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인터뷰] 민병덕 "코인 이자 더 주겠다는데 당국이 막아…투자자 보호 맞나" 2024-10-24 14:36:42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후발 주자는 고객 유치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할 수 밖에 없다”라며 “이를 금지하는 것은 거래소 독점 현상을 심화시켜 시장 투명성을 저해하고 불공정 거래에 취약한 금융 생태계를 조성한다”라고 설명했다. “금융당국, 투자자 피해 방조하는 거래소 책임 확실히...
3년 만에 부분 변경…기아, '더 뉴 스포티지' 티저 공개 2024-10-24 09:50:03
날렵하고, 실루엣은 볼륨감 있게 만들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기아는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더 뉴 스포티지의 굿즈를 제작하는 등 협업 마케팅도 펼친다. 기아는 다음 달 더 뉴 스포티지의 디자인과 상세 사양, 가격 등 세부 정보를 공개한 후 출시할...
기아, '더 뉴 스포티지' 티저 이미지 공개…내달 출시 2024-10-24 08:58:39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기아가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스포티지의 상품성 개선 모델인 '더 뉴 스포티지'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지난 1993년 '세계 최초 도심형 SUV'를 표방하고 출시된 스포티지는 글로벌 누적 판매 760만대를 기록한 기아의 대표 모델로, 3년 만에...
"이런 걸 누가 먹나" 했는데…MZ들 사이 난리 난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3 20:30:01
대형 프랜차이즈 업계가 아닌 중소업체들도 이런 소비 경향을 반영해 기본 메뉴에 집중하기보다 특색있는 신제품을 선보이는데 집중하는 경우가 늘어났다”고 짚었습니다.최근엔 ‘트렌드가 없는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한화·KAI 우주산업 기술 한눈에…"5대 우주강국 비전 제시"[뉴스+현장] 2024-10-23 17:32:18
경남관광재단, 한국우주기술진흥협회, 한국경제신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한국산업마케팅연구원이 공동 주관하는 첫 산업 전시회다. 행사는 23일 개막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 9개국 174개의 국내외 우주항공 기업들이 참가해 총 132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먼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시...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있다. 대관 트레이너의 경우 수업 내용과 방식 뿐 아니라 회원 유치와 가격 결정도 본인이 수행하는 독립적인 사업자이나 프리랜서 트레이너 또한 회원관리를 포함한 수업 전반에 대한 책임을 지고 수익의 상당 부분을 공유함으로써 독립 사업자로서의 인식이 강하다. 동시에 버핏그라운드는 프리랜서 트레이너 뿐 아니라...
"역대급 라인업"…축구 레전드 섭외에 '100억' 쓴 넥슨 2024-10-23 14:18:14
책정한 만큼 게임과 축구 팬들에게 환원하는 성격의 마케팅 행사였다고 평가받는다. 아이콘 매치에는 역대급 라인업이라 불릴 만큼 '검은 예수' 드로그바, 잉글랜드 최고 수비수 퍼디난드를 비롯해 베르바토프, 비디치, 카카, 마스체라노, 피구, 야야 투레 등 화면에서만 볼 수 있었던 레전드 축구 선수들이 모였다...
글로벌 빅파마 사로잡은 K-바이오 [뉴스+현장] 2024-10-23 09:00:00
대규모 수출상담회가 열렸다. KOTRA와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제약·바이오 산업 수출상담회인 '글로벌 바이오파마 플라자(GBPP)'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GBPP는 KOTRA와 산업부가 주관해 다양한 산업정책 분야에서 전세계 바이어와 국내 기업 간의 비즈니스...
아베크롬비의 부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0-23 07:48:28
이미지 개선, 마케팅 전략 수정, 제품 라인업 축소 등 다양한 변화를 주도하며 회사를 혁신의 길로 이끌었습니다. 특히, 고객층을 10대에서 20대부터 40대까지 확대하고, 사이즈 측정 방식을 변경하는 등 소비자 접근 방식에 큰 변화를 준 것이 주효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금전적인 성공으로 이어져, 아베크롬비 주가는...
인도 IPO 규모 '세계 2위'…지멘스·네슬레 등 다국적 기업 집결 2024-10-22 17:58:14
이상의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을 갖췄다”며 “앞으로 더 커질 가능성이 높아 투자자가 몰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승수 모건스탠리인터내셔널 서울지점 대표는 “인도 증시는 미국 증시 이상의 힘을 갖고 있다”며 “1억 명에 달하는 인도 개인투자자의 지지를 받으면 마케팅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