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 매출 신기록…2년 연속 1조 돌파 2024-01-24 17:50:03
농심 신라면의 매출이 2년 연속 1조원을 넘었다. 농심은 지난해 신라면의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14% 늘어난 1조2100억원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판매량은 16억6000만 개다. 전 세계에서 1초에 53개씩 팔린 셈이다. 1986년 신라면 출시 이후 작년까지 누적 매출은 17조5100억원, 누적 판매량은 약...
전세계서 1초에 53개씩 팔린 한국 제품…'1.2조' 신기록 2024-01-24 14:10:05
농심 신라면의 매출이 2년 연속 1조원을 넘어섰다. 농심은 신라면의 지난해 국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14% 성장한 1조2100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판매량은 16억6000만개다. 전세계에서 1초에 53개씩 판매된 셈이다. 1986년 신라면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은 17조5100억원,...
세계가 매운 맛 봤다…작년에만 7천억원 '깜짝' 2024-01-24 10:03:33
라면 국내 매출은 5,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고물가 현상이 장기화됨에 따라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라면 수요가 늘며 대표 라면인 신라면 매출도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올해 신라면 영업과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라틴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라틴계...
농심신라면, 작년매출 1조2천억원 '사상최대'…해외가 절반 넘어 2024-01-24 09:53:19
등의 마케팅도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농심은 올해 라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라틴계 소비자가 선호하는 맛을 구현한 신제품으로 미국 텍사스와 캘리포니아를 공략하고 1억3천만 인구의 멕시코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더불어 작년 11월 태국에서 출시한 '신라면 똠얌'처럼 해외 각국의 소비자 기호를...
[천자칼럼] 신라면 카피, 38년 만에 교체 2024-01-19 18:00:50
등이 광고 모델로 나와 눈물을 훔쳤다. 농심이 38년 만에 광고 카피를 바꾸기로 한 것이 화제다. 새 광고 카피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이다. 농심이 ‘사나이’라는 단어를 빼기로 한 것에 대해 남성 위주에서 양성평등 사회로 바뀌는 시대상을 반영한 것이란 해석이 나왔다. 농심은 약간 당황하는 기색이다. 이번에...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앞으로 못 본다…농심 '중대 결단' 2024-01-19 11:06:54
없게 될 전망이다. 농심은 대표 제품 신라면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 카피를 대체했다고 19일 밝혔다. 남녀 성평등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점에서 눈길을 끄는 결정이다. '사나이 올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1986년 나왔다. 남자는 씩씩하고 강해야 한다는 성 고정관념이 강하던...
'OOO 울리는 신라면'…광고 카피 38년만에 교체 2024-01-19 10:47:13
광고 카피가 38년만에 교체된다. 농심은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 카피를 더 이상 쓰지 않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사나이 올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신라면이 처음 출시된 1986년 나왔다. 남자는 씩씩하고 강해야 한다는 성 고정관념이 강하던 시절이다. 2021년 작고한 농심...
농심 신라면, '사나이 울리는' 광고 카피 38년 만에 뗐다 2024-01-19 10:26:45
= 농심[004370]이 대표 제품 신라면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 카피를 대체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런 변화는 남녀 성평등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나이 올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카피는 신라면이 처음 출시된 1986년 나왔다. 남자는 씩씩하고 강해야 한다는 성...
농심, 사발면·감자칩에도 먹태 넣는다 2024-01-09 17:20:41
용기면이다. 농심은 그간 프랜차이즈나 자사 라면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 ‘쫄병스낵 안성탕면맛·짜파게티맛’ 등의 제품을 내놓긴 했다. 하지만 기존 스낵 맛을 활용한 라면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에 먹태청양마요맛을 더한...
'먹태맛' 사발면도 출시...먹태깡 열풍 이어간다 2024-01-09 10:09:14
용기면이다. 농심이 기존 스낵의 맛을 재해석한 라면을 선보인 것은 처음으로, 향후에도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를 뛰어넘는 콜라보를 적극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기존 포테토칩에 먹태청양마요의 알싸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해당 제품을 통해 먹태깡이 개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