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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제이그룹, 목표가 낮추지만…내년 상승여력 충분"-대신 2021-10-27 07:40:34
대해 중국 하이난 면세점 입점과 티몰의 가시적 성과 지연으로 중국 성과에 대한 기대감이 둔화됐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3만6000원에서 3만4000원으로 5.6% 내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날 이새롬 대신증권 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중국에서의 가시적인 성과가 지연되면서 목표주가를 하향한다"며 "올...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국내를 넘어 티몰, 타오바오 등 중국 온라인 채널과 KK 관을 비롯한 중국 내륙 CS 채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특히 지난해 샴푸 단품 수출액 80억 원을 기록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해냈다. ◆ 산업(업사이클) 부문 ‘seeming’ seeming(씨밍)은 자연순환 환경기업 (주)현대E.I의 업사이클링 브랜드다. 폐의류 중 일반...
'위드 코로나'에 백화점 문화센터도 기지개…"겨울강좌 회원 모집" 2021-10-26 11:08:42
등 전국 16개 백화점 점포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문화센터에서 겨울학기 회원 접수를 진행한다.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해 오프라인 강좌를 지난 가을학기보다 점포별로 10~20% 확대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재테크 △아트테크(예술+재테크) △골프 강좌도 지난해 대비 2배가량 늘렸다. 지난해 12월 네이버...
'위드 코로나'에 문화센터도 오프라인 강좌 확대(종합) 2021-10-26 10:21:30
했다. 전국 16개 현대백화점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에서 진행되는 겨울학기 문화센터는 27일부터 접수할 수 있다. 롯데마트도 단계적 일상 회복 조치를 고려해 주말 특강을 포함한 오프라인 강좌를 400여개로 대폭 확대하고 체험형 강좌를 확충했다. 또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심리치료 프로그램과 미술...
中 최대 쌍십일 쇼핑축제…알리바바 올핸 '사회책임' 강조 2021-10-21 14:59:11
양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에서 고객들에게 1억 위안(약 184억원) 어치의 친환경 제품 구매 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물류 자회사인 차이냐오의 전국 배송센터 1만 곳에서 포장재를 재활용한다고 밝혔다. 또 올해 축제 기간 방대한 주문을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알리바바의 데이터센터는 친환경 방식으로...
'K뷰티', 올해 中광군제에서도 선전할까…마케팅 총력 2021-10-19 06:55:01
티몰 등에서 '1+1'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한다. 헤라는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를 내세운 광고와 함께 할인 대신 금액대별로 판촉 샘플을 주는 행사를 한다. 499위안 이상 구매하면 355위안 상당의 샘플을 주는 식이다. 라네즈는 티몰에서만 판매하는 네오쿠션 전용 컬러를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알리바바, 경쟁 격화·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시장점유율 급락 2021-10-18 11:39:33
(알리바바의) 타오바오(淘寶)와 티몰(중국명 톈마오<天猫>)을 말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이러한 모든 사업들에 공을 들인다"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경쟁은 주요 대도시를 넘어 중소도시들로 전선을 넓혀가고 있다. 핀둬둬는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작년 중소도시 권역 사용자 수에서 알리바바를...
최소라·문영산 투톱 모델로 아시아 공략 나선 스위스퍼펙션 2021-10-12 15:37:41
본격화했다. 7월에는 중국 5성급 호텔 스파와 명품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지난달 말 중국에서 문영산을 앰배서더로 선정한 후 온라인쇼핑몰 '티몰' 내 스위스퍼펙션 브랜드관 방문자수가 전주 대비 약 37배 증가했다"며 "적극적인 사업 확장과 모델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으로...
[디지털 이코노미] 플랫폼 비즈는 기술 아닌 시장구조의 변화 2021-10-04 09:00:15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타오바오와 티몰 플랫폼은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80%를 지배한다. 선형구조 vs 다방향 구조중요한 것은 인터넷을 활용했는지 여부가 아니었다. 비즈니스 모델의 차이가 핵심이다. 전통적인 사업모델은 선형적이다. 이는 증기기관이나 철도와 같은 새로운 기술들이 수직적으로 통합된 대규모 조직을...
480만원짜리 명품백 대신 '이 주식' 샀다면 25배 이익 '돈방석' 2021-10-02 15:30:32
현재 중국의 Z세대가 온라인쇼핑몰 티몰 명품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 미만으로 작지만 소비금액은 연간 100% 이상 증가 중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Z세대가 노동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하면 밀레니얼세대의 소비력을 금방 따라잡을 것이라고도 봤다. 에르메스의 지역별 매출 비중을 보면 일본을 제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