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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LG도 반한 전자세정…국세청, 홈택스 수출 2023-04-25 12:00:05
경험이 헝가리 국세행정 디지털 전환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 청장은 국세청이 운영하는 홈택스 홈페이지는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했다. 그는 취임 직후부터 쉽고 편리한 납세 서비스를 통해 성실신고를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국세청은 이를 통해 세무 전문가의 도움을...
콘센트릭스, COPC 인증으로 고품질 고객 경험 운영 서비스 인정받아 2023-04-25 09:06:17
고객 여정을 관리해 기업의 매출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돕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한국을 포함해 13개국 29개 사이트에서 COPC CX Standard 인증을 보유해 세계에서 가장 많은 COPC 인증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인증 현황을 통해 콘센트릭스는 서비스 수준, 품질, 매출, 비용, 수익성 및...
기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 선정 2023-04-13 09:20:02
선정됐다. 기보는 지난해 디지털 고객만족 캠페인 전개를 통한 고객경험 관리, 365일 24시간 고객응대가 가능한 챗봇서비스 실시, 국민 참여와 열린 소통을 위한 시민·고객자문단 운영, 디지털 지점, 전자 약정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금융서비스 강화 등 디지털전환 시대에 맞춰 고객 편의 제도를 확대했다. 김종호...
무보 "금융인증서로 온라인 무역보험 서비스를" 2023-04-12 14:12:36
도입하는 추세다. 한편 무보는 지난해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등과 함께 4년 연속으로 우수 등급을 받았다. 무보는 "해외 수입자 데이터베이스(DB)를 대폭 확충하고 17개 부문의 무역보험 업무 자동화를 추진하는 등 디지털 전환 가속에 노력하고 있다"며 "비대면 온라인 다이렉트 보험·보증...
태블릿 주문플랫폼 티오더, 누적 결재액 3조원 달성 2023-04-11 16:35:33
메뉴판 시장을 넘어, 디지털 데이터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연구 개발비를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티오더 권성택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믿음과 성원에 힘입어 지금까지 이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블릿 주문...
[조직문화가 변하고 있다③] “韓기업, 경쟁력 높이려면 글로벌 인재 확보해야…’인재 쟁탈전’서 이기려면 유연근무제도 도입이 우선” 2023-04-11 10:16:35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이상적 근무제도라는 연구결과가 있다. 반면 스탠퍼드대학 연구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근무자의 생산성이 사무실 출근 근로자보다 다소 떨어진다는 결과가 있기도 했다. 하지만 이 생산성의 차이는 미미하다고 보여진다. 딜의 채용데이터를 보면 원격근무가 최고의 인재들이 찾는 ‘특전’이라는 것이...
"레고로 게임하듯 AI 배우세요"…부산과학관, 年 1만명 AICE 교육 2023-04-09 18:05:43
있는 프로그램이다. AI를 활용해 항공사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예측하거나 연예기획사에서 발매를 앞둔 음반의 흥행 가능성을 계산해 볼 수 있다. AI 교육 프로그램은 국립부산과학관 수업과 방학 캠프, 고교학점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KT와 국립부산과학관은 수업받은 학생이 성취감을 맛볼 수 있도록 AI...
BMW그룹코리아, 'IWS 시스템'으로 서비스 만족 높인다 2023-04-06 10:19:37
소프트웨어 개발은 자동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인 에피카가 맡았다. 회사는 전국의 모든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 iws를 도입해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iws 도입으로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는 차종별 서비스 진행 현황을 실시간으로 관리, 정비...
車유통 디지털솔루션 기업 에피카, BMW서비스센터 디지털화 2023-04-05 17:16:15
BMW코리아 서비스센터의 운영이 디지털로 전환되도록 '지능형 통합관리서비스 IWS' 소프트웨어를 제공했다고 5일 밝혔다. IWS는 차량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을 디지털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BMW코리아 서비스센터 15곳에만 적용되던 IWS가 지난달부터 전국 79곳 모든 서비스센터에 확대됐다는 것이...
차별화된 名品브랜드…소비에 가치를 더하다 2023-04-05 16:59:17
△만족도 △선호도 등에 근거하는 명품브랜드 고객평가를 한국리서치가 시행했다. 이어서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브랜드 전략, 관리, 그리고 가치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명품브랜드 특성을 평가하였다. 그 결과, 대한민국의 소비 환경을 향상하는 대중적 명품브랜드를 발굴하고 국가 경쟁력 강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