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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정연주·사진)은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부문 6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삼성물산 주택사업부 대표 브랜드인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고객 제일'…대기시간 줄이고 낯선용어 쉽게 2013-01-16 15:30:51
각지의 영업현장을 방문해 다양한 고객과 거래 기업을 만났다. 단순한 이론이나 서류 차원을 넘어서 실제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의 지원을 늘리기 위해서다. 슬로건인 ‘고객이 편리한 은행’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다양한 직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점포...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현대증권, 휴대폰으로 자산관리…고객편의 업그레이드 2013-01-16 15:30:50
사장 윤경은·사진)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과 기업홍보로 ‘고객감동경영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2012년 현대증권은 ‘에이블 포유(able for you)’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현대증권의 새로운 변화와 도전 의지를 적극적으로 나타내기 위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관리에서부터 매장 구성까지 고객 편의를 중심에 두고 전자제품 유통문화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다.고객만족을 위한 삼성디지털프라자의 노력은 매장 구성에서부터 알 수 있다. ‘들어가보고 싶은 매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판매를 위한 진열보다는 고객의 제품 체험을 중심에 놓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제조·건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건설은 ‘고객행복 추구’라는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경영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감동 경영을 2007년부터 실시해 왔다. 고객감동 경영 실천을 위해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조직...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일병원, 개원 50주년…여성질환·분만 건수 전국 1위 2013-01-16 15:30:47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대 규모인 50여명의 전문의로 구성된 제일병원 산부인과는 주산기과, 불임생식내분비과, 부인종양학과, 부인내시경과 등 4개 과로 세분화돼 있어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산부인과 외래 진료 실적은 연간 약 30만건을 비롯해 자궁유방 암검진 연간 14만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고객 중심, 가맹점 중심의 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를 위해 ‘후라이드점보치킨’을 비롯한 소프트크림, 햄버거, 문어바, 채소바와 계절상품인 아이스커피, 오뎅 등 즉석 패스트푸드 상품을 선보였다. 점보후라이드치킨과 점포에서 즉석 가공하는 햄버거는 매년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영업 중시 경영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신한생명은 먼저 고객 중심 경영 기반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 보호에 관한 최고경영자(ceo)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와 영업점 직원·설계사 대상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3대암 수술, 뇌졸중·심근경색 치료 1등급 2013-01-16 09:04:20
위해 ‘병동 원무매니저 제도’, 고객에게 병원 전반의 운영 프로세스와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엔젤간호사 제도’ 등을 도입해 실시하고 있다. 환자, 고객과의 접점에서 이들을 배려하고 최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도들이다. 올해부터는 소통과 공감 경영으로 환자의 안전과 의료의 질...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부산도시공사, 아파트 임대료 6년간 동결…주거환경 개선도 2013-01-16 09:01:48
보조금으로 난방비를 지원한 성과를 인정받아 고객감동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부산도시공사는 임대아파트 주민들의 난방온수 배관 교체, 재도장 공사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43억원을 투입했다. 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4억3000여만원을 지원, 다대5지구에 야외문화공연장을 개장했다. 다양한 문화 사업도 펼쳤다. 꽃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