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베이커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7-29 10:07:19
iF 디자인 어워드 2024의 패키징 부문 푸드 카테고리 수상에 이어 또 한번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됐다.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예술을 키워드로 미각, 촉각, 시각이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선보인 바 있다. 제품별 특징을 섬세한 패턴과 아이콘으로 표현해 예술품으로서의 의미를 담아냈다. 이는 고객에게 베이커리 제품을...
시티건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 수상 2024-07-29 08:55:3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분에서 다양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분야별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시티건설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분...
현대모비스 '최첨단 조명시스템', 세계 3대 디자인상 싹쓸이 2024-07-28 18:28:3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어워드에서 모두 본상을 받았다고 28일 발표했다. 현대모비스가 한 제품으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AALS는 공기역학적 성능 향상 기술을 최첨단 램프 시스템과 결합한 융복합 시스템이다. 차량이 일정 속력 이상으로 빨라지면 후면 스포일러와 리어 무빙...
손석구와 현대차의 '밤낚시'…북미 최대 장르 영화제 상을 낚아채다 2024-07-28 17:21:26
영상은 지난달 열린 ‘2024 뉴욕 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영상기법과 영상 2개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에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 광고·디자인 어워드 ‘D&AD’에서 포토그래피 부문 동상을 받았다. 앞서 ‘ADC 광고제’에서 9개 부문 은상과 동상을 차지했고, ‘클리오 광고제’에서 4개 ...
글로벌로 확장하는 네이버웹툰…美서 키운 작가 조회수 17억회 2024-07-28 17:15:36
윌아이스너어워드에서 베스트 웹코믹 부문상을 받았다. 3년 연속 수상이다. 윌아이스너어워드는 미국 만화의 거장 윌 아이스너의 이름을 따 1988년 제정된 상으로 올해 36회째를 맞았다.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한 네이버웹툰 작품은 미국 작가인 레이철 스마이스가 2018년 영어 연재를 시작한 작품인 ‘로어 올림푸스’다....
'K-웹툰' 쾌거…네이버웹툰, 美 '만화계 아카데미상' 받아 2024-07-28 13:57:07
‘윌 아이스너 어워드’에서 베스트 웹코믹 부문상을 받았다. 3년 연속 수상이다. 윌 아이스너 어워드는 미국 만화의 거장 윌 아이스너의 이름을 따 1988년 시작된 시상식이다. 올해로 36회째를 맞았다.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한 네이버웹툰 작품은 미국 작가인 레이첼 스마이스가 2018년 영어 연재를 시작한 작품인 ‘로어...
현대차, 국제영화제서 상탔다…국내 자동차업체 중 최초 2024-07-28 10:21:28
광고 어워드'에서 아이오닉5 로보택시 자율주행 기술 캠페인 영상이 영상기법, 영상 등 2개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동상을 받았다. 독일 'ADC 광고제'에서는 9개 부문 은상과 동상을 차지했고, 지난 5월에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더 라스트 세이프티 피처(The Last Safety Feature)'가 광고·디자인...
LGU+, '소셜아이어워드 2024'서 4개 분야 대상 2024-07-28 10:12:52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4개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 맞는 소셜아이어워드는 4천여 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심사를 거쳐 서비스·디자인·브랜드·마케팅·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현대차, 단편영화 '밤낚시'로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최고 편집상 2024-07-28 10:02:03
로보택시 자율주행 기술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열린 '2024 뉴욕 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도 영상기법, 영상 등 2개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에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더 라스트 세이프티 피처(The Last Safety Feature)'가 광고·디자인 어워드 'D&AD'에서 포토그래피...
이볼루션, 'Charge할 때만 차지하기'로 전기차 사용문화 개선에 앞장 2024-07-26 15:11:45
인물을 발굴하는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를 성공적으로 주최해왔다. 전기차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 숨은 주역과 그 공로를 널리 알려 전기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환기하고, 바람직한 선진 전기차 사용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이볼루션은 단순한 이동수단으로서의 전기차를 넘어 거주공간의 확장과 V2L(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