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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KB국민카드 ; 교육부 ; 국세청 등 2017-12-27 18:21:41
cm그룹장 여성구▷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장 이영상▷동원시스템즈 해외2사업부장 정병호▷스타키스트 마케팅실장 mecs, andy▷스타키스트 물류지원실장 moynihan, earl◈금호아시아나그룹◇아시아나idt▷대표이사 사장 한창수▷전무 고석남▷상무 이찬성◇금호터미널▷대표이사 사장 김현철◇에어서울▷대표이사 부사장...
신한금융그룹, 그룹 고유자산 운용 컨트롤타워 신설 2017-12-26 18:44:18
다른 그룹장 자리는 부행장급이 맡아 왔지만, 앞으로는 사업그룹장 자리도 직무의 연속성과 전문성을 고려해 상무가 맡는 분야가 생기게 된다. 김인기 영업추진본부장과 안효열 개인고객부장, 서호완 글로벌개발부장이 상무로 추천됐다. 이 밖에 신한카드의 김영호·박영배 부사장이 연임하게 됐으며, 최인선 선임본부장이...
신한금융 자회사 임원후보 추천…전문성·세대교체 중점 2017-12-26 18:24:29
그룹장 자리에도 직무의 연속성과 전문성을 고려해 상무제도를 신설했습니다. 신한은행의 신임 상무로는 김인기 現 영업추진본부장, 안효열 現 개인고객부장, 서호완 現 글로벌개발부장이 추천됐습니다. 특히, 안효열 신임 상무와 서호완 신임 상무는 부서장급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과창출과 직무 전문성을 인정받아...
올해 패션계 '고군분투'…내년 키워드는 '초고도 연결사회' 2017-12-21 11:39:53
선택에서 밀려나게 된다는 것이다. 이지은 삼성패션연구소 그룹장은 "2018년은 개인과 개인, 개인과 브랜드 등 모든 것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상호 긴밀하게 연결되는 이른바 '초고도 연결 사회'(하이퍼 커넥티드 소사이어티)가 키워드로 부각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한국투자증권, IRP 개인적립금 수수료 면제 2017-09-25 18:03:10
한국투자증권 부사장(개인고객그룹장)은 “단기적으로 수수료 수익을 늘리는 데 주력하기보다 중장기적으로 운용수익을 제고해 퇴직연금 가입자가 골고루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시행령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지난 7월 말부터 irp 가입 대상이 자영업자, 공무원, 군인,...
한국투자증권 "개인형퇴직연금 개인적립금 수수료 면제" 2017-09-25 15:10:05
25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이 irp의 개인적립금 계좌에 납입하는 금액에 대해 운용 및 자산관리 수수료를 면제하는 방식이며 신규 계좌뿐 아니라 기존 가입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직장에서 퇴직 시 이전되는 일시부담금 수수료에 대해 현행 차등 적용 방식에서 0.3%로 동일 적용하도록 변경했다고 전했다....
한국투자증권, IRP 개인적립금 수수료 면제 2017-09-25 14:33:24
개인형 퇴직연금(IRP)의 개인적립금 운용·자산관리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25일 밝혔다. 개인적립금 계좌에 납입하는 금액에 대해 신규 계좌와 기존 계좌 모두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기존 수수료는 0.30∼0.35% 수준이었다. 또 일반 직장에서 퇴직할 때 발생하는 일시부담금 수수료는 0.30%로 동일하게 적용하기로 했다....
IBK기업은행 하반기 인사 단행…"현장 중심 재배치" 2017-07-13 17:00:00
◇ 부행장(그룹장) 전보 ▲기업고객그룹 조헌수 ▲리스크관리그룹 강남희 <이상 2명> ◇ 준법감시인 임명 ▲김주원 <이상 1명> ◇ 본부 부서장 전보 ▲기업지원컨설팅부 이정윤 ▲투자금융부 문화콘텐츠금융팀 윤동희 ▲기관고객부 이연준 ▲카드사업부 이창한 ▲개인디지털채널부 손인표 ▲기업핀테크채널부 유희식...
[인사] IBK기업은행 2017-07-13 17:00:00
IBK기업은행 ◇ 부행장(그룹장) 전보 ▲ 기업고객그룹 조헌수 ▲ 리스크관리그룹 강남희 ◇ 준법감시인 임명 ▲ 김주원 ◇ 본부 부서장 전보 ▲ 기업지원컨설팅부 이정윤 ▲ 투자금융부 문화콘텐츠금융팀 윤동희 ▲ 기관고객부 이연준 ▲ 카드사업부 이창한 ▲ 개인디지털채널부 손인표 ▲ 기업핀테크채널부 유희식 ▲...
씨티은행의 디지털 반격···영업점 대폭 줄이고 모바일 뱅킹은 강화 2017-03-27 17:05:56
방안으로 2020년까지 자산관리서비스에서 목표고객 50%, 투자자산규모 100% 및 수신고 30% 증가를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브랜단 카니 씨티은행 소비자금융그룹장은 "오늘날의 은행업은 영업점보다는 디지털이 중요하다.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 수는 급감해왔다. 씨티는 고객들이 원하는 어떤 곳에서건 금융 거래를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