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新가전·부품경쟁력·프리미엄…LG전자, 월풀 넘어 '세계 1등' 2020-03-26 15:48:13
세계 고급 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가전 시장은 TV나 스마트폰에 비해 품목 자체가 많고 단일 시장 크기가 작아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드는 프리미엄 사업이 쉽지 않다. 하지만 2016년 처음 나온 ‘LG 시그니처’는 단기간 내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익성 면에선 LG 가전사업을 이끌고...
[잡스페셜] 올해도 ‘반려동물’에 주목하라… 2027년까지 지속 ‘상승세’ 예상 2020-03-20 17:22:00
출시했다. 지난해 말에는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반려동물 전용기기, 반려동물 커뮤니티, 반려동물 배상보험 가입까지 모두 담은 펫케어 토탈 솔루션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1월 서울 용산에 ‘U+펫프렌들리 룸’을 조성하고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 뿐 아니라 반려동물 간식 및...
[르포] '국가비상사태' 미국의 집단공포, 생필품 진열대 쓸어 담았다 2020-03-15 12:38:24
빈 선반 앞에서 스마트폰 셀카를 찍는 고객들이 눈에 띄었고, 소셜미디어에서도 종일 화제에 올랐다. 진열대마다 판매 수량을 1~5개씩 제한하는 공지가 달렸고, 일부 매장의 계산대에선 더 많은 수량을 요구하는 고객과의 실랑이가 빚어지기도 했다. 뉴저지주의 한 슈퍼마켓 체인 '스톱앤드숍' 출입구엔 애초 밤...
삼성물산·대림산업 "신반포 15차, 최고급 주거지로 조성" 2020-03-13 17:45:50
글램핑 공간도 마련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실내에는 스마트키친, 갤러리 다이닝, 그림이나 고가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퓨어 클로젯 등을 적용할 예정”이라며 “래미안이 가진 모든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하이드원’이라는 단지명을 내걸었다. 외관...
삼성물산, 신반포15차에 총력전…5년만에 수주 나선 배경은(종합) 2020-03-13 15:22:14
적용, 30평 규모의 글램핑이 가능한 공간 구성, 실내 스마트 키친 적용, 식사 공간을 크고 아름답게 꾸민 갤러리 다이닝, 그림이나 고가의 물품을 보관하기 용이한 퓨어 클로젯(Pure Closet) 등도 제안했다. 앞서 삼성물산은 신반포15차 재건축 재입찰 참여 건설사 가운데 가장 먼저 보증금을 납부하며 5년 만에 정비 사업...
삼성물산, 신반포15차에 총력전…5년만에 수주 나선 배경은 2020-03-13 11:29:37
적용, 30평 규모의 글램핑이 가능한 공간 구성, 실내 스마트 키친 적용, 식사 공간을 크고 아름답게 꾸민 갤러리 다이닝, 그림이나 고가의 물품을 보관하기 용이한 퓨어 클로젯(Pure Closet) 등도 제안했다. 앞서 삼성물산은 신반포15차 재건축 재입찰 참여 건설사 가운데 가장 먼저 보증금을 납부하며 5년 만에 정비 사업...
이제는 더블세권! `수+파크` 세권 갖춘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 2020-03-12 09:00:01
타입에 따라 하이브리드 쿡탑, BESPOKE 키친 핏 냉장고(일부 타입) 등의 고급 빌트인 가전의 기본 제공과 내부 가구, 고급 마감재 등이 갖춰질 예정으로 초기 부담금이 적다. 인테리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모던 스타일, 내추럴 스타일의 힐링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원패스 카드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홈 네트워크...
[현장+] "이곳이 미래형 매장입니다"…삼성전자 갤러리아 광교 매장 둘러보니 2020-03-02 14:17:37
사물인터넷(IoT) 기술 기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하는 '스마트싱스 홈', 청음 공간인 '하만 사운드 시어터' 등이다. 2016년 삼성전자가 인수한 북미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도 눈에 띄었다. 프리미엄 스토어를 선보이기 위해 삼성전자는 작년 초 전담팀을 꾸렸다. 콘셉트 회의에서...
백화점 1층에 식품관, 건물 통째로 리빙관…고정관념 깨니 실적↑ 2020-02-27 15:21:17
4개 구역으로 나눴다. 2층은 키친& 다이닝룸(주방), 3층은 스마트홈(프리미엄 가 전), 4층 베드&바스룸(침실 및 욕실), 5~6층은 리빙룸(거실용품 및 가구)으로 구성했다. 층별 로 소비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군의 다양 한 브랜드 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다. 전체 약 4950㎡(1500평) 규모다. 새로운 점포를 열...
LG, 프리미엄 가전·전기車배터리 등 주도권 확보 위해 혁신 '가속페달' 2020-02-17 15:19:22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과 같은 제품을 앞세워 고급 가전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품 디자인, 기능, 서비스 등이 공간과 조화를 이루면서 고객가치를 더해주는 ‘공간가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게 LG전자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