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전문 강사의 1:1 라이팅 첨삭 서비스 인기 2019-09-10 14:25:00
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아이엘츠 라이팅(IELTS Writhng) 첨삭 서비스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 첨삭 서비스는 수강생이 작성한 에세이 답안에 대해 쉐리박 아이엘츠 전문강사가 시험 고유의 채점기준을 고려해 부족한 부분과 개선해야 할 점 등...
송유리 K-VINA 위원,『베트남어 관광통역안내사 면접 필수 학습서』 출간 2019-09-05 12:24:21
취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영어나 중국어 등 주요 언어의 관광통역안내사 정보는 쉽게 접할 수 있는 반면, 베트남어는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국내 대표 베트남어 강사인 송유리 K-VINA비즈센터 전문위원이 시원스쿨 베트남어 사업부와 함께 <베트남어 관광통역안내사 면...
'공부가 머니?' 이봉주X유진 위한 명쾌한 솔루션…2회 만에 2049 시청률 1위 2019-08-30 07:40:01
만들어야한다고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은 “스쿨버스를 태워 아이가 친구들이 어떻게 공부하는지 정보를 스스로 얻을 수 있게 하라”, “3일만이라도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으라”는 작심3일 솔루션 등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前 서울대 입학사정관 진동섭은 3...
온라인 영어강의 학습관리 만족도 '뚝' 2019-08-26 17:39:20
시원스쿨(3.59점) 스피킹맥스(3.44점)가 뒤를 이었다. “온라인 영어강의가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한 비율은 뇌새김이 58.2%에 달한 반면 스피킹맥스는 27.5%에 불과했다. 야나두는 52.3%, 시원스쿨은 46.6%의 응답자가 “실력 향상에 도움을 얻었다”고 답했다. 가장 많이 이용되는 온라인...
온라인 영어강의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1위는 '뇌새김' 2019-08-26 06:00:08
뇌새김이 3.68점으로 가장 높았고, 야나두(3.64점), 시원스쿨(3.58점), 스피킹맥스(3.41점) 등의 순이었다. 온라인 영어강의 서비스로 이용한 강좌는 기초회화가 49.9%로 가장 많았고, 구매 경로는 사업자 홈페이지(58.6%)가 압도적이었다. 서비스 이용 결과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됐다는 긍정적인 평가는 47.6%였는데...
상상 이상의 감동…프리미엄 브랜드의 품격 2019-08-19 16:55:07
차지했다. 롯데렌터카(렌터카), 청담어학원(주니어영어학원), 엘리트(학생복)는 11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올랐다. 신한카드(신용카드)가 10년 연속, 파리바게뜨(베이커리), 롯데호텔(호텔), sk국제전화00700(국제전화)이 8년 연속 1위로 뽑혔다. 제주삼다수(생수), 롯데하이마트(전자전문점), 롯데슈퍼(대형 슈퍼마켓)는 7년...
10년째 가입자 1위 KT olleh tv…800만 명 돌파 2019-08-19 16:23:47
스쿨’ 등을 제공하고 있다. ‘키즈랜드 영어유치원’에서는 iptv로서는 세계 최초로 미국 국공립학교 교재 출판사인 스콜라스틱 영어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olleh tv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시니어 전용관을 내놓은 데 이어 올해 4월부터는 이를 개편해 ‘룰루낭만’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원스쿨, 육군 제72보병사단과 MOU 체결…토익 교재 3천 권 제공 및 외국어 강의 무료 체험 2019-08-13 17:35:00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시원스쿨) 시원스쿨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사단 장병들의 학업증진 및 자기개발을 위해 △기초영어 회화, △영어 단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독일어 등 현재 서비스 중인 총 15개 강좌를 최대 3개월 수강...
[1사 1병영] 외국어 강좌 제공…"학업욕구 충족으로 전투력 상승" 2019-08-12 18:09:47
장병들의 자기계발을 돕는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와 김종태 72사단장(준장) 등 2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국방부와 한국경제신문사는 기업과 군부대가 자매결연을 하고 협력하는 1사1병영 캠페인을 2012년 1월부터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112쌍의 기업·부대가 1사1병영 캠페인에 참여하...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 부문 2019-08-08 09:22:44
학년별, 단원 별 필요한 개념을 정리한 동영상이다.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 4과목으로, 최소 50강 이상의 동영상을 제공한다.작심독서실, 인강 지원 사교육비 월 50만원 절감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작심독서실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작심(zaksim)은 업계 최초 클래식한 독서실 공간 디자인을 선보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