가하면 수익성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타이어 수입, 판매와 50개의 전국 대리점 관리, 재생타이어 판매 등 바쁜 업무 속에 김 사장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은 테니스다. 김...
"작년 아시아나 사고는 조종사 과실" 2014-06-25 21:32:50
장치와 자동 조종 시스템 등에 대한 매뉴얼을 시정하라”고 요구했다.아시아나항공은 이날 “책임을 통감하고 국민께 심려를 끼친 데 대해 거듭 사과드린다”며 “최종 책임이 조종사에게 있다는 ntsb의 지적은 겸허히 수용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반면 보잉은 “ntsb의 결정을 받아들일...
아시아나 "SF 사고 항공기 조종사 과실 수용" … 보상 · 처벌 수위 '촉각' 2014-06-25 11:27:02
통감"미국 국가교통안전위원회(ntsb)는 24일(한국시간) 워싱턴 dc에서 최종 회의를 열고 "기본적으로 항공기의 자동화 장치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던 조종사들의 과실"이라고 결론내렸다.사고기인 보잉 777기종의 오토스로틀(자동 엔진출력 조정장치)과 자동 조종장치, 이를 다루는 매뉴얼의 복잡성 등도...
아시아나 조종사 과실 공식 사과.."책임 통감, 국민께 사과" 2014-06-25 11:25:52
"지난 1년간 조직과 훈련, 시스템, 안전문화 등 각 분야에서 지속적인 안전 강화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앞로 안전에 있어서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시아나는 조종사 과실 외에도 "NTSB가 사고 원인에 다양한 요인들이 있었다는 점을 적절히 인지했다고 본다"며 "특히...
아시아나항공 사고 원인 `조종사 과실` 결론 2014-06-25 11:19:15
자동속도조절장치가 복잡했고 매뉴얼도 개선점이 많다고 지적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조사 결과 발표 직후 조종사 과실이 주요 원인에 포함된 데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앞으로 안전에 있어서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가 사고 원인 조사 활동을 마무리 지음에 따라 그동안...
아시아나항공 "안전에 있어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나겠다" 2014-06-25 08:46:33
거듭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안전에 있어서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는 "NTSB가 사고 원인에 다양한 요인들이 있었다는 점을 적절히 인지했다고 본다"고 언급하며 "특히 NTSB가 항공기의 오토스로틀과 자동조종시스템과 저속경보시스템 문제, 항공기 제조사...
미국 NTSB "아시아나기 사고 주원인은 조종사 과실" 2014-06-25 06:08:59
주원인이 조종사의 과실(mismanagement)이라고 미국 국가교통안전위원회(ntsb)가 최종 판단했다.ntsb는 24일(현지시간) 워싱턴dc 본부에서 위원회를 열고 "항공기 하강 과정에서 있었던 조종사의 과실, 속도에 대한 적절한 관찰 부족, 회항 판단 지연"을 사고의 추정 이유로 가장 먼저 지목했다.이어 ntsb는...
아시아나항공 사고 원인은 `조종사 과실` 결론 2014-06-25 05:50:56
미국 국가교통안전위원회(NTSB)는 24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이번 사고는 조종사들이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자동 항법 장치를 지나치게 의존했기 때문에 빚어졌다"고 밝혔습니다. 항공기 제조사 측의 복잡한 자동운항 시스템과 이에 관한 매뉴얼이 적절하지 않았던 점도 지적됐으나 전반적인 책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