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겨울부터 '에어컨 전쟁'…LG "삼성보다 많이 판다" 도발 2020-01-16 14:00:06
한겨울인 1월부터 하루 간격으로 신제품을 선보이며 맞불을 놓은 것은 에어컨이 이미 사계절 가전이 됐기 때문. 지난해 혼수가전 구매자의 약 70%가 에어컨을 구매할 만큼 에어컨이 비수기와 성수기가 따로 없는 사계절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올해 에어컨 시장...
주말 백화점, 해외명품·겨울옷 할인전 2020-01-11 06:30:00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15일까지 폴햄과 클라이드 겨울상품 최종가전을 연다. ◇ 현대백화점 = 목동점에서는 12일까지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브랜드 에잇세컨즈 균일가전 행사를 열고 코트와 바지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같은 기간 천호점에서는 ABC마트 특가전을 열고 나이키와 아디다스 운동화를 할인 판매한다. 판교...
마켓컬리 "올해도 '퀀텀점프' 이어간다" 2020-01-01 18:22:44
용품 매출도 크게 늘었다. 몇 달 전부터 고가의 가전과 침구 등도 등장했다. 뱅앤올룹슨과 덴마크 침구 브랜드 노르딕슬립 팝업스토어가 대표적이다. 300만원이 넘는 뱅앤올룹슨 A9 4세대 스피커 등 230여 개 제품이 1주일 만에 완판됐다. 노르딕슬립은 판매 첫날 기획세트가 모두 팔려나갔다. 이 밖에 에어프라이어, 커피...
사랑의 열매에 10년동안 임직원 따뜻한 마음 전달, 환기청정가전 전문기업 힘펠 2019-12-30 17:37:48
“기부를 통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환기청정가전 전문기업으로서 취약 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여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힘펠은 국내 주택시장에 환풍기 및 환기청정기(전열교환기)를 공급하며,...
덜 덥고 추운 여름과 겨울…"하반기 유통가 '계절특수' 사라져" 2019-12-26 10:56:45
덜 덥고 추운 여름과 겨울…"하반기 유통가 '계절특수' 사라져" 롯데멤버스 분석…인터넷 쇼핑 하반기 내내 증가세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올해 하반기 계절 관련 제품을 찾는 수요가 줄면서 유통가 전반에서 '계절 특수'가 사라졌다는 분석이 나왔다. 빅데이터 컨설팅 업체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춥지 않은 겨울…신상 롱패딩도 재고떨이, 아이스 커피는 불티 2019-12-24 17:21:54
수 있는데, 이번 겨울에는 전혀 특수를 누리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전 판매점도 상황이 좋지 않기는 마찬가지다. 올해 ‘덥지 않은 여름’으로 에어컨 판매가 급감하더니, ‘춥지 않은 겨울’까지 겹쳐 난방용품 매출이 크게 꺾였다. 전자랜드에선 이달 1~22일 전기장판, 온수매트 등 겨울...
'사랑의 불시착' #김치움 #숙각검열 #함지 목욕…알고 보면 더 재밌다 2019-12-21 08:55:01
표현을 쓴 것처럼 김치움은 단순히 김치뿐 아니라 겨울용 반찬감, 장류 등을 함께 저장, 보관할 수 있다. 규모가 꽤 커 윤세리가 2회 말미 몸을 숨길 수도 있었다. 북한 이탈주민들은 북한 김치가 개운하고 시원한 ‘쩡한 맛’의 비결로 ‘김치움’ 특유의 저장법이 아닐까 추측한다....
[게시판] 롯데하이마트, 소외계층 아동 과학교실 운영비 지원 2019-12-19 09:33:04
▲ 롯데하이마트는 2020년 겨울방학 기간 진행되는 'Hi(하이) 과학교실' 운영을 위해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4천만원을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이 과학교실'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가전제품 속 과학 원리를 배우고 실제 사용 가능한 가전제품 미니어처를 직접...
이것만 준비해도 '집돌이' 겨울 걱정 끝 2019-12-18 15:39:32
게 회사측 설명이다. 겨울철 실내 환경 유지에 필요한 가전제품 중 하나는 청소기다.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는 최대 20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과 미세먼지 배출 차단력이 강점이다. 흡입력이 약하다는 무선청소기의 단점을 해결했다. 게다가 27개 에어홀로 유로(공기 통로)를 구성하는 특허기술을 활용해...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가전이나 갈비 등 식품이었다. 올해 홈쇼핑 판매 품목을 보면 주력상품이 완전히 바뀌었다는 걸 알 수 있다.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은 16일 올해 가장 잘 팔린 상품 1~10위를 발표했다. 주요 4사 베스트셀러 40개 가운데 29개가 패션 의류 상품이었다.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와 협업 상품을 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