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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성HS, ‘1.10부동산 대책’ 주택수 제외 대상 오피스텔 주목 2024-02-14 09:56:04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인천과 경기지역의 경우, GTX 노선 계획에 따른 교통호재까지 더해 실제로 지난해 12월 대비 아파트 거래량은 각각 21%와 13% 증가하기도 했다. 부동산 홈쇼핑 분양 전문 기업 태성HS는 연초 정부의 정책 호재를 그대로 반영한 분양 현장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경기도 고양시...
가덕도신공항 2029년말 개항…해운대 센텀2지구를 제2판교로(종합) 2024-02-13 17:39:51
보고, 종합계획 수립 때 지하화 대상 노선으로 검토하기로 했다는 점도 밝혔다. 철도 지하화는 주요 도시의 도심 단절을 초래하는 지상 철도를 지하로 넣고, 여기에 드는 비용은 철도 상부 공간과 주변 부지를 통합 개발해 충당하는 사업이다. 정부는 다음 달부터 철도 지하화 종합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을 진행한다....
철도 지하화 추진·해운대에 제2판교…부산 도심 확 바뀔까 2024-02-13 16:30:06
것으로 보고 종합계획 수립 때 지하화 대상 노선으로 검토하기로 했다. 철도 지하화는 주요 도시의 도심 단절을 초래하는 지상 철도를 지하로 넣고, 여기에 드는 비용은 철도 상부 공간과 주변 부지를 통합 개발해 충당하는 사업이다. 정부는 다음 달부터 철도 지하화 종합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을 진행한다. 부산을 포함...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 역세권 아파트 ‘상도 트인시아’ 공급 앞둬 2024-02-13 09:00:00
등 서부권 업무지구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노선으로 직주 근접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장승배기역 서부선도 2029년 개통 예정으로 향후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바로 가까이 상도초가 위치해 자녀 통학길 걱정이 적고, 반포동 학원가 접근성도 좋다. 또한 국사봉 작은도서관, 중앙대, 숭실대, 서울대도 가까워...
"서울도 이겼다" 난리…외지인 몰리는 '이 동네' 무슨 일이 2024-02-10 17:15:40
C노선을 충남 천안, 아산으로 연결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는 등 충청권 교통 호재가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나온다. 수도권 규제를 피해 충청권에 자리 잡은 대기업과 산업단지 등 산업기반이 탄탄한 것도 장점이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가 지어지는 충남 아산에는 삼성디스플레이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등이 자리 잡고...
첨단 산업단지 품은 브랜드 아파트 '힐스테이트 두정역' 2월 분양 2024-02-08 09:52:35
인접한 천안시의 산업단지들과 연계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업계 관계자는 “천안시를 필두로 아산시와 함께 미래 산업의 핵심인 반도체, 디스플레이 산업과 관련한 투자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일자리가 늘고 인구 유입도 지속될 것”이라면서 “최근 GTX 연장 노선에 천안·아산 지역이 포함되면서...
고향 가는 길 9일 오전, 돌아오는 길은 11일 오후 가장 밀릴 듯 2024-02-07 16:06:30
가장 많을 고속도로 노선으로는 경부선(26.2%)이 꼽혔다. 올해 귀성·귀경에 드는 교통비용은 약 22만8000원으로 예상됐다. 작년(24만7000원)보다 1만9000원 줄어들 전망이다.○역귀성 때 철도운임 30% 할인정부는 귀성·귀경객과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특별교통대책을 펼 예정이다. 먼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전국...
김동연 경기지사, '2040년까지 22조 9000억원 투자' 서부대개발 추진 2024-02-06 14:35:43
도로 6개 노선에 6조 8000억원 ▲반도체 라인(Line) 등 철도 9개 노선에 7조 2000억원으로 총 14조 원이다. 도는 이 같은 간선교통망을 기반으로 대부도 등 해양 관광자원과 첨단산업을 연계한 경기 서부 미래 지도를 그리는 국토 균형발전의 토대가 마련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 민간개발 참여 유도를 위해 민간 개발사업...
설 연휴 하루평균 570만명 이동…가장 막히는 시간은 언제? 2024-02-06 11:09:09
철도는 각 2.9%를 나타냈다. 이용객이 가장 많을 고속도로 노선으로는 경부선(26.2%)이 꼽혔다. 올해 귀성·귀경에 드는 교통비용은 약 22만8000원으로 예상됐다. 작년(24만7000원)보다 1만9000원 줄어들 전망이다. ○역귀성 때 철도운임 30% 할인정부는 귀성·귀경객과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특별교통대책을 펼 예정이다....
[시사이슈 찬반토론] 춘천·아산까지 GTX, 134조원 투입할 가치 있나 2024-02-05 10:00:03
긴 시일이 걸렸고, 노선 연장 문제로도 갈등이 컸다. 마구잡이로 노선만 확대할 게 아니라 선행된 이 구간부터 적기에 완성하고 효과와 부작용까지 점검해가면서 신중하게 확대 여부를 결정하는 게 합리적이다. 지하철의 연간 적자(2022년)가 서울 6420억 원, 부산 2710억 원, 대구 1897억 원 등으로 예외 없이 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