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G 주주환원, 국내 최고 수준…목표가 14만원"-KB 2025-01-15 07:47:59
연구원은 "해외궐련, NGP(차세대 제품), 건강·기능식 등 3대 핵심사업을 중심으로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며 "자산 효율화와 더불어 수익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자기자본이익률(ROE) 상승세도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NH투자증권이 제시한 KT&G 영업이익 추정치는 2312억원이다. 증권가 전망치(2484억원)를 밑돌 것으로...
전자담배의 배신...가열식 피면 '이 질환' 발생 3배 2025-01-15 07:23:18
미친다고 추정했다. 대사증후군 발생 위험을 높이는 메커니즘이 일반담배와 비슷하다는 것이다. 지용호 이대서울병원 첨단의생명연구원 교수는 "향후 이번 연구 결과에 대한 재현이 필요하겠지만,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여러 가열 담배 제품이 모든 건강 결과에 대해 일반 담배보다 위험이 낮을 수 있다고 가정하는 데는...
삼성전자 '갤럭시 링'…日·체코 등 15國 출시 2025-01-14 17:23:47
삼성전자가 건강 상태를 24시간 관리하는 웨어러블 제품 갤럭시 링(사진)을 다음달부터 일본, 체코 등 15개 시장에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4호, 15호 등 신규 사이즈 2종을 추가해 총 11개 사이즈(5~15호)로 늘렸다. 색상은 티타늄 블랙, 티타늄 실버, 티타늄 골드 등 세 가지다. 삼성전자는 개인화한 수면 경험을...
경남대 LINC3.0사업단, 미국 ‘CES 2025’ 참가 2025-01-14 16:01:27
진단하고 진단 결과를 토대로 맞춤형 식단 및 헤어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이날 박람회에서 100만 회원을 보유한 ‘INTEGRA BEAUTY’ CEO와 독자적 두피진단 소프트웨어 개발 진행을 의뢰받고 약 6만8500달러의 투자 의향을 확인했다. 향후 분석 리포트를 교환해 수출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전문 통역사 부재로 인한...
꽉 막힌 위기를 뚫고 또 다른 기회 찾아라…혁신으로 길 여는 기업들 2025-01-14 15:59:18
수요를 반영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핵심 제품에 집중에 성과를 거둔 전략을 이어가겠다는 구상이다. 특히 기능과 편의성이 강화된 책상, 부엌 카테고리의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신제품 출시, 인테리어 디자인 및 설계 노하우의 매뉴얼화 등으로 가구·인테리어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오피스 가...
코웨이, 꿀잠 돕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체형·자세 맞춰 기울기 스스로 조절 2025-01-14 15:59:05
높아지면서 슬립테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슬립테크란 수면(sleep)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뜻한다. 14일 한국수면학회에 따르면 한국인 세 명 중 한 명은 불면증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진료 데이터에 따르면, 수면장애로 진료를...
교원 웰스, 온수도 넉넉 '아이스원 얼음정수기'…환기 힘들 땐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2025-01-14 15:57:52
제품이다. 겨울철 난방으로 실내가 건조해지고 공기 중에 미세먼지가 쌓이면 호흡기 질환이 악화할 수 있다.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하고 호흡기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실내환기와 공기청정기 가동을 병행해야 한다.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이 핵심인 에어가든은 실내 환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각지대 없이 공기를 정화할...
CES서 관람객들 눈길 끈 바디프랜드 'AI 헬스케어로봇 733' 2025-01-14 15:54:16
AI 헬스케어로봇이다. 제품이 스스로 앉았다 일어서며 사용자의 승하차를 돕는 구조로, 두 팔과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전신 스트레칭 마사지의 효과를 증진시켜준다. 다양한 운동 동작을 접목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맞춤 추천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바디프랜드의 자회사인 메디컬AI의...
하이생, 설 맞아 베스트 제품 8종 '3+2' 할인 행사 2025-01-14 15:52:25
설 명절을 맞이해 하이생 제품을 보다 좋은 혜택으로 구매하고, 더 나아가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3+2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2025 설맞이 다다익설’ 프로모션이 새해 건강한 삶을 계획하는 모든 분들에게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생은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로...
롯데웰푸드, 무설탕 브랜드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2025-01-14 15:27:23
상회하는 실적을 내고 있다. '제로(ZERO)'는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인다는 비전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건과, 빙과, 유가공 등에서 총 19개 제품을 운영 중이다. 제로는 론칭 직후인 2022년 하반기 16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후 매년 지속 성장해 지난해 500억원 이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