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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목포커스] '최고가' 행진 코라오홀딩스, 시총 1조 보인다 2013-03-08 11:39:01
벌이며 시가총액 1조원 달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증시전문가들은 자체적인 차량 제조·판매와 상용차 시장 확대라는 두 개의 성장 엔진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가 시총 1조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진단했다.8일 오전 11시 현재 코라오홀딩스는 전날 대비 50원(0.21%) 오른 2만3600원을 기록하고 있...
농산물 직거래법 만든다…축산물 유통단계는 축소 2013-03-08 11:01:32
시장구조로 가격경쟁이 활발하지 않은 품목 등이 선정될 예정이다. 가격·품질 비교정보, 유통채널별·단계별 가격정보 대상의 구체적인 품목은 소비자단체 등에 대한 공모를 거쳐 결정된다. 정부는 소비자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고자 사업수행 주체와 전문가가 참여하는 사업평가위원회를 구성, 사업계획 전반을...
[마켓인사이트] "원高에 매물 많고 돈 빌리기 쉽고…한국 기업, 해외M&A 절호 기회" 2013-03-07 17:15:59
경력의 m&a전문가다.한국 m&a시장 현황을 점검하기 위해 방한한 나이트 대표를 이날 서울 여의도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본사에서 만났다. 인터뷰에는 로런스 치아 딜로이트 아시아·태평양 재무자문 부문 대표와 홍종성 딜로이트안진 재무자문본부 전무가 함께했다.▷올해 글로벌 m&a시장 전망은.“거래규모나...
글로벌 하이일드, 투자 매력도는? 2013-03-07 17:02:16
할까? 전문가들은 큰 폭의 수익을 내기 위해 무리하게 CCC 등급의 기업들에 투자하는 것은 금물이라고 말합니다. <인터뷰> 거숀 디슨펠드 얼라이언번스틴 이사 "위험도가 높은 CCC 등급의 채권은 사지 말아야 한다. 채무불이행 가능성이 여전하고 손실 위험에 대비한 수익도 크지 않다." 대신 합리적인 부채 비율과...
[BIZ Insight] '新평면 아이콘' 반도건설, 공간의 혁신 주도한다 2013-03-07 15:35:08
재무구조도 반도건설의 자랑이다. 2012년 기준 부채비율이 102%로 업계 평균(150.14%)보다 낮다. 최근 3년간 영업이익률도 6~7% 수준으로 역시 업계 평균(4.1%)에 비해 높은 편이다.○‘베이 프리미엄’ 탄생시킨 평면 전문가 반도건설이 4베이와 4.5베이 특화 평면을 성공시키자 주택업체들도 앞다퉈 ‘베이(bay) 경쟁’에...
SK증권, 500억 규모 후순위채 발행…신용등급 'A' 2013-03-07 15:32:00
구조, 확대된 수익구조 변동성, 양호한 자산건전성 및 sk그룹의 신용도 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다.전문가들은 sk증권의 후순위채 발행이 영업용순자본비율(ncr)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라고 진단했다. 후순위사채가 영업용순자본에 포함되는 가산항목으로 인정받아 ncr이 호전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sk증권의 지난해...
권홍사 회장 "첫 딸 키우는 심정으로 디자인…살수록 만족하는 名品 만들겁니다" 2013-03-07 15:31:00
설계 전문가를 집중적으로 배치하고, 평면 혁신을 위해 과감한 투자를 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습니다.”▶평면 특화에 집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처음 단독주택을 지을 때부터 ‘주어진 공간을 얼마나 입주자 동선에 맞춘 공간으로 디자인했는가’를 스스로 묻곤 했습니다. 지금은 ‘30평형에 사는 분들이...
“지상파 재전송료, 이익 감안한 산정기준 마련해야…” 2013-03-07 09:53:11
마련해야 한다”는 미디어 전문가들의 주장이 제기되면서 합리적 대가 체계에 대한 논란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정민 전남대 신문방송학과 교수는 6일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한국방송학회 주최로 열린 “방송법제 현안 세미나”에서 “지상파 재전송료가 사업자간의 협상을 통해 산정되는...
[글로벌 이슈진단] 美 연준, 경기회복 `완만` 평가 2013-03-07 07:59:53
19만 8000명 증가했다. 전문가들의 예상치는 17만 명 증가였는데 이보다 훨씬 높은 증가세를 나타냈다. 건설 분야의 고용이 2만 1000명, 제조업 고용은 9000명이 늘었다. 서비스업에는 16만 4000명이 일자리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베이지북에서 밝힌 대로 주택건설 부문이 경기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이...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전문가 및 경제 분석가들 사이에선 도요타가 부활하기까진 상당 시간이 소요될 것이란 비관적 전망이 우세했다. 하지만 도요타는 최악의 위기를 겪은지 2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2011년 3월 동일본 대지진과 태국 홍수 사태로 부품공급망이 붕괴됐으나 1년 만에 오뚝이처럼 일어났다.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