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돈나 콘서트, 포르노 보는 듯했다"…美 관객 소송 제기 2024-05-31 09:56:38
그러면서 마돈나 측이 계약 위반과 허위 광고, 정서적인 고통 등의 피해에 대해 배상하라고 요구했다. 그는 당일 오후 8시 30분 시작될 예정이었던 공연이 오후 10시가 넘어서야 시작됐고, 마돈나가 무대에 오른 뒤에는 공연장의 에어컨을 꺼달라고 요구해 관객들이 더위로 고통받았다고 주장했다. 또 관객들이 에어컨을...
트럼프 재판장 나타난 로버트 드니로 "전 세계 파괴" 비판 연설 2024-05-29 11:21:05
점이 확인됐다"면서 "이제 뉴욕에 나타나 아버지의 정치적 기소를 노골적으로 응원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에 바이든 팀의 언론 담당 마이클 타일러는 "재판에 영향을 미치려는 것이 아니라 모든 뉴스 미디어가 온종일 여기에 있는 상황에서 선거에 대해 (우리가) 말하기가 쉬운 상황일 뿐이었다"고 선을 그었다. 앞서...
反트럼프 로버트 드니로, 재판장 앞 장외 출격…"국가 파괴" 직격 2024-05-29 08:21:13
뉴욕 법원 앞에 나와 정치적인 연설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AP통신과 미 CNN 방송에 따르면 드니로는 이날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 앞에 모습을 드러내 트럼프 전 대통령을 강하게 비판하는 연설을 했다. 이날 맨해튼 형사법원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전직 성인영화 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의 성관계 폭로를 막기 위해...
이노레드, 공동대표이사에 구글 임원 출신 김태원 선임 2024-05-28 10:00:03
이노레드는 칸라이언즈, 클리오, 런던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 원쇼 등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수상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독립광고회사이다.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포함, 13년 연속 본상 30개를 수상했으며 지난 5년 간 유튜브웍스코리아에서 11개의 위너를 수상한 국내 최다 수상사이기도 하다....
LG전자, 소셜미디어 통해 미래세대에 '낙관의 힘' 확산한다 2024-05-28 10:00:02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해 4월 브랜드 지향점과 핵심 가치를 재정립한 이후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라이프스 굿' 활동을 하고 있다. 3월부터는...
LG전자, 인플루언서 손잡고 SNS서 낙관의 힘 전파한다 2024-05-28 10:00:02
아울러 LG전자는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채널에서도 영상을 공개하며 온·오프라인에서 긍정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전 세계적으로 SNS를 통한 자극적이고 부정적인 콘텐츠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이노션, 글로벌 광고제서 공익 캠페인으로 잇단 수상 2024-05-28 09:00:01
이노션[214320]은 글로벌 광고제인 유럽 D&AD 어워드와 북미 원쇼 광고제에서 사회공헌성 캠페인이 연달아 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린 D&AD 어워드에서는 금상 2개를 포함해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인도네시아 법인이 글로벌 페인트 브랜드 듀럭스와 손잡고 인도네시아 학교 급식실 청결 문제를...
푸바오, 현재 상태 '충격'…"마음 아파서 못 보겠어요" 2024-05-27 17:00:23
판다 러바오와 아이바오 사이에서 2020년 7월 태어났다. 용인 에버랜드에서 생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다 푸덕이들의 눈물의 배웅 속 지난달 3일 중국으로 돌아갔다. 한편 푸덕이들은 푸바오의 현 상황에 대한 진상규명과 재발 방지 대책 촉구를 위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넷플릭스 CEO가 뽑은 '콘텐츠 새시대' 대표사례는 '오징어게임' 2024-05-27 08:02:10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앞서 지난 1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광고형 요금제 글로벌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400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앞서 올해 1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 가전 박람회에서 넷플릭스가 밝힌 광고형 요금제 MAU(2300만명)보다 약 74% 급증한 수치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넷플릭스 CEO, 오징어게임 발굴 소개하며 "콘텐츠 새시대" 2024-05-27 01:22:01
가져와"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넷플릭스의 테드 서랜도스 공동 최고경영자(CEO)는 26일(현지시간) "우리는 지금 세계 곳곳에서 콘텐츠와 훌륭한 스토리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시대에 진입하고 있다"며 대표적인 사례로 황동혁 감독의 '오징어 게임'을 들었다. 서랜도스 CEO는 이날 미 뉴욕타임스(N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