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꿈비, 육아플랫폼 '링크맘'에서 진행하는 '국민육아템 핫딜위크' 참여 2023-09-04 13:12:26
꿈비 공식몰과 공식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꿈비는 2014년 11월에 설립한 유아가구 브랜드로 유아가구를 기반으로 성장한 꿈비는 2019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 론칭, 2021년 애견용품 브랜드 파미야, 2022년 아기 세제 브랜드 바바디토를 론칭하면서 비지니스를 확장했다. 또한 독일...
넥센타이어, 유튜브 숏폼 콘텐츠 '쎈~이야기' 공개 2023-09-04 09:52:18
채팅창에 참여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2,0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온라인 소통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렌탈, "월 1만원대로 車...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 프로모션 진행 2023-09-04 08:00:10
3단 트레이에는 샤인머스캣 젤리와 코코넛 무스, 파인애플 무스, 치즈 레몬 케이크, 스콘, 바닐라 휘낭시에, 레인보우 인형들의 하트 광석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의 산딸기퓨레 무스케이크 등 10여 종의 프리미엄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차 또는 커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오후 7시 30분부터는 차와 커피 대신 화이트...
"이게 바로 최첨단 하이테크"…글로벌 러브콜에 '공장 풀가동' [강경주의 IT카페] 2023-08-29 10:04:43
내 비건 가죽 시장이 2026년까지 48%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최 대표는 "이미 선인장, 귤 껍질, 커피 가루 등 다양한 식물성 소재를 활용한 비건 레더를 개발하고 있다"며 "디케이앤디의 비건 기술력은 이미 글로벌 톱 수준"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가죽 산업에 대한 인식 변화를...
"점심값이라도 아껴야지"…반년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5 21:00:03
한 그릇 먹고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면 1만5000원에 육박한다. 월세와 교통비는 줄일 수 없으니 친구들과 한 달에 한 두번 모임이라도 가지려면 점심값을 아끼는 수밖에 없다"고 했다. 이처럼 생활물가 고공행진 속 '편도족'(편의점에서 도시락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올해도 편의점...
기아, 'EV멤버스 캠프데이 2023' 운영 2023-08-24 09:41:39
전력을 공급받는 v2l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기아 전기차와 함께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캠핑장 내부에 설치한 친환경존에는 ev9 내장재인 비건 가죽과 재활용 pet 원단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스타벅스 컬래버레이션 굿즈, ev...
"프리미엄빵 1800원"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론칭 2023-08-22 14:48:54
등 3종으로 커피에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김준희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 해외 선진 기업과의 제휴는 물론 국내 우수 전문 중소업체와의 협업을 꾸준히 진행해왔다"며 "점점 더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말 그대로 맛있는 빵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커스원 프로젝트, 복합문화공간 2호점 '세컨드원 바이브 초월점' 오픈 2023-08-22 14:16:19
밝혔다. 세컨드원 바이브 초월점은 커피, 베이커리, 브런치를 비롯해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집 다음의 당신의 두 번째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집 다음의 행복하고 편안함, 삶의 영감을 주는 공간으로서 2021년 4월 광주광역시에 1호점을 오픈한 세컨드원은 커피, 베이커리를 비롯해 전시, 팝업스토어,...
"카공족 오죽 했으면"…어느 커피 매장의 결단 '3시간 후엔…' 2023-08-22 10:56:46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디야커피 근황', '이디야의 결단'이라는 사진 한장이 화제가 됐다. 해당 배너에는 "3시간 이상 이용 시 추가 주문 필요"라는 안내 문구가 적혀 있다. 이는 카공족이 붐비는 특정 이디야 매장에 적용된 안내문구며 이디야커피 전체 방침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실제 주택밀집...
우리는 왜 네컷 사진을 찍을까? [인생 1회차, 낯설게 하기] 2023-08-22 10:41:44
시간이 비는데 밥이나 커피를 먹고 싶진 않을 때 네컷 사진관을 찾는다. 1만원이 안 되는 돈으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며 사진까지 찍을 수 있는 이 곳을 들르지 않을 이유가 없다. 네컷 브랜드의 특징은 스튜디오가 번화가라면 어디에나 있고, 짧고 간결하게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사진관에 가서 증명사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