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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파더’ 국민 아들, 험난 액티비티 예고…무계획 여행에 짬뽕 챌린지까지 `진땀 뻘뻘` 2021-12-15 07:40:05
주현과 문세윤은 `핵 매운 짬뽕 챌린지`에 도전한다. 제한 시간 30분 이내에 짬뽕을 다 먹으면 음식값을 내지 않아도 되는 것. 주현은 "매워서 쓰러진 사람도 있다"는 직원의 경고에 "월남에 있을 때 매운 고추 많이 먹었다"며 `맵부심`을 뽐내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KBS2 `갓파더`는 리얼 가족에서는 절대 보여줄...
하루 만에 2억어치 팔렸다…한겨울 인기 치솟은 '뷔페' 정체 2021-12-13 22:00:01
30여 종의 디저트 메뉴과 짬뽕, 파스타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준비된 게 장점으로 꼽혔다. 1인권뿐 아니라 가족용 등 다인권 세트 상품임을 감안하면 하루 만에 4000매 넘는 이용권이 팔린 것으로 호텔 측은 추산했다. 이달 6일부터 지난 12일까지 판매한 금액이 총 3억5000만원에 달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딸기...
호텔 '밀키트 大戰'…롯데, 양갈비 들고 참전 2021-12-13 17:37:19
중식당 호경전의 유니짜장·삼선짬뽕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63빌딩 뷔페 ‘파빌리온’ 메뉴들을 밀키트로 판매하고 있다. 신라호텔은 최근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협업한 밀키트를 내놨다. 특급호텔들에 밀키트 사업은 비용 대비 효과가 좋은 사업으로 통한다. 기존 인력인 셰프들을 활용해 상품 개발만 직접 하면 되기...
'본토맛 한식' 좋아하는 日청년들…불닭볶음면 등 매운제품 수출↑ 2021-12-12 08:00:03
분석했다.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불닭볶음면, 짬뽕, 비빔면 등 매운 면류 제품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올해 10월 말 기준 한국의 대(對)일본 면류 수출액은 7천500만달러로 작년 동기보다 35% 증가했다. 한국식 소스 제품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늘었다. 10월 말 기준 대일본 소스류 수출액은 작년 동기보다 31%...
"30년 김밥 팔아 건물주?…지금 당장이라도 될 수 있다" 2021-12-02 17:56:25
짬뽕'된 거거든요. 자유도에 대해서 한계가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고요. 카사는 모든 건물이 하나씩 따로 올라오고요. 포트폴리오 구성을 자유롭게 배분할 수 있다는 게 하나 있고요. 2.두번째는 대부분의 리츠가 대기업이나 자산운용사들이 해요. 이유가 뭘까라고 생각하면 하나의 상장사를 기업공개(IPO)하는 것이기...
`안다행`, 月 예능 동시간대 9주 연속 1위…오대환X이중옥X태항호 입담+몸개그에 `시청률 UP` 2021-11-30 08:30:11
것은 물론, 갑오징어가 메인인 최고급 해물 짬뽕 일명 `갑 짬뽕`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야식 욕구를 폭발시켰다. `빽토커` 이준혁 또한 적재적소의 리액션을 곁들여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이정재도 반한 '2200원' 라면…한 달 동안 300만봉 팔렸다 2021-11-29 21:00:08
진짬뽕(이상 1700원)보다도 약 30% 비싸다. 다만 하림은 출시 초반 판매 추이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분위기다. 고가라 진입장벽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한 판매 수치로 볼 수 있단 얘기다. 하림 관계자는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봉을 돌파했다. 1초에 한 봉지 이상 판매된 셈"이라면서 "초도...
[금주신상] 오리온 견과류 초콜릿 '톡핑'·농심 '사천백짬뽕 2021-11-20 07:00:04
오리온 견과류 초콜릿 '톡핑'·농심 '사천백짬뽕 ▲ 오리온[271560]은 견과류, 씨앗, 그래놀라를 넣은 초콜릿 '톡핑'을 출시했다. '아몬드 앤드 그래놀라'와 '헤이즐넛 앤드 그래놀라' 2종으로 나왔다. ▲ 국순당[043650]은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제작진과 협업해 와인...
이마트 고객 절반이 샀다…피코크 매출 10배 2021-11-08 17:21:20
짬뽕’, 2018년 맛집 요리를 밀키트로 구현한 서브브랜드 ‘고수의 맛집’ 등이 이런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 코로나19는 피코크의 위상을 높였다. 수십 년 된 노포와 미쉐린 레스토랑이 협업 제안을 먼저 해왔다. 미쉐린가이드에 세 차례 선정된 가정식 식당 일호식의 대표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한 ‘일호식 스키야키’,...
"라면에 게임 섞었더니 매출이 쑥"…오뚜기, 펀슈머 마케팅 2021-10-29 15:51:51
섞인 짬뽕라면이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기준인 스코빌지수는 열라면(5013SHU)과 비슷한 5000SHU 수준이다. 각종 야채와 고추기름을 고온에서 볶아낸 진짬뽕의 별첨 유성스프를 액체스프에 넣어 하나의 스프로 구성해 특유의 불맛을 살렸다. 이외에도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맛을 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 열라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