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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단백질 음료 '얼티브 프로틴', 석달간 100만개 팔려 2024-07-11 11:46:55
단백질 음료 '얼티브 프로틴'(쌀밥맛·밤맛)이 지난 4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누적 매출액은 약 30억원이다. CJ제일제당은 가공식품 신제품이 월평균 매출 10억원을 달성하면 히트상품으로 불리는 것을 고려하면 '얼티브 프로틴'이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고...
MZ 세대 사로잡은 헬시플레저…제주 한라수 등 청정보고 제주맛 식음료 인기몰이 2024-07-11 10:23:53
특산물인 한라봉, 제주말차, 가파도의 청보리를 활용한 음료에 이르기까지 '제주맛' 제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기존 제주 관련 제품들도 인기가 이어져 판매량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제주 한라수는 최근 판매량이 6개월 전 대비 30% 이상 증가하며 2조 원 규모가 넘는 국내 식수 시장에 안착했다. 한...
생수·빵·과자까지…제주 특산물 쓰니 "잘 팔리네" 2024-07-11 08:00:04
식음료업계가 청정·힐링의 지역이미지를 가진 '제주맛' 제품을 앞세워 바람몰이 하고 있다. 제주의 용암 해수를 활용한 식수에서부터 친환경 목초지에서 생산된 생크림빵, 지역 특산물인 한라봉, 제주 말차, 청보리 등을 활용한 음료에 이르기까지 '제주맛' 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11일 업계에...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후 74년째 명실상부한 ‘국민음료’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등급(3스타)을 받았다. 지난 3월엔 매실향을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으로 푸른 여름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블루...
싸구려 항공사 오명 벗은 LCC...어떻게 소비자 사로잡았나[LCC ‘주류’가 되다②] 2024-07-09 09:43:30
LCC라는 개념 자체가 생소했기 때문이다. 기내식과 음료, 주류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FSC에 오랜 기간 익숙해진 한국인들에게 LCC는 ‘불편한 항공사’라는 취급을 받았다. 많은 인원을 태우기 위해 좌석 간격을 최대한 좁히고 아무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은 채 티켓 값을 낮추는 데만 힘을...
추석특수 vs 中이커머스 공세…3분기 유통업 기대감 '희비' 2024-07-09 06:19:35
전망치가 개선됐다. 3분기가 아이스크림, 음료, 주류 등이 잘 팔리는 성수기인 데다가 파리올림픽 특수에 대한 기대감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슈퍼마켓(77→85)은 내식용 식품 매출의 견조한 상승세, 소량 구매와 근거리 소비 확산, 당일 즉시배송 서비스 강화에 따른 매출 증대 효과가 본격화되는 점이 기대감을 키웠다....
추석특수 vs 中이커머스 공세…3분기 유통업 기대감 희비 엇갈려 2024-07-09 06:00:10
전망치가 개선됐다. 3분기가 아이스크림, 음료, 주류 등이 잘 팔리는 성수기인 데다가 파리올림픽 특수에 대한 기대감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슈퍼마켓(77→85)은 내식용 식품 매출의 견조한 상승세, 소량 구매와 근거리 소비 확산, 당일 즉시배송 서비스 강화에 따른 매출 증대 효과가 본격화되는 점이 기대감을 키웠다....
칼스버그, 42억 달러에 브릿빅 인수 2024-07-09 01:02:25
성장에 기여하며 영국 특유의 맥주와 청량음료 결합 회사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거래로 우리는 영국의 강자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칼스버그가 여러 시장에서 맥주 및 청량 음료 사업을 운영한 강력한 실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통합 위험에 대한 일부 분석가들의 우려를 일축했다. 청량...
'키오스크 강자' 포스뱅크, 국가별 맞춤형 제품 공략 2024-07-08 17:23:04
시장에서는 고가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내구성이 높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다고 판단해서다. 그는 “유럽 대형마트에서는 계산대 직원이 음료를 POS에 쏟아 제품이 고장 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이에 대응해 방수 기능을 갖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일본 1만 엔권 새 얼굴은 기업인…'장롱 예금' 밖으로 나올까[글로벌 현장] 2024-07-07 10:35:01
시장을 장악하려던 시부사와가 본인의 얼굴이 새겨진 지폐를 뿌렸던 것이다. 이 지점에서 시부사와는 국내에선 한반도 침략의 선봉에 섰던 인물로 평가받는다. 그가 화폐도 만들고 철도도 놨으니 소급해 보면 침략적 성격이 있다는 지적이다. 2019년 선정 당시부터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비판이 나왔다. 당시 도쿄신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