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신3사 V컬러링 요금은 그대로, 영상은 무제한…LGU+·KT도 2022-08-17 09:00:02
구독형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 가입자들에게 모든 영상을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키로 했다. KT[030200]와 LG유플러스[032640]는 총 1만2천여개의 V컬러링 영상을 무제한 이용하도록 하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일부 유료 영상에 부과되던 1천650원의 별도 이...
AWS 무료 교육 제공하는 크몽…업라이즈는 '일자리 으뜸기업' [Geeks' Briefing] 2022-08-12 16:30:25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달성했다. 직톡은 숏폼 비디오를 만드는 크리에이터와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 모두에게 '직(ZIK)'이라는 토큰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숏폼 비디오 플랫폼이다. 심범석 직톡 대표는 “대한민국 토종 숏폼 비디오 플랫폼인 직톡이 크리에이터와 이용자 모두가 보상을 받을...
[마켓PRO] Today's Pick: 한화에어로스페이스, SPC삼립, 콘텐트리중앙 2022-08-10 08:20:58
yoy), 영업이익 4882억원 (+25.0% yoy)이 예상. 5G 가입자가 50% 비중을 기록했고, 지난 5일 중간요금제 런칭으로 폭넓은 고객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는 바, 무선서비스 수익은 2.5%yoy의 양호한 성장이 전망. NHN: "후반전을 보자"??목표주가 : 3만5000원(유지) / 현재주가 : 2만9150원 투자의견 : 매수(유지)...
점심값 9000원 부담인데도 아무것도 안 한다? 2022-07-21 11:52:15
신규 가입자 수는 6만 5656명으로, 누적 가입자 수는 35만 6000명에 이른다. ‘샵백’, 제휴 쇼핑몰 구매 시 최대 25% 캐시백 서비스 제공 글로벌 쇼핑 플랫폼 ‘샵백’은 샵백 웹사이트나 앱을 경유해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25%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리워드 서비스를...
누구나 오디오 올리고 수익 낸다…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종합) 2022-07-21 09:38:40
플로는 설명했다. 스튜디오는 14세 이상 플로 가입자면 누구나 자유 주제로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고 등록할 수 있는 웹 서비스다. 등록된 콘텐츠는 플로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서비스된다. 콘텐츠 성과와 청취자 선호도를 데이터로 보는 '대시보드 기능'과 오디오 콘텐츠 재생 수익을 '정산 기능'에서...
누구나 오디오 콘텐츠 올린다…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2022-07-21 08:53:21
있다고 플로는 설명했다. 스튜디오는 14세 이상 플로 가입자면 누구나 자유 주제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고 등록할 수 있는 웹 서비스다. 등록된 콘텐츠는 플로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서비스된다. 콘텐츠 성과와 청취자 선호도를 데이터 보는 '대시보드 기능'과 오디오 콘텐츠 재생 수익을 '정산 기능'...
티빙-시즌 합병 OTT업계 촉각…"통신·콘텐츠제작 시너지 주목"(종합) 2022-07-14 17:36:31
많은데다가, 각 OTT가 PC 등 사용자를 포함한 유료가입자 수를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는 만큼 실제 규모는 다소 차이가 있을 것이라는 지적도 일각에서 나온다. ◇ 콘텐츠 제작 시너지 주목 업계에서는 이번 합병을 OTT 사업자가 덩치를 키웠다는 '규모의 경제' 관점으로 바라볼 것이 아니라 콘텐츠 제작 역량에서...
시즌, 국내 최초 BL 시트콤 ‘하숙집 오!번지’ 공개…매력적인 다섯 남자들의 특별한 연애 2022-07-07 16:40:19
1호 BL 웹드라마 제작사 이모션스튜디오가 공동 제작, BL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eezn(시즌)은 ‘블루밍’, ‘컬러러쉬’ 등 인기 BL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하숙집 오!번지’까지 라인업에 새로 이름을 올리며 BL 콘텐츠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기대하게 한다. ‘하숙집...
'명함 3억 장' 입력한 리멤버가 채용 시장 뛰어든 이유 [긱스] 2022-06-28 11:27:12
일본에서도 명함 관리 서비스를 내놔 1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등록된 명함 데이터만 1억 장이 넘어가면서 빠른 속도로 이용자가 늘고 있다. 개인들의 프로필을 공개해 인재 채용 등에 활용하는 서비스도 시험 중이다. 매일 뉴스를 전하며 전문가들이 멘트를 달아주는 '리멤버 나우'라는 서비스를 하는 이...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많이 선보였다. 가입자와 가입자 가족 삶을 책임지는 ‘헬스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도 정했다. 세라젬, 전국 120여 곳서 체험 마케팅 펼쳐 생활의료가전 부문 1위세라젬은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생활 의료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체험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충분한 체험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