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 안 써요" MZ세대에 유독 인기 없더니…확 달라졌다 [김채연의 IT공세] 2024-07-22 09:31:17
선수단에 선물로 제공하는 올림픽에디션으로 플립6를 낙점하고, 시상대에서 플립6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젊은 계층 사이에서 제품 노출 빈도를 늘려 MZ세대 사이에서 이미지를 바꾸고 사용층을 늘리겠다는 구상이다. 이번 사전판매 결과는 전작에 미치진 못했다. 지난해엔 소비자 10명 중 7명이...
신세계면세점, 한라산 공항에디션 단독 출시…K막걸리존도 선봬 2024-07-22 09:13:32
신세계면세점, 한라산 공항에디션 단독 출시…K막걸리존도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3일부터 인천국제공항점에서 인기 주류 브랜드 한라산과 협업한 공항 에디션 '허벅술'과 '한라산 1950'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제주도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CJ "한식 알리고 선수 밥심책임"…식품기업, 올림픽마케팅 후끈 2024-07-21 07:11:01
앞서 출시한 카스 프레시와 카스 0.0의 '올림픽 에디션'을 앞세워 대회 기간 국내외에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카스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맥주 파트너로, 국내 주류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파리 올림픽을 후원한다. 오비맥주는 오는 25일부터 파리 코리아하우스에서 '카스 포차'...
스마일게이트, 신작 MMORPG로 양대 앱 시장 매출 1위 2024-07-19 15:51:32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공급하고 있다. 게임 이용자는 이 상품 구매 후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5일엔 전자제품 쇼핑 업체인 컴퓨존과 함께 로드나인 이용에 특화한 컴퓨터 100대도 공급했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로드나인 서비스 일주일을 맞아 기쁜...
골프존데카, 삼성전자와 '갤럭시 워치 FE 골프 패키지' 선보여 2024-07-18 17:24:52
안내’ △실시간으로 실제 핀위치를 안내하는 ‘스마트핀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있다. 이번 패키지는 40mm 크기에 블랙, 실버, 핑크 골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준희 골프존데카 대표는 "갤럭시 워치 FE 골프 패키지는 이전 골프에디션 시리즈의 흥행 계보를 또 한 번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조수영...
두께 더 줄이고, 두 화면 기능 확대…삼성 '접는 폰' 한계 탈출 2024-07-17 17:49:14
최근 갤럭시 Z폴드6 언팩에서 “스페셜 에디션(슬림)에 대한 요구가 일부 국가에도 있어서 중국 외 다른 국가에서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폴더블 특화 SW도 강화삼성전자가 하드웨어 혁신과 동시에 진행 중인 건 폴더블 특화 기능·콘텐츠를 강화하는 일이다. 화면이 넓고 디스플레이가 내외부에...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 해군 2함대에 PS5 50대 기부 2024-07-17 09:17:00
이번 위문품은 PS5 콘솔 50대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50대, 일렉트로닉 아츠(EA) 코리아가 지원한 PS5용 축구 게임 'FC 24' 스탠더드 에디션 디스크 50장으로 구성됐다. 해군 2함대는 전달된 위문품을 소속 전투함과 도서 지역 기지 등에 전달해 생활관, 식당 등 휴게시설에 설치할 예정이다. jujuk@yna.co.kr...
한국MS, 코파일럿+ PC 서피스 신제품 2종 사전 예약 2024-07-16 10:02:10
서피스 프로 11번째 에디션은 태블릿 또는 데스크톱 모드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 투 인 원(2-in-1) 제품이며, 서피스 랩탑 7번째 에디션은 슬림한 디자인과 최신 AI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다양한 AI 기능이 탑재돼 실시간으로 AI 이미지를 생성·편집할 수 있고 40개 이상 언어의 영어 자막을 지원한다....
"젊은 세대 취향 파고들어 파리 올림픽 사로잡겠다" 2024-07-15 18:13:15
중 ‘갤럭시Z 플립6’를 올림픽 에디션으로 선정한 것도 젊은 세대 취향을 고려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올림픽·패럴림픽에 참가하는 1만7000여 명의 선수단은 Z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받는다. 시상대에 오른 선수단은 Z플립6를 통해 셀카도 촬영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올림픽 역사상 최초로 야외에서 열리는 파리 센강...
"파리 올림픽에서 젊은 세대 공략"…삼성전자의 '승부수' 2024-07-15 17:06:45
'갤럭시Z 플립6'을 올림픽 에디션으로 선정한 것도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올림픽·패럴림픽에 참가하는 1만7000여명의 선수단은 Z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받는다. 시상대에 오른 선수단은 Z플립 6를 통해 셀카 촬영도 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역사상 최초로 야외의 센강에서 개최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