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즈케이크에 오트라떼…신민아가 찜한 '이 음식'의 진화 2021-12-20 22:00:05
커피 전문점을 찾는다면 국내 시장 1위(매출 기준) 스타벅스에서 에스프레소 음료에 두유와 귀리 우유(오트 밀크)를 적용 가능하다. 올해 9월 스타벅스가 오트 밀크 옵션을 적용하자 25일 만에 20만잔 넘게 팔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할리스 역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중 하나로 '바닐라 오트라떼'를 선보였다....
9년 만에 선보인 `새로운 맥심`…"MZ세대 커피 취향 반영" 2021-12-20 16:28:15
커피와 달콤한 라떼 크림의 맛을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 TV 광고에서는 한 잔의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Dark, Creamy, Smooth, Sweet이라는 4개의 복합적인 특성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1989년 메가히트 제품 `맥심 모카골드`를 선보인 이후...
김광수 "맥심·카누, 마케팅이 신의 한수…브랜드 체험공간에 소비자 열광" 2021-12-08 15:34:40
커피는 맥심’이라는 다섯 글자의 광고 문구는 맥심을 커피의 대명사로 만들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란 카누의 슬로건은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세상에 없던 제품을 소비자에게 단숨에 이해시켰다. 동서식품은 마케팅이란 개념조차 희미하던 40여 년 전 국내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시장조사과를 설치해 소비자를...
[2021 낙성벤처창업센터 스타트업 CEO] 휴대용 바이오 공기살균기 개발한 '랜드오버' 2021-11-25 21:59:10
비콘을 활용한 오프라인 모바일 광고 서비스였다. 임 대표는 “광고 쪽 내부 네트워크가 부족해 1년 만에 아이템을 접고 현재는 다양한 IoT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업 방향을 전환한 후 랜드오버는 2018년 생체신호 측정 웨어러블 디바이스 ‘PAND’, 2019년은 전기차충전 알림...
아스트로, 22일 시즌그리팅 예판 시작…내추럴 비주얼로 2022 기대감 UP 2021-11-22 19:00:06
`커피`와 `티` 등 두 가지 무드로 출시되는 아스트로의 2022 시즌그리팅은 자연 속 내추럴한 비주얼을 담고 있다.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의 탄탄한 케미스트리부터 멤버들 개개인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북, 메이킹 DVD 등 다양한 구성품을 통해 2022년에도 1년...
"이것 쫓아가면 돈 못 번다"…'수익률 1200%' 고수의 조언 [심성미의 투자의 킥] 2021-11-20 07:27:24
기업 네스카페가 꽉잡고 있다. 자국 브랜드가 커피 시장 점유율 1위하는 나라가 드물다. 2015년 커피전문점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세요"하는 노인 분들이 많이 보이면서 시장 트렌드가 완전히 넘어갔다고 보고 팔았다." ▶가치투자 방법이 늘 들어 맞는건 아닐텐데. "에쿼티 투자의 속성 상 적중률보다 한 두개 종목에서...
[인터뷰] 안젤리나 다닐로바, 지금이 아니면 언제 2021-11-18 15:54:00
그리는 것 좋아한다. 친구들이랑 커피 한 잔 마실 때 스케치북을 챙겨 나가 친구를 그려준다(웃음). 가끔 집에서 그림 그린 걸 쭉 보면 실력이 늘고 있다는 게 느껴져 기분이 좋다” q. 요가에 정말 푹 빠진 것 같은데 “1년 반 정도 됐다. 처음엔 정말 못 했다. 자세도 많이 좋아지고 스스로 발전하고 있다. 요가 선생님도...
[imazine] 당진에서 영덕까지…우리가 몰랐던 국토의 속살 ②영덕 2021-11-18 07:07:01
모닝커피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침에 일어나 음료를 주문했더니 호박죽도 함께 내주신다. 안주인이 직접 조리한 것이라 구수한 맛이 느껴졌다. ◇ 송이 향 그윽한 수프…숲속의 통나무 카페 영덕 강구항에서 머지않은 야트막한 야산에 영덕 특산물인 송이를 주재료로 한 수프를 파는 카페가 있다. 3년째를 맞는 이곳은...
[조희찬의 비욘드 브랜드] 골프공 업계 '1강' 타이틀리스트 2021-11-16 15:01:31
커피라는 것을 강조해야 했던 것이죠. 이 때 타이틀리스트가 쓴 마케팅 방법이 '피라미드 영향'이라는 뜻의 'POI'(Pyramid of Influence) 전략입니다. 가장 실력이 좋은 선수들이 타이틀리스트 공을 쓰게 만들고 프로 투어에서의 높은 사용률이 아마추어 골퍼에게까지 영향을 미치게 만드는 작전이죠. 이를...
N행시 한번에 150만원?…`직장인 부업` 된 공모전 [월급이 모자라] 2021-11-12 16:51:35
커피 기프티콘을 주는데요. 상금이 적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공유된 테마송 1편당 1만원이 기부된다고 하니까 돈도 돈이지만 의미있는 공모전이었습니다. ● `박터지는 1등 싸움`…공모전 구하는 방법은? 이런 공모전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저희는 `씽유`라는 사이트에서 찾았는데요. 공모전 정보포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