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에셋생명,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제도 시행 2016-03-18 11:07:29
시행한다. 지금까지는 보험설계사만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자격을 얻을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설계사가 아니라도 에셋 매니저가 되면 미래에셋생명이 판매하는 400여종의 펀드를 판매하고 수수료를 받게 된다. 에셋 매니저가 되고 싶은 사람은 미래에셋생명의 전국 고객행복센터나 고객행복프라자에서 지원할 수...
<게시판> KDB생명 보험왕에 김서윤 설계사 2016-03-17 13:52:57
▲ KDB생명은 16일 인천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2016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고거제 고현지점의 김서윤 설계사(FC)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김서윤 설계사는 월납 초회보험료 8천만원을 기록하는 등 빼어난 실적을 거뒀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게시판> 신한생명, 영업대상 시상식 개최 2016-03-17 12:00:46
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임직원과 설계사 1천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신한생명 영업대상' 시상식을 열었다. 설계사 부문의 정안숙 설계사,텔레마케팅 부문 박희숙 설계사, 지점장 부문 김선옥·김동준 지점장 등이 대상을받았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게시판> 미래에셋생명, 저개발국 아동들에게 학용품 기부 2016-03-17 10:26:45
미래에셋생명은 소속 설계사(FC) 300여 명이 직접 만든 필통과 학용품 세트를 재단법인 한코리아의 '세상을 바꾸는 착한 장난감 캠페인'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학용품 세트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의 빈민촌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보험도 인공지능 활용…최적 설계 골라준다" 2016-03-13 12:01:04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면 설계사처럼 계약자와 소통하며 보험상품을 설명하고 판매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나아가 "대규모 전속판매채널을 보유한 보험회사의 시장지배구조가 근본적으로변화될 것"이라며 "고비용 설계사 중심의 판매채널에서 다양한 저비용 판매채널로전환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게시판> 미래에셋생명, 설계사 가치관 담은 책 발간 2016-03-11 14:39:52
▲ 미래에셋생명[085620]은 11일 업계에서 처음으로 설계사의 업무철학을 정립하는 내용이 담긴 스토리북 '당신의 인생이 우리의 자산입니다'를 발간해 임직원과설계사에게 배포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마이리얼플랜 "회원 82.6%가 보험료 절약" 2016-03-10 17:34:43
통해 연결된 설계사와의 상담 만족도는 83.3%로 나타났다. 마이리얼플랜은 자체 개발한 보험분석시스템을 통해 좋은 보험을 선별해 설계사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다. 고객이 보험 플랜을 요청하면 다수의 설계사들이 입찰에 참여하고, 보험분석시스템이 가장 좋은 플랜을 선별해...
보험다모아 3개월…삼성화재 아성 더 강해져 2016-03-10 06:09:52
새로 내놓은 온라인 전용 상품은 기존의 설계사 채널 상품보다 보험료가 16~17%저렴하다. 이런 이유로 업계에서는 보험다모아 출범을 계기로 삼성화재의 아성이 흔들리는것 아니냐는 전망이 제기돼 왔다. 실제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전체 매출액은 지난해 2월 3천316억원에서 올해2월 3천950억원으로 19%...
ING생명 "모든 고객에 연 1회 이상 컨설팅 서비스" 2016-03-09 14:03:59
설계사관리 기법을연구해 시스템을 개발했다. 7일에는 '아이탐'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으며, 8일부터 전 지점의 매니저에 대한 교육을 시작했다. 정문국 ING생명 사장은 "지난해 첫 저해지환급형 상품인 '용감한 오렌지 종신보험'으로 새로운 상품의 방향을 제시했다면, 올해는 새로운...
교보라이프플래닛, 고객 1대1 전담 매니저 운영 2016-03-07 11:19:54
있다. 기존에는 고객이 센터로 문의하면 무작위로 CS매니저가 배정돼 상담을 받을 때마다 상황을 다시 설명해야 하는 일이 종종 생겼다. 그러나 고객전담제를 운영함으로써 전담 매니저에게 연결시켜 효율적인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라이프플래닛은 또 전담 매니저가 고객 개개인이 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