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로켓' 정조준…G마켓, '내일 도착 보장' 배송 도입(종합) 2024-09-23 12:08:39
G마켓은 향후 일반 판매자를 대상으로 한 통합물류(풀필먼트)로 서비스 영역을 넓혀 이커머스 배송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한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이번 물류 협업은 G마켓과 CJ대한통운의 본업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면서 성사됐다. 쿠팡을 추격해야 하는 G마켓과 물류 부문에서 쿠팡의 거센 도전을 받는 CJ대한통운이...
"민주당 금투세 토론은 역할극"...한동훈 "국민 가스라이팅" [오한마] 2024-09-23 11:34:43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수요 예측에서 1천 9백 6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아이언디바이스는 지난 2008년 삼성전자와 페어차일드 반도체 출신 인력이 주축이 되어 만든 혼성신호 시스템반도체 기업입니다.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스마트파워 앰프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이언디바이스는 스마트파워...
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전용 세전 연 4.5% 특판 RP 출시 2024-09-23 11:19:49
전 고객 대상으로, 중개형 ISA 계좌로만 가입 가능하다. 최소 가입 금액은 1원으로 1원 단위로 매수 가능하며, 판매 기간 내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가입은 신한투자증권 영업점 및 온라인 채널, 홈 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모든 금융상품은 투자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삼성화재, '공공 마이데이터' 서비스 제공…보험업계 최초 2024-09-23 10:52:08
28종의 본인정보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은 공공 마이데이터를 활용해 보험 가입·청구시 필요한 증명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어졌고, 보험사는 데이터 형태로 제공받아 신속·정확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졌다. 삼성화재는 이달부터 자동차 보상 처리 시 운전자와 피보험자 관계 확인 업무에 2종의 본인정보를 활용하여 서류...
삼성화재, 업계 최초 보험업무 처리에 공공 마이데이터 활용 2024-09-23 09:12:03
이를 기반으로 장기보험, 일반보험 업무 및 계약 해지나 보험료 환급의 콜센터 계약관리업무까지 공공 마이데이터 활용을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은 기존에는 보험사에서 안내받은 서류를 고객이 직접 대면, 팩스, 메일 등으로 제출해야 했지만, 보험 서비스에 공공 마이데이터를 적용함으로써 금융인증서 및 휴대폰 본인...
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영업'…전국 41개 점포로 확대한다 2024-09-22 18:09:19
고객의 신속한 업무 처리를 돕기 위해 도입했다. 이재근 국민은행장(사진)이 KB스타뱅킹 등 모바일 뱅킹 앱 경쟁력 개선에 이어 대면 영업 혁신에 나섰다는 관측이 나온다. 국민은행은 작년 12월부터 서울 영업점 다섯 곳(강남역종합금융센터·교대역·여의도 증권타운·서소문·가락동)에서 점심시간 집중 상담 제도를...
"점심시간에 오세요"…은행 서비스 확대 운영 2024-09-22 13:13:07
홈페이지 내 '지점 안내' 또는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 내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 안내·찾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설문조사 결과 시범운영 지점에 대한 만족도가 84.6점으로 일반 지점(81.1점)보다 높았다"며 "앞으로 계속 고객 편의를 늘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 41곳으로 늘려 2024-09-22 12:35:32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 내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 안내·찾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설문조사 결과 시범운영 지점에 대한 만족도가 84.6점으로 일반 지점(81.1점)보다 높았다"며 "앞으로 계속 고객 편의를 늘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근무 영업점' 41곳 확대 2024-09-22 09:53:12
동안 해당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은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점심시간 집중상담 시범 운영 지점의 만족도는 84.6점으로 일반 지점(81.1점)보다 3.5점 높았다. 이용 고객의 97%가 ‘점심시간 집중상담 확대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국민은행은 고객 조사를 토대로 점심시간 집중상담 운영 지점을 확대하기로 했다. 서울...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상담' 점포 41곳으로 확대 2024-09-22 08:00:00
12월부터 고객이 점심시간에도 여유롭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교대역, 서소문 등 5개 영업점에 시범 운영했다. 그 결과 시범 운영 지점 고객 만족도는 84.6점으로 일반 지점(81.1점)보다 3.5점 높았다. 점심시간 집중상담 영업점을 이용해 본 고객의 97%는 "점심시간 집중상담 확대가 필요하다"고 응답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