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2-31 12:56:21
지사 측은 "올 한해 다양한 혁신 제품을 출시하고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사옥 이전 등 끊임없는 변화를 꾀했다"고 자평했습니다.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가 2014년 새해를 맞아 할인 행사인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4년 1월 한 달 간 오르비스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베스트 셀러 2종,...
겨울철 혈관 건강, 스피루리나로 관리 2013-12-24 16:16:59
위한 제품이다. 모발과 두피에 식물성 영양 성분을 공급해 풍성한 머릿결로 가꾸어 주면서 비듬이나 건조를 완화한다. 또 홉, 생강, 당약, 한련초, 아마씨 등 모발과 두피에 좋은 다양한 초본 성분이 함유돼 두피 자극도 적다.한편 1982년 설립된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인 썬라이더는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이엑셀 "영양면역학으로 면역 체계 강화해야" 2013-12-23 14:00:55
수입절차를 마치고 출시를 앞둔 상태다.영양면역학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불러일으키면서 이엑셀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18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이엑셀의 한국 지사인 한국엑스트라엑셀은 최근 역삼동으로 회사를 이전하기도 했다.이엑셀 측은 앞으로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개편하고, ...
불로 동안의 비밀을 말하다 2편 2013-11-26 19:16:49
지사에서 20년 넘게 일하고 있는 커리어우먼. 패션업계 종사자이기에 젊었을 때도 그랬지만 지금까지도 자기 관리에 철저하다. 동안의 최고 비결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꼽은 그는 주변 사람들의 권유로 자인동안선발대회에 참가해 수상의 영광까지 누리게 되었다. 동안 페이스, 특별한 비결이 있다면?...
Tick-Tock.. 시간을 거스르는 오가닉 브랜드, A24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0-28 20:03:04
추출물이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리하고 피부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윤기 있게 한다. 또한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해 피부에 영양분 및 활력을 부여하며 윤기와 탄력을 유지하는데 파라벤, sls, 페트로라튬 등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유기농 제품 주목받았다. 이에 테라피 오일은 집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썬라이더,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동안 화장품 출시 2013-10-28 16:19:38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를 수분막으로 한 겹 막아주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다.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의 표피 상층에 식물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크림 젤 타입으로 닦아낼 필요가 없어 깊은 보습을 위한 수면팩으로도 적합하다. 더욱 풍부한 보습을...
중국 최고 지도자들은 어떻게 해서 오래 살까? 2013-09-11 17:33:01
골고루 먹어 영양의 균형을 맞춘다는 것. 다만, 영양 측면에서는 돼지, 소, 양 등과 같은 네 발 동물보다는 닭이나 거위 같은 두 발 동물이 낫고, '발이 하나인' 버섯류나 '발이 없는' 생선류는 더 좋은 것으로 여기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가을이나 겨울에는 소·양고기로 영양을 보충해주거나 닭·토끼 등...
[마켓인사이트] 우성아이앤씨, 중국시장 공략 본격화 2013-07-09 17:33:26
있으면서도 일종의 영양실조 상태에 빠진 측면이 있었다”며 “유상증자를 통해 경영체질을 개선하고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성아이앤씨는 지난 4월 패션그룹형지에 인수된 뒤 글로벌 소싱(조달) 강화, 디자이너 보강, 부실점포 축소 등의 혁신을 단행해 올해 3년 만에 흑자전환을 예상하고...
[뷰티인터뷰] 깨지지 않는 기록, 아마란스 방문판매 ‘월 1억 매출 달성’의 주인공 2013-07-04 10:27:56
뷰티카운셀러인 단미지사 차은숙 지사장. 전문 뷰티 카운셀러로 활약하며 월 1억 매출 달성 기록을 세운 장본인이다. 화장품 판매 의지보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정감가는 대화를 이끌어내며 아름다움을 알린 것이 월 1억 매출의 가장 큰 비결이라고. 실제 뷰티 카운셀러가...
'덜 사도 괜찮다'는 디마케팅…'입에 발린 말'일땐 진짜로 안산다 2013-05-30 15:30:00
포장에 칼로리와 영양정보를 표시한다는 내용이었다. 또 12세 미만 아동모델은 광고에 출연시키지 않고, tv 등의 아동용 프로그램에도 제품 광고를 전면 중단키로 했다고 한다. 제품의 좋은 점을 잘 부각시켜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알려도 모자랄 판에 칼로리를 표시하고, 광고를 그만한다니…. 이해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