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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디지털 감성 가득, 넉넉해진 실내공간…미니 뉴 컨트리맨 2024-06-14 06:00:02
수 있었다. 미니와 삼성디스플레이가 4년간 공동 개발한 원형 OLED 디스플레이는 화질과 터치 반응성이 웬만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수준이었다. 내비게이션에서 다른 메뉴로 넘어가거나 전후방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때 '버벅거림'은 없었다. 시트 통풍 기능이 없고, 시승한 기본 클래식 트림에 어댑티브 크루즈...
세종사이버대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강종헌 재학생, ‘소상공인을 위한 ChatGPT활용 가이드’ 전자책 출간 2024-06-13 10:00:02
설명하고 있다. 저자인 강종헌 외식컨설턴트는 메뉴개발, SNS카피라이팅, 고객댓글관리, 프로모션 기획, 보도자료 작성 등 ChatGPT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전문적인 톤과 형식으로 신제품 출시나 이벤트에 대한 보도자료를 작성하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어 소상공인들이 자주 필요로...
우동 기내식의 진화…에어서울, 정호영셰프 손잡고 신메뉴 2종 출시 2024-06-13 09:22:20
두 메뉴의 가격은 모두 1만8000원으로 14일부터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인천 출발 국제선 전 노선에서 사전 주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항공사 간 기내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신메뉴 개발에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도...
농심,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 출시…"가루쌀 사용" 2024-06-13 08:51:06
제품 개발 지원 사업을 추진해왔는데, 농심도 이 사업에 참여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농심은 일반쌀보다 부드러운 식감의 가루쌀의 장점을 살려 건면으로 제품을 제조했다. 소스는 닭고기와 다시마를 넣어 끓인 간장에 숙성 발효고추, 당근, 사과, 꿀 등을 넣어 매콤함과 단맛을 더하고 감칠맛을 살렸다. 건더기는 찜닭과...
BBQ, 땡초숯불양념치킨 출시…"매운맛 찾는 MZ세대 겨냥" 2024-06-13 08:43:43
신메뉴 땡초숯불양념치킨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맵고 자극적인 맛을 찾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해 만든 메뉴다. BBQ는 땡초숯불양념치킨에 청양고추와 베트남고추를 배합해 넣어 매콤하고 얼얼한 맛을 극대화했다. 숯불 향을 입혀 불맛을 살리고 마늘, 생강, 흑후추 등 천연 재료로...
매콤 달콤 여름별미…비빔면이 당기네! 2024-06-12 16:06:31
메뉴인 쫄면은 과거 라면 업체들이 번번이 개발에 실패한 제품이었다. 튀긴 면발로는 탱글탱글한 쫄면 특유의 식감을 구현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쫄면 시장 선두 주자는 오뚜기다. 오뚜기는 면발에 감자와 고구마 전분을 활용한 ‘진짜쫄면’을 내놨다. 단백질 함량을 높여 쫄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는 평가다....
외국인도 반한 대구 夜시장…"K푸드에 푹 빠졌어요" 2024-06-11 19:07:19
없는 창의적 메뉴를 개발한 덕분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시니어모델을 겸하고 있는 최연희 대표는 “과거에 다이어트한 경험을 살려 채소를 많이 넣은 삼겹말이 메뉴를 개발했다”며 “살이 찌지 않는 야식을 내놓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불닭치즈를 판매하는 강경석 대표는 “서문야시장이 MZ세대를 겨냥해 다른...
OECD '한국 경제 보고서'에 촉각 곤두세우는 정부 [관가 포커스] 2024-06-11 13:21:16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회원국 대상으로 2년마다 내는 경제보고서는 대외 신인도에 막강한 영향력을 미칩니다. 보고서에 들어가는 문구 하나하나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 (기획재정부 고위 관계자) 기획재정부 경제정책국 관계자들은 지난 4월 말 OECD 본부가 있는 프랑스 파리로 비공개 출장을 다녀왔다. OECD...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시원한 풀캉스, 보양식으로 맛캉스 2024-06-10 17:20:59
풍부한 농어로 요리한 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 불도장은 중국 황제들의 장수 비결로 꼽히는 사슴 힘줄을 추가했다. 런치와 디너 코스의 가격은 각각 23만 원, 28만 원. 일식당 모모야마는 장어와 해산물로 일본 전통의 가이세키 요리를 구현했다. 갯장어 맑은국, 장어 전복 솥밥 등이 포함된 10개 메뉴로 구성된 ...
CJ프레시웨이 "어린이 간식 매출, 연평균 31% 증가" 2024-06-10 13:23:00
교육시설과 초·중·고등학교의 후식 메뉴 또는 간식으로 제공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 인프라와 글로벌 소싱 역량에 기반해 독자적인 PB 상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고품질 상품을 적극 발굴해 소개할 것”이라며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 상품을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재료와 다채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