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맞춤 이유식 밀키트와 영유아 영양 관리 앱 개발한 ‘이너프유’ 2023-08-30 10:14:26
맞춤 이유식 밀키트 브랜드 ‘이너프밀키트’와 영유아 영양 관리 앱 ‘이너프’를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임승혁 대표(33)가 2020년 7월에 설립했다. 임 대표는 “이너프유는 모든 아이가 걱정 없이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유아 맞춤 영양 관리·식단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며...
90년대 감성 담은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 오픈 2023-08-25 11:15:06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캐롤스(Carol’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썬앳푸드는 △모던 샤브 하우스 △시추안 하우스 △모던눌랑 △만리지화 등의 자체 브랜드와 함께 △텍사스 데 브라질 △부베트 등의 글로벌 브랜드까지 운영 중인 외식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오픈한 캐롤스는 "1990년대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을...
썬앳푸드, 미국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 'Carol's' 잠실 롯데월드몰에 25일 오픈 2023-08-25 10:14:35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역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자체 개발 브랜드를 선보이는 한편, 글로벌 체인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국내 외식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썬앳푸드는 캐롤스 외에도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다이닝 '모던 샤브 하우스', 정통...
뷰티 MCN그룹 디밀 2023년 공채 실시 2023-08-25 09:10:01
등 국내외 500개 이상의 브랜드 네트워크와 700여명의 전속 및 파트너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고 있다. 디밀은 2021년과 2022년에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가 발표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500대 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 특히, 디밀은 크리에이터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광고 및 커머스 사업의 성장과...
서브웨이, 96억달러에 팔린다 2023-08-22 18:05:09
2014년 108개였던 매장을 2021년 481개로 늘리며 지난 10년간 빠르게 성장했다. 로아크캐피털은 350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는 미국 애틀랜타 소재 PEF 운용사다. 주로 레스토랑 및 식품산업에 투자해 왔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프레첼 업체인 앤티앤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 김인엽...
지앤비패럴랙스교육, 2022 개정 교육과정 대비 차세대 생각열기 학습 플랫폼 ‘지플럼’ 출시 2023-08-22 10:00:07
학원장 및 예비 학원장 대상 패럴랙스 수학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다. 생각열기 학습법을 기반으로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했다. 생각열기 학습법은 다산 정약용 선생의 ‘초서학습법’, 존 스튜어트 밀의 ‘가르치는 학습법’, 소크라테스의 ‘대화법’ 등을 통해 배운 지식에 대해 학생이 스스로 관점을...
[주말N쇼핑] 막바지 여름 상품 할인…가을 먹거리도 첫선 2023-08-19 07:00:02
브랜드 특가전을 연다. ▲ 롯데마트 = 엘포인트 회원에게 23일까지 호주산 소고기를 최대 40% 할인한다. 한우 등심과 국거리,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릿살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제주산 은갈치와 완도 전복 등은 20% 저렴하게 내놓는다. ▲ 롯데온 = 오는 20일까지 막바지 여름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한 할인 행사를 열고...
더욱 끈끈해진 신세계-CJ제일제당 2023-08-17 17:59:46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만두, 국물요리, 밀키트 제품을 중심으로 CJ제일제당의 브랜드 매니저와 신세계 유통 3사 바이어 등 전문가들이 협업해 고객 수요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CJ제일제당이 특정 유통채널과 손잡고 한두 가지 제품을 단독 출시한 적은 있지만 무더기로 선출시한 것은 이...
CJ제일제당, 햇반·만두 등 신제품 13종 신세계에 먼저 론칭 2023-08-17 10:00:47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다. 만두, 국물요리, 밀키트 제품을 중심으로 CJ제일제당의 브랜드 매니저와 신세계 유통 3사의 바이어 등 전문가들이 협업해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기획 중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파트너십의 첫 결실로서 만두, 햇반 등 핵심 신제품을 신세계 플랫폼에 선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CJ프레시웨이 "소스류 매출, 전년보다 40% 성장" 2023-08-16 10:48:19
일부 프랜차이즈 고객사를 대상으로 브랜드 대표 메뉴에 적용되는 전용 소스 레시피 개발을 지원하고 이를 상품화해 공급하고 있다. 급식장 등 B2B 소스 상품 수요도 늘고 있다. 상반기 급식 경로 유통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 완제 소스를 사용해 소스용 재료비를 절감하고 급식장의 대량조리 업무 부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