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만트럭버스코리아, 맞춤형 금융서비스 '만파이낸셜서비스' 론칭 2024-07-04 10:47:16
한국법인 트라톤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자회사로 운영된다. 개인 차주가 90% 이상을 차지하는 한국 시장의 특수성을 감안해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전손 사고뿐 아니라 부분 손실에 대해서도 보상하는 'MFS 뉴 스타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5세대 아이돌'이 라면 모델로…젊은층 팬덤 공략 나선 팔도 2024-07-04 10:25:44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틈새라면은 베트남 하늘초를 넣어 강한 매운맛을 낸 국물 라면이다.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억 3000만개에 달한다. 그간 팔도는 젊은층 사이 화제성을 불러 모은 이들을 모델로 삼아왔다. 2022년 2월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롯데관광개발,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 2024-07-04 09:58:28
서비스와 고품질 여행상품으로 대한민국 여행 산업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은 2003년 수상 이후 15번째이며 종합대상은 여행업계 중에서는 유일하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는 "최상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올해 선보인...
TS, 교통안전 서포터즈 120명 위촉…200만원 포상 2024-07-03 16:38:50
홍보하고, 온·오프라인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마주할 수 있는 도로 이용시 불편사항, 위험요소 등을 '도로이용불편 척척해결서비스 앱을 통해 신고하는 역할도 수행한다. TS는 매월 콘텐츠 제작과 각종 미션 등에 참가한 서포터즈에게 소정의 활동비(최대 5만원)를 지원하고, 우수...
AI가 요금제·혜택 추천…LGU+, '익시 통신 플래너' 도입 2024-07-03 09:45:02
추천하거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선호도가 높은 가입자에게는 OTT 요금제를 안내하는 방식이다. 가입자별 맞춤형 혜택 추천 기능도 오는 8월 내 도입한다. '익시'를 활용해 매월 가입자 이용하고 있는 혜택뿐 아니라 현재 가입자가 놓치고 있지만 니즈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혜택들도 알려주는 기능이다....
"AI로 요금제 관리 똑똑하게"…LG유플러스, '익시 통신 플래너' 선봬 2024-07-03 09:11:53
가능한 요금제를 추천하거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선호도가 높은 가입자에게는 OTT 요금제를 안내하는 방식이다. 가입자별 맞춤형 혜택 추천 기능도 오는 8월 내 도입한다. ‘익시’를 활용해 매월 가입자 이용하고 있는 혜택뿐 아니라 현재 가입자가 놓치고 있지만 니즈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혜택들도 알려주는...
'AI가 요금제 추천'…LGU+, 익시 통신 플래너 도입 2024-07-03 09:00:01
요금제가 최적인지 판단하는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결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용이 많은 고객에게는 OTT 전용 요금제를 안내하는 식으로 개인에게 꼭 맞는 요금제를 추천한다. 맞춤형 혜택 추천 기능도 내달 시작한다. 이용하고 있는 혜택뿐 아니라 놓치고 있지만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혜택도...
BNK경남은행, 마산 어시장에서 보이스피싱 예방 활동 2024-07-02 17:07:10
금융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앞으로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등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및 홍보 활동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이후 시장으로 이동한 참석자들은 ‘금융안심보험 지원 증서 전달식’과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했다. BNK경남은행은 이번 행사에서 마산어시장 상인 300명을...
하이카·하이라이프·현대해상다이렉트, "고객의 마음으로 끝까지 책임" 2024-07-02 16:08:42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사회적 책임 경영을 강화하려 노력하고 있다. 현대해상은 최근 보험 가입 때 고객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바로고지’ 시스템을 도입했다. ‘바로고지’ 시스템은 신용정보원에서 제공하는 보험사고 데이터를 활용해 보험 계약 전 고지해야 할 질환을 자동으로...
파라다이스 "최고급 호텔 탑티어로 키운다…밸류업 전략 추진"(종합) 2024-07-02 15:04:06
서비스 도입하는 등 카지노 스마트 전환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는 올해를 밸류업을 위한 브랜드 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체험산업 크리에이터로의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기로 했다. 파라다이스는 올해 '당신이 행복한 순간, 파라다이스'라는 브랜드 에센스(본질)를 기반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펼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