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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자소서 '꼼꼼 체크'…표절했다간 딱 걸립니다 2019-09-02 16:40:15
인공지능(AI) 시스템을 처음 도입한다. 채용 절차의 객관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AI 시스템은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자의 직무와 인성 부합도 등을 평가하고 표절 여부 등을 검수하게 된다. 국민은행도 지난해 은행권 최초로 AI 면접을 도입했다. 채용의 공정성을 높이고 채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적 물적 제한을...
KT, 석박사 산학장학생·AI채용 첫 도입 2019-08-21 17:26:32
시스템을 도입할 방침이다. AI 시스템은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자의 직무와 인성 부합도 등을 평가하고 표절 여부 등을 검수한다. 채용 규모는 지난해 하반기보다 40% 늘어난 420명이다. 모집은 △경영 △마케팅영업 △네트워크 △정보기술(IT) △기업영업(AM) △연구개발(R&D) △신사업개발 △경제경영연구 등 8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부 교과전형 수능 최저학력 기준 없어 2019-08-20 16:29:53
특기자는 글로벌캠퍼스 컴퓨터·전자시스템공학부와 정보통신공학과에서 모집한다. 전형 방법은 외국어 분야와 소프트웨어 분야 모두 서류평가 100%로 3배수를 통과시킨 뒤 서류평가 70%와 면접평가 30%를 합산한다. 특기자전형은 외국어 분야와 소프트웨어 분야 모두 서류평가로 3배수를 뽑고 이후 면접평가를 ...
세종대학교, 학생부교과·종합전형 모집인원 대폭 늘려 2019-08-20 16:22:13
및 해·공군본부 주관 전형으로 구성된다. 국방시스템공학 특별전형에서는 처음으로 여학생을 수시와 정시에서 1명씩 선발할 예정이다. 학생부종합전형은 창의인재(481명), 고른기회(47명), 서해5도학생(3명), 사회기여 및 배려자(20명), 특성화고교졸 재직자 특별전형(정원 내 2명, 정원 외 107명)으로 구성된다....
남서울대학교, 문·이과 교차지원, 수시전형 간 복수지원 가능 2019-08-20 16:10:34
직접 시행하고 있다.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이 장착된 최신 실습용 드론 3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면적 1만4000㎡ 규모의 비행 교육장과 보조운동장, 드론 교육 전문인력을 갖추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해 2017학년도부터 전공과목에 적용하고 있는 ‘플립 러닝(flipped learning)’도 주목할 만하다. 플립...
자동차로 사람중심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리츠모터스 2019-08-19 10:18:46
게 김 대표의 원칙이며 리츠모터스의 시스템이다. 다만, 서비스가 빠르다고 해서 수리를 어설프게 하는 것은 아니다. 김 대표는 고객의 생명과 연관된 작업인 만큼 허투루 고치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리츠모터스에서는 다소 번거롭더라도 안전상 문제가 없도록 정비 매뉴얼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KT, 하반기 8개 그룹사서 540명 신입 채용···‘스타오디션’ 14일부터 접수 시작 2019-08-13 14:21:00
시스템을 도입할 방침이다. AI 시스템은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자의 직무와 인성 부합도 등을 평가하고, 표절 여부 등을 검수한다. 신현옥 KT 경영관리부문장 전무는 “5G와 4차 산업 시대를 주도할 열정 있는 인재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국민기업으로서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KT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경영·마케팅·기술 540명 채용 2019-08-13 10:49:19
AI 시스템을 도입한다. AI 시스템은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자의 직무와 인성 부합도 등을 평가하고, 표절 여부를 검수한다. KT 경영관리부문장 신현옥 전무는 "5G와 4차산업 시대를 주도할 열정 있는 인재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KT는 국민기업으로서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540명 공개채용 2019-08-13 10:03:53
시스템을 도입할 방침이다. ai 시스템은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자의 직무와 인성 부합도 등을 평가하고, 표절 여부 등을 검수한다.신현옥 kt 경영관리부문장 전무는 "5g와 4차산업시대를 주도할 열정 있는 인재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kt는 국민기업으로서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비스 부문 2019-08-08 09:27:08
소비자중심경영을 선포하고 ‘페이백(pay-back)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를 높이고 있다. 페이백 시스템은 장례 후 사용하지 않은 품목(도우미, 수의, 버스 등)에 대해 100% 환불해 주는 제도다.또한 인적 서비스의 품질관리와 향상을 위해 전국에 직영 의전망을 갖추고, 전문 장례지도사를 전원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