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기부전치료제] 한미약품 '팔팔', 비아그라 추월한 '팔팔'의 질주…출시 2년만에 시장점유율 2위 '껑충' 2014-02-25 06:57:06
용량 25·50·100mg 다양복제약 성공 마케팅 사례…1년간 500여만정 처방 [ 김형호 기자 ] 한미약품 발기부전치료제 ‘팔팔’(성분명 실데나필)은 특허가 풀린 ‘비아그라’의 제네릭 제품 중 단연 두각을 내고 있는 제품이다. 판매량과 매출액 부문에서 경쟁 제품을 압도하고 있다. 국내 시장서 펄펄 나는 ‘팔팔’...
겨울철 민감성 피부 주의보 2014-02-24 09:00:07
자외선 노출량이 많아지므로 피부가 빨갛게 일어나거나 트러블이 생기는 등 민감성 피부로 홍역을 치르는 사람들이 많다. 이와 관련해 마이어스 클리닉 김창열 원장은 “2월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길목이기에 민감성 피부는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푸석푸석하고 예민한 피부가 될...
TV 스피커의 진화…'볼륨 높이는' 소리 전쟁 2014-02-19 21:22:01
배가량 풍부한 소리를 낼 수 있다고 소개했다. lg전자는 작년 하반기 출시한 uhd tv에 ‘무빙 스피커’를 내장했다. 50w 출력의 이 스피커는 전원을 켜면 화면 하단에서 미끄러지듯 내려오고, 끄면 다시 뒤편으로 모습을 감춘다. tv 뒷면엔 저음역대를 담당하는 서브 우퍼도 적용했다. 또 올초 선보인 105인치 곡면 uhd...
지멘스, 프리미엄 청소기 Z5 시리즈 출시 2014-02-19 10:49:09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Z5 시리즈는 기존 프리미엄 제품보다 성능을 향상시키면서도 공간 활용도와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크기를 작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지멘스의 독자적인 모터 기술인 '컴프레셔 테크놀로지'로 2천400W 출력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지만 소비전력은 850∼1천800W로 에너지...
대웅제약, `우루사, 임팩타민`학술 심포지엄 성료 2014-02-17 10:15:42
고함량·고활성비타민B 임팩타민의 타겟별 판매기법을 발표했습니다. 정난영 대웅 사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최신지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대웅은 앞으로도 일반의약품의 학술교류를 증가시켜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제약회사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인물정보 상세하게 개편 2014-02-13 13:52:04
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됨과 동시에 인물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세 인물정보 페이지를 출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검색한 인물의 이름을 클릭하면 '프로필 정보'탭과 '작품활동'탭 등의 세부적인 내용이 담긴 페이지로...
네이버, 모바일 환경에 맞는 인물정보 개편 2014-02-13 13:39:45
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네이버는 이러한 변화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됨과 동시에 인물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세 인물정보 페이지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검색한 인물의 이름을 클릭하면 ‘프로필 정보’탭과 ‘작품활동’탭과 같이 세부적인 내용이 담긴...
인피니티 Q50, 출시 첫 날 200대 계약 '대박' 2014-02-13 11:41:20
인피니티 q50이 출시 첫 날 높은 계약으로 흥행 몰이에 성공했다. 하루 만에 200대가 계약된 것. 회사측은 여세를 몰아 시장 안착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13일 인피니티에 따르면 출시 첫 날 계약량은 200대 이상이다. 올해 1,500대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쾌조의 출발이다. 이에 따라...
"연 10%"…해외 고수익 상품의 유혹 2014-02-09 21:53:25
수익을 추구하는 ‘글로벌 롱쇼트펀드’를 출시했다. 달러 및 유로화 변동에도 대비할 수 있는 환헤지형 상품이다. kb자산운용은 글로벌 전환사채(cb)에 집중 투자하는 ‘글로벌 cb펀드’를 선보였다. 한국운용과 신한bnpp운용, 삼성자산운용은 아시아 롱쇼트펀드를 별도로 준비 중이다. 대부분 연 수익률 목표를 10%...
자동차 구매 이제 대세는 세단 아닌 SUV 시대! 2014-02-07 10:54:41
티구안의 선전에 힘입어 메르세데스-벤츠를 제치고 판매량 2위 브랜드에 올랐다. 새로운 특징은 자그마한 콤팩트 사이즈부터 덩치 큰 패밀리카에 이르기까지 SUV는 고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 한국닛산, 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작년 4분기 소형 SUV 모델인 쥬크, 올 뉴 쏘울, QM3 등을 앞다퉈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