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L 주병진, 방송 복귀 소감부터 꽃뱀 이야기까지…'솔직 과감' 2014-04-13 14:40:47
"사업도 하고 다른 것들도 하고 많이 했는데 힘들기도 했다. 오래 여행을 하면 집에 가고 싶은데 많이 부족하더라도 집에 돌아온 식구처럼 반겨주시면 열심히 하고 집안 청소 잘 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병진은 신동엽이 등장하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에도 함께했다.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SNL 주병진 방송 복귀 소감 “돌아와서 죄송하다”… 왜? 2014-04-13 12:45:49
돌아와서 죄송하다”면서 “저는 사업도 하고 다른 것들도 하고 많이 했는데 힘들기도 했다. 오래 여행을 하면 집에 가고 싶은데 많이 부족하더라도 집에 돌아온 식구처럼 반겨주시면 열심히 하고 집안 청소 잘하겠다”고 말했다. 주병진은 1980~90년 당대 최고 인기를 누리던 중 2000년 강간치상 혐의로 구설수에 올라...
[분양 클로즈-UP] 두산중공업, 서울숲 고급 아파트 `트리마제` 2014-04-11 09:59:34
현대차 글로벌센터가 곧 갖은 난관을 뚫고 만약에 사업이 재개된다면 주거, 업무, 문화 이 세 박자가 어우르는 최고의 주거지역으로 거듭날 지역 중에 하나입니다." 고소득 상류층을 위한 최고급 아파트 `트리마제`는 지하 3층, 최고 47층 4개동, 총 688세대 규모로 조성되는데요. 서울숲 일대 한강변 스카이라인을 바꿀...
[분양 클로즈-UP] 두산중공업, 서울숲 고급 아파트 `트리마제` 2014-04-11 09:59:17
현대차 글로벌센터가 곧 갖은 난관을 뚫고 만약에 사업이 재개된다면 주거, 업무, 문화 이 세 박자가 어우르는 최고의 주거지역으로 거듭날 지역 중에 하나입니다." 고소득 상류층을 위한 최고급 아파트 `트리마제`는 지하 3층, 최고 47층 4개동, 총 688세대 규모로 조성되는데요. 서울숲 일대 한강변 스카이라인을 바꿀...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 ‘이사의 달인 김병만’ 2014-04-09 10:00:01
런칭 사업 설명회에서 포장이사 대표브랜드인 파란이사의 노하우와 이사의 달인 김병만의 참신함을 겸비한 ‘프리미엄 이사 브랜드’로 고객에게 고품격 서비스로 다가가는 합리적인 마케팅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파란이사 노인석 대표는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기 위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LG로봇청소기, 호주서 큰 인기 2014-04-07 11:01:05
로봇청소기를 선보인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초 출시한 사각디자인 `로보킹 스퀘어`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전년 대비 판매량이 2배 이상 늘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네덜란드·프랑스·스웨덴 등 유럽 선진시장에서도 호평 받은 데 힘입어 현지 판매량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게임별곡 51] 아이돌 저리 가라! 열광 게임 'WWF' 2014-04-07 06:15:00
사업단체로 정확히 얘기하면 스포츠 단체라기보다는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사업성의 쇼라고 볼 수 있다. 'wwe'로 이름을 바꾼 뒤 그 인기도 예전만큼은 아닌 듯하다. 필자에게 투표권이 있었다면 세계자연보호기금에 표를 주지 않았겠지만, 그렇다고 좋은 일에 쓴다는데 뭐라고 할 수도 없고.. ■ 영원한 라이벌...
인천지검,가천길병원 이사장 전 비서실장 소환조사 2014-04-04 16:10:51
brc(바이오센터)사업을 위해 ibm·인천도시개발공사와 합작해만든 시행사의 대표를 맡은 바 있다. 앞서 검찰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구속 기소된 이씨로부터 “횡령한 16억원 가운데 일부는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길병원 이사장 비서실에 줬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이씨는 2003년부터...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드림디포, 고객 입소문…사무용품 가맹점 300곳 '질주' 2014-03-27 07:01:00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가맹사업을 위해 광고도 집행하지 않은 채 고객들의 추천과 입소문만으로 300여개의 가맹점으로 확대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빠른 성장과 사업 확장에만 주력해 소중한 것들을 잃는 회사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경영이념이 반영된 결과다. 드림디포는 가맹점 확대 위주의 정책보다 가맹점과의...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쿠쿠전자, 최고의 '밥솥' 넘어 정수기시장 신흥강자로 2014-03-27 07:00:54
사업을 시작했다. 쿠쿠는 ‘건강한 물맛’을 기본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첨단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보이며 출시 4년 만에 누적판매량 55만대를 돌파했다. 쿠쿠는 명실상부 국내 정수기 시장의 명품브랜드로 도약했다. 쿠쿠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