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톱 3'에서도 밀렸다…남양우유, 바닥 없는 추락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04 09:24:21
이었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52.6%로 2위 배홍동 비빔면(26.3%)과 3위 진비빔면(7.5%)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7.0%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코카콜라의 조지아(14.5%)와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13.1%)가 뒤를...
찬음료 많이 팔수록 실적 더 좋아지는 스타벅스의 비결 2022-11-04 08:51:18
세계 최대 커피체인 스타벅스가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는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와 같은 실적이 발표된 후 스타벅스는 뉴욕증권거래소 3일(현지시간) 시간외거래에서 2.44% 상승했다. 스타벅스는 3일(현지시간) 발표한 3분기 실적에서 매출은 84억1천만 달러(12조10억7천만원), 순이익은 주당 0.81달러(1천155원)를...
하림의 역작 '프리미엄 즉석밥'…반응은 '글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8 09:01:27
이었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54.5%로 2위 배홍동 비빔면(20.0%)과 3위 진비빔면(16.4%)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5.3%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14.9%)와 코카콜라의 조지아(13.8%)가 뒤를...
강달러·비용 `상수`에도 코카콜라 실적은 좋았다···3분기 미국 기업 실적 온도차 [신인규의 글로벌마켓 A/S] 2022-10-26 08:22:31
설명이고요. 주스 부문의 매출은 늘지 않았지만 탄산음료부문과 스포츠 음료, 커피 부문에서 매출이 늘면서 전체 판매도 4% 늘었습니다. 코카콜라는 3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연간 실적 전망도 소폭 상향했습니다. 이 회사는 연간 주당순이익 성장률을 기존 전망인 5%~6%보다 높인 6%~7%로 상향했고, 합병 등을 제외한 매출...
남양유업, 4주 연속 우유시장 '톱3' 자리에서 밀렸다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1 09:00:02
3위를 차지했다. 참치캔 시장에선 동원이 73.8%의 구매경험도를 기록해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37.7%로 2위 배홍동 비빔면(28.6%)과 3위 진비빔면(13.0%)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9.5%로 매일유업의...
식품공룡 네슬레, 커피사업 확장…스타벅스 자회사 인수 2022-10-20 18:50:41
데이비드 레니는 "스타벅스와 협업은 성장세를 보여온 글로벌 커피 시장에서 우리 회사의 선도적 위치를 확인시켜줬다"면서 "잘 알려진 시애틀즈 베스트 커피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주고 시장 내 리더십을 계속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rayerah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
폐플라스틱, 2025년까지 100만t 줄인다 2022-10-20 18:15:52
3000원짜리 커피를 일회용 컵으로 주문하면 컵보증금 300원을 더해 3300원을 내야 하지만, 텀블러를 사용하고 포인트를 받을 경우 최대 900원가량 저렴한 24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식이다. 환경부는 또 ‘환경표지 인증’을 받기 위한 ‘바이오매스 플라스틱’ 인증 기준에서 바이오매스 함량 기준을 기존 20%에서...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올해 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2-10-20 15:11:15
옮겼고, 중장년층을 겨냥한 단백질 시장이 젊은 층과 온라인 중심으로 확대, 이제는 식물성 음료 시장에도 큰 영향이 있다고 보았다. 여기에서도 소비자가 성분과 원재료를 꼼꼼하게 확인하기 시작하면서 더욱 세분화되었고, 무설탕, 무알콜, 제로 커피, 무라벨 등 제로 트렌드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영향을 미치고...
"커피 값 안 올린다"…이디야, 이틀 만에 번복한 이유는 2022-10-20 15:05:43
설명했다. 지난 18일 이디야커피는 다음달부터 음료 90종 중 57종의 가격을 200원부터 700원까지 올린다고 발표한 바 있다. 그동안 다른 커피 브랜드들이 한 두차례 가격을 인상했지만 이디야는 2018년 이후 가격을 올린 적이 없었다. 이디야는 이번에 음료 용량을 키우고 샷을 추가하는 방식을 적용하는 대신 가격을...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편견 깨고 新시장 개척 2022-10-14 09:57:59
바로 ‘실험’이라고 말한다. 식물성 음료 시장이 향후 성장동력이 될 수 있을지 여부를 가늠하기 위한 실험이라는 것이다. 두유와 아몬드 브리즈, 어메이징 오트 등 3개의 식물성 음료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을 확보함으로써 초기 시장 장악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는 의미도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식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