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2C’로 유통 수수료 없애고 가심비 내세운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2020-06-04 14:19:00
Consumer) 비즈니스 모델을 선택했다. △연고은·박지나 심플리오 공동대표. 설립 연도 2019년 3월 주요 사업 온라인 커머스 성과 2019년 본엔젤스 투자 유치, 2020년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D2C’로 국내 시장에 도전장 심플리오는 착한 성분의 프리미엄 제품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
소고기값 오르고 닭고기는 하락…GS더프레시, 닭 소비촉진 행사 2020-06-04 11:19:34
한편 조리가 간편한 밀키트 상품인 심플리쿡 닭한마리 칼국수 등을 추천했다. 또 하림과 협력해 동물복지 지정농장에서 기른 닭 중 1등급을 다시 선별한 '우월한닭' 브랜드 상품을 통해 계육 상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최주혁 GS리테일 축산팀장은 "수요감소와 공급 과잉으로 인해 시세가 하락하는 등...
더보이즈 케빈-제이콥, ‘심플리 케이팝’ MC 2주년 “늘 신선한 에너지 전할 것” 2020-06-01 10:21:10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서 글로벌 ‘K팝 전도사’로 활약 중인 멤버 케빈, 제이콥의 MC 2주년을 맞아 1일, 두 멤버의 소감을 전했다. ‘심플리 케이팝’ 측 역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케빈, 제이콥의 MC 발탁 2주년을 기념하는 사진을 공개하고 두 사람과 함께 걸어온 시간을 자축했다. 케빈, 제이콥은...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스킨포장 적용한 냉장조리면 출시 2020-05-27 08:42:40
그동안 냉동식품이나 신선식품에 주로 사용됐다. 심플리쿡은 스킨포장 기술을 냉장면에 도입하기 위해 면과 소스를 별도로 개발하고 재료를 익히는 시간 등을 고려해 생산 공정도 다시 수립했다. 심플리쿡은 이번에 출시한 냉장조리면 2종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스킨포장 상품을 10여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zitrone@yna.c...
'미스터트롯' 하동근, '심플리 케이팝'서 데뷔곡 '꿀맛이야' 첫 선 2020-05-22 08:16:00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데뷔곡 ’꿀맛이야‘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최근 서초구 아리랑 국제방송 스튜디오에서 녹화에 임한 하동근은 대기실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인 ‘트롯파이터’ 이대원, ‘아이돌 안무 선생’ 정호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이대원은 이날 ‘챔피언’이라는 곡으로...
간편 집밥 '밀키트'…2년새 25배 성장 2020-05-12 17:57:02
‘심플리쿡’이 시장 점유율 48.6%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은 40.5%였다.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여서 2016년 밀키트 시장을 개척했던 식품 스타트업 프레시지, 닥터키친 등은 이번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두 업체의 시장 지배력은 강력한 유통망에서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2년간 25배 성장한 밀키트 시장…GS리테일, 한국야쿠르트 선두 2020-05-12 15:32:41
심플리쿡’이 시장 점유율 48.6%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은 40.5%였다.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여서 2016년 밀키트 시장을 개척했던 식품 스타트업 프레시지, 닥터키친 등은 이번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두 업체의 시장 지배력은 강력한 유통망에서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문종업 `HEADACHE`, 앨범 발매→음악방송까지 꽉 채운 첫 주 2020-05-11 08:49:59
`심플리케이팝(Simply K-Pop)`까지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문종업의 `HEADACHE(헤드에이크)`는 경쾌한 펑크 팝(Funk Pop) 장르에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중독성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문종업은 자연스러운 표정연기와 감각적인 춤 선으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유감없이...
'돌밥돌밥'에 편의점서 밀키트 판매량 '쑥' 2020-05-04 13:58:08
1분기 편의점 GS25의 밀키트 '심플리쿡'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2% 급증했다. 밀키트는 손질된 재료가 담겨 있어 간단한 조리법만으로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GS리테일은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던 심플리쿡을 지난해 1월 GS25 점포로 들여왔고, 현재 10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20종...
GS25 "코로나19에 편의점 밀키트 매출도 급증" 2020-05-04 10:00:32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을 제공해 조리법만 따라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GS25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밀키트 선호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하면서 이달부터 진생용 셰프와 손잡고 만든 심플리쿡 진가쭈꾸미짬뽕을 새로 출시했다. GS25는 연말까지 심플리쿡 제품을 20종으로 확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