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무디킹, 新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눈길` 2013-01-07 09:02:01
앤 헬스’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해 선택의 폭을 넓힌것이 특징이다. 기존 라지(Large) 사이즈로만 구성되었던 것에서 스몰(Small), 레귤러(Regular), 라지(Large) 중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기준으로 스몰 사이즈는 69,000원, 레귤러 사이즈는...
농협銀, 파밍 사기 원천 차단 인터넷 뱅킹 시행 2013-01-07 08:46:12
개발해 지난해 12월 특허출원한 이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만든 유일한 인터넷뱅킹 주소로 거래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나만의 은행주소로 인터넷뱅킹에 접속하면 파밍 시도가 원천 차단될 뿐 아니라사전에 나만의 캐릭터를 설정하므로 피싱사이트 여부를 쉽게 판단할 수 있다. 등록방법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뉴스 &] 이동통신 3사 영업정지‥LGU+부터 시작 2013-01-07 08:33:57
이 기간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편법, 불법을 저지르지 않는지 수시로 직원을 현장에 파견해 시장 상황을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앵커> 이번에도 LG그룹 소식인데, LG그룹이 올해 사상 최대 금액을 투자한다고요? <기자> 네, LG그룹이 올해 사상 최대 규모인 20조원을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전가…고객간 형평성 문제도" 신용카드사가 연간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쓴 비용이 전체 마케팅비의 24%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당국은 최근 논란이 된 카드사들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 중단과 관련해 개선이 필요하다는 견해를 내놓았다. 그간 대형가맹점에 제공된 무이자 할부 비용이...
원빈-윤시윤-이정진 “비주얼에 반하고 스타일에 놀랐다!” 2013-01-07 08:30:02
있는 스타일링 제안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멋남,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소녀시대, 스웨거 각선미 화제 “깜찍한 슈즈는 어디거?”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파라다이스 4분기 실적쇼크 전망…"저점매수 활용"> 2013-01-07 08:22:06
판단했다. 그는 "작년 4분기 드롭액(고객이 게임에 투입한 금액)이 사상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어 홀드율이 평균 수준으로만 회복해도 실적은 다시 성장세로 돌아설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밖에 올 1분기 워커힐 증설 결정, 2분기 세금환급, 3분기 영종도 카지노 리조트 착공, 4분기 부산 카지노 통합 등...
삼성전기, 3분기까지 실적 지속 성장-현대 2013-01-07 08:08:42
주고객의 재고 조정으로 무선랜(wlan) 매출이 전분기 대비 감소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그러나 "비수기인 점을 감안하면 선전했고 삼성전기는 올해 3분기까지 삼성전자의 스마트기기 고성장과 더불어 실적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이라며 투자를 권했다. 백 연구원은 "오는 3~4월께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인기 카드의 변심'…부가 혜택 무더기 축소(종합) 2013-01-07 08:00:30
고객의 절반가량이 쓰는 이들 인기 카드는 전월 실적 강화, 포인트 적립과할인 한도 축소, 연회비 인상 등 조처를 한 것이다. 먼저 전월 실적을 기존보다 최대 300% 올리고 포인트와 할인 적립률을 줄이면서매월 받을 수 있는 한도마저 제한했다. 카드사들은 가맹점 수수료율 인하와 경기 불황 장기화로 최악의...
`인기 카드의 변심'…부가 혜택 무더기 축소 2013-01-07 04:55:55
고객의 절반가량이 쓰는 이들 인기 카드는 전월 실적 강화, 포인트 적립과할인 한도 축소, 연회비 인상 등 조처를 한 것이다. 먼저 전월 실적을 기존보다 최대 300% 올리고 포인트와 할인 적립률을 줄이면서매월 받을 수 있는 한도마저 제한했다. `SK엔크린 신한카드'는 7월부터 SK주유소 OK캐시백 서비스...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민원 대상으로 삼으려는 고객, `넌 내 말에 대답만 해라'며 상담원을무시하는 사례도 많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신이 우수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한 분이 1주일에 5일, 하루 평균 3~4차례씩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 업무와 무관한 사적인 말로 장시간업무를 방해하는 사례도 있었다"면서 "직장에서 기분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