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메이트’ 구하라x스웨덴 게스트...생선 뼈 발라주는 섬세함 발휘 2018-02-17 12:20:56
여행 둘째 날 이야기도 계속된다. 아침잠에 빠진 김준호 대신, 일찌감치 일어난 게스트들은 갓 짜낸 레몬으로 만든 레몬수부터 오트밀 죽까지, 호스트를 위한 각종 건강식을 준비했다. 눈을 뜨자마자 들이킨 레몬수의 신맛에 얼굴을 찌푸리는 김준호와 깔깔대는 게스트들의 절묘한 ‘꿀케미’가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싱글와이프2' 서경석 아내 유다솜, 프랑스서 女배우로 오해받아 2018-02-06 13:05:02
새언니와 현지메이트 유민주와 함께 평소에 집에서 먹지 못했던 다양한 알코올을 섭취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여행 이틀째, 유다솜은 본격 파리지앵 되기에 도전했다. 먼저 프랑스 파리의 강추위에 남편 서경석이 준비한 깔깔이와 귀마개로 중무장한 채 난생처음 오토바이를 타고 파리 골목골목들을...
`싱글와이프2` 김정화 첫 등장, 아내들 낭만일탈X남편5형제 `꿀케미` 2018-02-01 09:46:24
그리움을 털어놨다. 김정화가 선택한 여행 메이트는 친언니인 뮤지컬 배우 김효정. 언니도 현재는 아이를 키우는 육아 맘으로 “아이와 떨어지는 것 자체가 휴가”라면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 둘이 찍은 사진이 없다는 김정화에게 “네 옆에 있으면 한껏 꾸며도 후줄근해 보인다”며 예쁜 동생을 둔 언니로써 ...
"문화충격·스토리 살려야"…봇물터진 외국인 관찰예능 2018-01-28 09:00:07
외국인 관찰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서울메이트' '친절한 기사단' 등 한국에 관심많은 외국인 급증…출연진 다양화 고민해야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외국인 관찰예능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6월 선보인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시작으로, SBS TV...
'싱글와이프2' 경맑음, 4남매 '전투 육아'…시청률 6.5% '최고의 1분' 2018-01-25 09:25:38
더운 날씨에도 자전거 투어를 포기하지 않으며 여행을 즐긴 김연주는 저녁에는 외국인 친구들과 유쾌한 저녁식사를 가졌다. 52세 김연주는 외국인들이 자신의 나이를 대부분 30대라고 착각하자 기분좋아하면서도 그 와중에 한국문화를 소개하는 '알파우먼'의 모습을 보였다.개그맨 서경석 아내 유다솜은 새언니와 ...
'싱글와이프2' 서경석, 아내에게 '생존 불어' 전수…'최고의 1분' 2018-01-18 08:59:17
잘 둘러보지 못했다"고 밝혔고, 여행 메이트로 '우럭여사' 정재은이 모습을 드러내 앞으로의 여행을 기대하게 했다.90년대 전설의 mc 김연주도 '싱글와이프' 시즌2를 통해 10여년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남편 임백천보다 능숙하게 '관찰 예능' 카메라에 적응하기도 한 김연주는 세월이...
'싱글와이프' 서경석♥유다솜-정만식♥린다전 커플 화보 '눈길' 2018-01-15 13:13:50
제작진에 따르면 정만식은 아내의 여행 메이트를 찾기 위해 '의문의 여성'에게 함께 여행을 가줄 것을 간곡히 부탁해 '아내 사랑'을 과시했다.이외에도 90년대를 주름잡은 '워너비 mc' 임백천과 김연주, 2남 2녀 '다둥이 부부'인 정성호와 아내 경맑음,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배우...
[연말결산·TV] (4) '황금빛 내인생' 우뚝…'어서와' '영수증' 등 생활밀착 예능 전성시대 2017-12-30 09:00:00
온 외국인 친구들의 생생한 여행기로 외국인의 눈을 통해 본 한국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mbc에브리원은 개국 10년 이래 처음으로 '어서와'를 통해 시청률 5%까지 치고 올라왔다. '어서와' 이후 sbs '내 방을 여행하는 낯선 이를 위한 안내서', mbn '헬로우 방...
신세계 센텀시티점,여행용품 판매 29% 증가 2017-12-21 16:43:52
몰 3층에 위치한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의 12월 판매실적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신장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크리스마스와 신정일이 월요일로 연휴가 되면서 국·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로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기 때문이라고 백화점은 분석했다.트래블 메이트에서는 무한도전 콜라보 여행용품을 비롯해...
CJ E&M, '4O 채널' tvN급으로 키운다 2017-12-13 17:23:16
리그는 그 규모를 글로벌로 확장한다는 설명이다.올리브채널은 푸드 중심에서 여행, 리빙 등을 포함한 라이프스타일 채널로 확장해 ‘제2의 tvn’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주요 타깃은 구매력 좋은 30~40대 여성 소비자다.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와 ‘서울메이트’가 이들을 공략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