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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株 LVMH 몸값 더 치솟는다" 2021-12-13 17:08:33
40% 가까이 늘었다. 시계·주얼리 부문도 올해 초 미국 주얼리 기업 티파니를 인수한 것을 포함하면 3분기 매출 증가율이 전년 동기 대비 90%에 이른다. 매출 비중이 가장 작던 주류 브랜드까지 대박을 터트렸다. 코로나19로 ‘혼술’과 ‘홈술’이 늘어나면서 올 2분기와 3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55%, 10%...
"피팅룸, 스마트폰에 옮겼다"…오큘러스 창립멤버가 찜한 AR회사 [신현보의 데담] 2021-12-12 16:24:46
최근 투자를 유치하면서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김 대표는 "로로젬의 성장세는 코로나19의 위기를 투자와 성장의 기회로 발판 삼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일례로 최근 로로젬은 고비를 맞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람들이 외출을 삼가거나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게 되면서 주력...
"다이아몬드는 여자의 베프"…12월 백화점 귀금속 매출 뛰는 이유 2021-12-12 12:53:08
구입하는 이른바 '셀프 선물'로 주얼리를 택한 것으로 풀이했다. 이에 따라 인기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단독 상품을 기획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박성용 롯데백화점 패션장신구 치프바이어(선임 상품기획자)는 “12월은 주얼리 시장의 가장 중요한 성수기”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
김혜수 뜨자 소비 `폭발`…지난해 매출, 한 달 만에 돌파 2021-12-07 16:24:19
매치스패션(6500억 원) 순이다. 발란은 내년부터 중고·뷰티·시계·주얼리 등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24개월 무이자 할부 및 BNPL(Buy Now Pay Later) 도입 ▷CRM을 비롯한 VIP 컨시어지 시스템 ▷국내외 풀필먼트 시스템 강화 등을 준비 중이다. 2023년에는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봉동 소공인 집적지구 내 웨딩산업비즈니스센터 개소 2021-11-14 09:48:53
시장 창출을 위한 체계적인 거점 마련에 주안점을 두고 소공인 집적지구 지정 및 소공인 공동기반시설 구축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다. 2019년 9월 중구 성내 1동 주얼리 집적지구가 공동기반시설 구축 사업에 선정돼 조성 완료 후 소공인 역량강화 사업을 추진 중이고 2021년 9월 북구 노원동 안경 집적지구가 추가로...
'협업 골프에디션' 나오면 완판 2021-11-11 17:48:01
‘미키 볼마커’도 함께 제공했다. VC는 앞서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만든 ‘SL1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했는데, 외관을 다이아몬드 형태 큐빅으로 채워 넣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500대 한정으로 생산된 이 제품은 100만원이 넘는 고가였음에도 모두 팔렸다. 협업으로 내놓은 제품이 꾸...
"루이비통에 밀리네"…'까르띠에' 투자자들 칼 빼들었다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1-11-08 13:18:09
나타났다. 리치몬드그룹은 시계 브랜드 까르띠에,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 아펠 등을 자회사로 거느린 명품업체다. 7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미국 최대 행동주의 헤지펀드 써드포인트(Third Point)가 리치몬드그룹의 지분을 일부 매입했다. 이는 미국의 또 다른 행동주의 펀드운용사 아티잔파트너스가 ...
중저가 주얼리가 사라져 간다 2021-11-04 17:14:39
주얼리 브랜드인 ‘디디에두보’도 50만원대 중고가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인 뒤 올해 500억원대 매출 달성을 내다보고 있다. 온현성 월곡주얼리연구소장은 “중산층과 상류층 모두 브랜드 상품을 선호해 저가 제품으로는 소비자 눈높이를 맞출 수 없다”며 “패션 주얼리여도 디자인에 투자해 부가가치를 높여야...
1위 면세점 롯데, 온라인 진격…세계 첫 '면세 명품관' 키운다 2021-11-02 17:29:36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41년간의 오프라인 역량을 앞세워 세계 최초 온라인 면세점 명품관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다. 코로나19를 계기로 명품 큰손으로 떠오른 젊은 층까지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병행전략으로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대의 성장전략을 구축하겠다는 행보로 풀이된다. 30개 명품 브랜드·5000여개...
롯데면세점, 일본 간사이 유일 `티파니` 면세매장 오픈 2021-10-15 10:56:46
롯데면세점은 일본 간사이국제공항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 & Co.)`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간사이국제공항 출국장 제1터미널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점 티파니 매장은 약 90m² 규모의 브랜드 단독 부티크형 매장으로, 전면 리뉴얼 공사를 거쳐 지난 14일 새롭게 오픈했다. 일본 간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