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백진수-류태형 전문가 `종목 설전` 2014-02-22 15:02:00
넷(www.wownet.co.kr) 전문가인 류태형과 임종혁이 진행을 맡았으며, 이외에 출연한 전문가들의 대결로 구성된다. 전문가가 제시한 관심주를 MC가 검증하는 형식으로 시청자 종목 투표로 당일의 1위, 2위, 3위를 선정한다. 백진수 전문가는 출연 2주 만에 추천주로 내놓은 `블루콤`이 20%내외의 상승률을 보이며 단번에...
[포토]`대박천국` 백진수 "중장기-단타, 두 마리 토끼 잡아요" 2014-02-22 15:01:00
넷(www.wownet.co.kr) 전문가인 류태형과 임종혁이 진행을 맡았으며, 이외에 출연한 전문가들의 대결로 구성된다. 전문가가 제시한 관심주를 MC가 검증하는 형식으로 시청자 종목 투표로 당일의 1위, 2위, 3위를 선정한다. 백진수 전문가는 출연 2주 만에 추천주로 내놓은 `블루콤`이 20%내외의 상승률을 보이며 단번에...
[포토]백진수 전문가 `양봉 파이터스, 단숨에 2위` 2014-02-22 15:00:00
넷(www.wownet.co.kr) 전문가인 류태형과 임종혁이 진행을 맡았으며, 이외에 출연한 전문가들의 대결로 구성된다. 전문가가 제시한 관심주를 MC가 검증하는 형식으로 시청자 종목 투표로 당일의 1위, 2위, 3위를 선정한다. 백진수 전문가는 출연 2주 만에 추천주로 내놓은 `블루콤`이 20%내외의 상승률을 보이며 단번에...
모두투어·파라다이스 등 '놀자株' 눈길…이녹스·솔브레인 등 반도체 소재株도 관심 2014-02-17 06:57:03
‘블루필터(카메라 모듈에서 찍힌 사진의 녹색화 현상과 색감 차이를 제거하는 필터)’를 삼성전자와 lg전자에 들어가는 카메라모듈 업체들에 납품 중이다. 갤럭시s5의 부품 발주가 올 1분기에 시작되면 매출이 늘고 가동률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연간 영업이익도 중국 업체들의 고가 스마트폰 출시에 따른 납품처...
태국간 '킹덤언더파이어2', 현지 게이머 '장사진' 2014-01-15 17:56:32
위치한 bitec 에서 신시아, 벨브, 워게이밍넷 등 40여 개사의 참가로 이루어졌으며 다양한 게임들의 소개와 함께 아이돌 가수의 공연, 게임 및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의 판매와 e스포츠 대회가 진행되었다. 블루사이드의 태국현지 파트너사인 신시아는 500제곱미터 규모의 킹덤언더파이어2 체험관을 마련하여 킹덤언더파이어...
'꿈꾸는 게임문화 축제' 지스타 2013 화려한 개막 2013-11-14 12:19:07
모나와(히든카드外), 블루사이드(킹덤언더파이어), 누리스타덕스(와일드버스터外) 등이 전시관에서 게임을 시연하고, 해외기업으로는 블리자드(하스스톤外), 워게이밍넷(월드오브탱크外), 닌텐도(몬스터헌터4外), 소니전자(헤드마운트디스플레이), 엔비디아(쉴드), 오큘러스브이알(오큘러스리프트) 등이 전시장 내에 부스를...
NCEL 2013 Summer, 전남과학대 2관왕 차지 2013-09-10 17:39:46
상지대학교'드림넷'팀은 8강에서 서울대학교 '블루베리타스'를 4:3으로 접전 끝에 꺾고, 이어 4강에서는 광주과학기술원 'gstrol'을 4:2로 꺾고 올라온 신규 강호팀. 하지만 'ctusc2'팀의 기세를 꺾기에는 부족했다. 개별대전에서 전승을 거둔 'ctusc2'는 팀플레이에서 잠시 위기를 맞기도...
[주식왕 수익률 대회] 지난주 1등 수익률 50.55% 2013-08-18 14:49:00
블루**’, 3위는 남북경협주로 분류되는 에머슨퍼시픽과 바이오주인 셀트리온 등을 매매해 23.16%의 수익률을 낸 ‘chan**’가 각각 차지했다. ‘주식왕 수익률 대회’는 트위터 형태의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투자정보를 공유하면서 진행하는 모의투자 수익률 대회다. 모든 참가자에게 1억원의 투자금을 지급하며 게임...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있는 블루오션 전략이며, 국내 브랜드샵 마케팅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현지적 특색과 문화 살린 마케팅 현재 세계적으로 화장품 시장은 치열한 경쟁 구도를 달리고 있다. 따라서 국내뿐만 아니라 현지의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고 문화적 특색을 살린 공연이나 기획전과 같은 행사를...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달리고 있다. 국내 인기 향수 브랜드의 부재, 블루오션을 노린다 미샤는 또한 수입 브랜드가 독식하고 있는 국내 향수 시장에 당당히 도전하고자, 세계적인 조향사와 ‘로 드 미샤’(l’eau de missha) 향수라인을 공동 개발해 나가고 있다. 향수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중요하다는 점을 착안, 향수 가격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