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러스 잡는 ‘알약’이 패션브랜드와 콜래보를? 2024-02-02 15:20:23
협업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작년 12월 캐릭터 브랜드 ‘벌룬프렌즈’와 협업한 ‘알약x벌룬프렌즈’ 팝업스토어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선보였다. 또 편의점 브랜드 CU와 콜라보를 통해 알툴즈 캐릭터와 알약 캐릭터가 그려진 반숙알, 구운알 2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건국대학교 2023년 생애최초 청년창업 지원사업 선정기업] ‘꾸비’ 캐릭터 IP 사업을 하는 스타트업 ‘꾸비버스’ 2024-01-30 23:40:58
사용처와 설정이 명확합니다. 콜라보 아바타 캐릭터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캐릭터와 차별성입니다. 디자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가져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꾸비버스는 캐릭터 꾸비와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하여 커넥션, 꾸비 종류의 증가, 그리고 유입 채널을 늘려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24 시리즈' 31일 전세계 출시 2024-01-30 08:47:20
S24 시리즈를 시작으로 7세대의 OS 업그레이드와 7년의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제품 생애주기 연장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더 오랜 기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일인 31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
갤럭시S24 시리즈, 전세계 120여개국 본격 출시 2024-01-30 08:15:13
시리즈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과 추가 3개월 30% 할인권도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갤럭시 S24 시리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중고폰 추가 보상프로그램'도 다음달 2월 29일까지 운영된다....
고트만, 2024년형 트라이탄 밀폐용기 출시 2024-01-29 14:24:40
고트만의 콜라보를 기대해달라”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디자인과 기술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며, 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트만은 2019년 론칭 후 50여 개 유명 백화점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가치를 인정 받아왔다. 새롭게 맞이한 2024년에는 국내를 넘어...
'정관장표' 수제 약과 나왔다...홍삼·인절미 등 4가지맛 2024-01-29 10:14:59
모두 판매됐다. 이후 라라스윗과 콜라보를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트렌드로 국민 간식이 된 약과가 다양한 변신을 통해 여러 디저트, 음료까지 확장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돋보이는 실적, 프리미엄은 지속된다 2024-01-26 10:04:50
매출 성장으로 분기 최대 실적이 전망. 2024년 해외 성장을 견인할 일본 시장. 2024년 일본 시장 매출액은 +25.5% 성장한 606억원이 예상. 이는 ① 신규 유통 채널 진출, ② 콜라보 레이션 제품 출시 증가, ③ 기존 유통채널 SKU 확대에 기인."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클라우드X한입만 리얼 먹태깡, 26일 이마트24서 출시 2024-01-26 09:00:00
맥주 브랜드인 클라우드와 콜라보 한 3번째 스낵 시리즈이다. 먹태 원물 그대로의 풍미를 살린 고소한 오리지널 맛과 매콤하고 감칠맛이 살아있는 핫칠리 맛 2종으로 구성됐다. '클라우드 먹태깡’은 깊고 깨끗한 북태평양 바다에서 잡은 명태 순살을 공수하고, 수개월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비법 튀김가루로 튀긴 후...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돋보이는 실적, 프리미엄은 지속된다 2024-01-25 11:59:10
매출 성장으로 분기 최대 실적이 전망. 2024년 해외 성장을 견인할 일본 시장. 2024년 일본 시장 매출액은 +25.5% 성장한 606억원이 예상. 이는 ① 신규 유통 채널 진출, ② 콜라보 레이션 제품 출시 증가, ③ 기존 유통채널 SKU 확대에 기인."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세븐일레븐, MZ 인기 캐릭터 '빵빵이' 협업 상품 낸다 2024-01-25 09:59:19
캐릭터 콜라보 첫 번째 상품으로는 와인을 출시한다. 신상품은 누적판매 40만 병에 이르는 세븐일레븐의 인기 차별화 와인 '앙리마티스 카티아'와 '앙리마티스 나디아' 패키지에 각각 빵빵이와 옥지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앙리마티스빵빵이(카티아)', '앙리마티스빵빵이(나디아)'를...